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질병극복과 참나 진아(眞我)를 찾는 공부 증산도 태을주 수행

by 도생(道生) 2020. 3. 10.

깨달음과 구원, 치유와 보호의 4대 권능을 가진 여의주(如意珠) 조화주문

질병 극복과 참나 진아(眞我)를 찾는 공부 천지조화의 증산도 태을주 수행

 

 

 

 

 

 

 

 

 

 

 

증산도 경남 지역 진ㅇㅇ 도생(道生) - 몸과 마음과 영혼의 질병을 극복하고 치유하며 진아를 찾는 참공부법

 

후천개벽의 상황에서 인류를 구원하고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상을 열어가는 참하나님의 참진리인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처음 알게 된 때는 대학교 다닐 때입니다. 저는 학술분과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같은 건물에 있던 종교분과의 증산도 동아리 앞을 자주 지나쳤지만, 그때는 진리를 제대로 알지 못하던 때라 크게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결혼 초부터 전공과 관련된 직장을 다니면서 출산할 때만 제외하면 지금까지 워킹맘으로 사회생활을 해왔습니다.

대학 다닐 때는 철학책을 읽고 진실된 자아, 참나의 진아(眞我)를 찾는 문제에 관심을 가졌었고, 사회 생활할 때는 직장 내 독서동호회 활동을 하면서 역사에 관심을 갖고 역사 서적을 많이 읽었습니다.

 

 

제가 입도(入道)하기 위해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고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의 의미와 진리적 가치를 알고 난 후 마음을 비우고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과 주문 수행에 집중하면서 상상도 못 했던 체험을 하면서 우주의 조화성령을 받는 태을주말로 인생의 목적을 알려주고 참나 진아(眞我)를 찾는 참된 공부법이며 온갖 질병을 극복하고 치유하는 조화의 주문임을 확신하게 됐습니다.

 

 

 

 

 

 

 

 

 

 

직장 독서동호회는 책 읽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모여 특정 도서를 읽고 토론할 때도 있었고, 본인이 읽고 싶은 책을 선택해 발표하는 자율적 발표 등의 모임을 가졌습니다. 제가 직장 동호회 모임에 빼놓지 않고 참석하지 못했지만, 남편과 아이들이 많이 도와줘 비교적 자주 참석했습니다.

 

 

직장 동호회에서 역사 토론을 할 때 직장 동료로부터 상생방송에서 역사 강의를 많이 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됐습니다.

직장생활과 가정의 일을 병행하면서 TV를 시청할 시간이 많지 않았는데, 증산도 상생방송 내용이 너무 좋아 자주 시청할 수 없었지만, 가끔 상생방송의 역사 강의를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우리의 상고사와 고대사가 너무 많이 조작되고 왜곡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배운 역사가 일제 식민사학이라는 주장을 믿지 못하겠다는 사람과 일제가 주장한 식민사관이 우리가 배운 역사에 그대로 영되어 있다고 주장하는 동호회원들 간 열띤 공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큰 굴곡 없이 평탄한 삶을 살아왔는데 예기치도 않게 집안에 큰 문제가 생겨 심적으로 많이 힘들어졌고 살도 빠지면서 건강도 안 좋아졌습니다. 건강 상태가 안 좋아 한동안 집에서 쉬면서 지낼 때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기 위해 상생방송을 보던 중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와 <도전문화 콘서트>를 시청하게 됐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강의를 시청하면서 자연스럽게 증산도의 이념과 종지, 우주론과 인간론, 천지공사와 민족관 등에 관한 진리를 공부하게 됐습니다. 증산도 진리는 제가 학교 다닐 때나 사회생활 수십 년을 하면서 한 번도 들어보지 못했던 충격적이고 참으로 놀라운 내용이었습니다.

 

 

증산도 진리 중에서도 가장 관심이 있었던 부분은 학창 시절 불생불멸 하는 진정한 참나, 진아(眞我)를 찾는 공부에 관심이 많았었고, 지금은 마음의 병으로 인해 건강까지 안 좋아진 상태였기 때문에 온갖 질병을 극복해 치유하며 진정한 참나, 진아(眞我)를 찾는 공부법인 태을주 수행에 관심을 두고 집중적으로 공부했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 시대로부터 천지와 하나 되는 삶을 추구하며 진정한 참나, 진아(眞我)를 찾는 인류의 원형 정신문화를 밝혀주신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 프로그램을 비롯해 강사들의 태을주 주문 강의와 상생방송에 출연한 증산도 도생(道生)들의 태을주 수행을 통해 온갖 질병을 극복한 사례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했습니다.

 

 

우주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후천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어주신 우주의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태을주로 천하 사람을 살린다. 병(病)은 태을주라야 막아내느니라. 태을주는 본심 닦는 주문이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주 생명의 근원 자리로부터 원원한 생명의 성령수를 받아 내리는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은 4대 권능이 있습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의 첫 번째 권능은 인간의 몸과 마음의 온갖 질병을 극복하고, 영혼의 병마저도 치유해줍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의 두 번째 권능은 우주와 하나 되는 참나 진아(眞我)를 찾는 궁극의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의 세 번째 권능은 언제 어디서 발생할 지 모르는 온갖 재난과 사고로부터 보호해줍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의 네 번쨰 권능은 우리가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인류 문명의 대전환하는 후천개벽의 때에 인간을 구원하여 가을우주의 새 세상으로 인도해줍니다.

 

 

학교 다닐 때 이론적으로만 인간의 본성인 참나, 진아(眞我)를 찾는 공부만 했지 참선과 명상수련 같은 것은 해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상생방송에서 아침저녁으로 방송되는 증산도 태을주 수행을 따라 할 때 가만히 앉아서 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았지만, 하루 이틀 지나면서 조금씩 나아졌습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은 온갖 질병을 예방하고 극복하는 만병통치의 주문이면서 천지와 인간이 태어난 본래 생명의 근원으로부터 내려오는 우주의 생명수를 받아 인간의 본성을 환하게 열어주어 진정한 참나, 진아(眞我)를 찾는 공부법의 천지조화 주문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우주 만유 생명은 태을천(太乙天)을 연유해서 생겨났다. 태을천은 생명의 뿌리이자, 도(道)의 근원이요, 모든 가지가 생성(生成) 생겨나서 매듭짓는 틀, 바탕이 되는 곳이다. 태을주 주문은 우주 산소와도 같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우주의 근원 생명의 소리, 신(神)의 생명의 소리, 도(道)의 성령과 율려의 혼(魂)이다. 태을주는 천지의 조화성신을 받아 내리는 조화 주문이다. 그동안 하늘땅에서 살다 간 모든 인간과 신명(神明), 진리를 찾아 나섰던 모든 구도자들이 이루지 못한 궁극의 진리 공부, 우주적인 도(道)의 영험한 체험, 그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유일한 법방이 태을주 공부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구촌 인류를 구원하고 새 세상을 열어가는 상제님 진리 공부를 하면서 나와 가족만 바라보고 살아온 삶이 부끄러웠습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을 한 후 마음속에 있던 어두운 그림자는 모두 사라지고 건강도 좋아졌으며 많은 체험도 했습니다. 인간과 신명의 죄업을 대속하시고 세상을 위해 헌신 봉사하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저를 증산도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새 문명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게 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