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3월 4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3. 23.

천지의 근원과 하나 되는 천지조화 태을주 수행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3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3월 23일 ~ 2020년 3월 29일

 

 

 

 

 

 

 

 

 

 

 

 

사람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누구나 병이 들 수 있습니다몸에 병이 발생하는 원인은 외부의 환경적인 영향, 면역체계 이상, 유전적인 것 등 복합적으로 작용해 병이 발생합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은 내적 요인과 외적 요인으로 발생할 수 있는 병을 요인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해 주고 병든 몸을 치유해줍니다.  

 

 

치유와 보호보다 앞서 사람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가장 근본적인 방법은 내 몸의 정(精)을 잘 간직하여 조화로운 몸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정(精)은 인간의 몸에 있는 세 가지 보배 정기신(精氣神) 중에서도 가장 근본이 되는 인체의 생명수입니다.

 

 

인간은 몸 안의 불균형과 외적인 영향을 받아 생체 리듬이 깨졌을 때 빨리 몸의 균형을 잡아주어야 건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건강 회복도 그렇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는 것도 바로 몸 안에 있는 정기(精氣)를 잘 보존하는데 모든 것이 달려있습니다.

 

 

 

 

 

 

 

 

 

정기(精氣)관리를 잘 하느냐 못하느냐는 인간의 몸을 건강하게 해주고 중도의 삶을 사는 데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현대 문명은 인간의 정(精)을 잘 간직하지 못하게 하는 문화가 넘쳐나고 있기 때문에 몸과 마음의 건강을 잃는 사람도 많습니다.

 

사람 몸속의 정(精)은 생명의 진액인 수기(水氣)로 땅에서 나는 음식을 섭취해 뭉쳐지지만, 간직하는 정기보다 사용하는 정기가 많아 부족하게 되면서 몸과 마음의 불균형이 일어나 몸과 마음의 건강을 해치게 됩니다.

 

 

정(精)은 밖으로 나가면 수(水)의 물질 상태이고, 몸 안에서는 내 몸을 움직여주는 원동력인 화(火)로 작용을 합니다.

인체의 생명수인 정(精)의 수화(水火) 균형이 깨지면서 몸에 병이 발생하게 되고 결국에는 마음도 병들게 됩니다.

 

너지의 진액인 정(精)은 누설하지 않고 잘 간직하면 원기(元氣)가 되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천지조화의 태을주 수행은 내 몸의 정기(精氣)를 기르게 해주는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수행법입니다.

 

 

 

 

 

 

 

 

 

 

태을주 수행은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켜줄 뿐 아니라 우주 근원 자리에서 내려오는 천지 생명의 생명수인 수기(水氣)를 받아 내려 진정한 참나를 찾게 해주고 천지와 하나 되게 해주는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전수해주신 수행법입니다.

 

 

태을주 수행은 세상 속에서 혼탁해지고 파괴된 내 몸의 생명수인 정(精)을 정화하고 기화(氣化)시켜 신화(神化)시켜줍니다.

태을주 수행은 생명과 진리의 뿌리를 찾고 하늘과 땅과 인간이 모두 조화롭게 사는 가을우주로 인도해 주는 수행법으로 천지와 조화를 이룸으로써 영원한 생명의 길로 가는 인도해 줍니다.

 

 

태을주 수행을 하면 몸과 마음을 강건하게 해주고 세상 어떤 일이라도 해낼 수 있다는 강력한 자신감이 생기고, 긍정적인 마음을 바탕으로 삶에 활력이 넘쳐나게 됩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천지의 근원과 하나 되게 해주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찾아주는 태을주 수행을 전수해 줍니다.

 

 

 

 

 

 

 

 

 

 

만병통치하는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3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역사대담 <1회 한·일의 과거와 현재의 대화>, 톡톡 증산도 시즌2 <16회 인류를 위협하는 질병대란>,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2 <12회 바이러스의 습격 2부>, 독립전쟁 51년 현장을 가다 <3부 꺼지지 않는 불꽃>입니다.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역사대담 <1회 한·일의 과거와 현재의 대화>

 

강제징용과 위안부 등 과거사 문제와 경제보복 이어지면서 악화일로를 걷고 있는 한국과 일본.

역사 대담에서는 어떻게 하면 한국과 일본의 갈등을 극복하고 관계를 해결할 수 있는지 국제정치학적인 관점에서 찾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톡톡 증산도 시즌2 <16회 인류를 위협하는 질병대란>

 

인류 역사는 전염병의 역사였다는 말처럼 인류 문명이 태동한 곳이 전염병의 발생지였습니다.

2019년 중국 우한 지역에서 처음 발병한 것으로 알려진 '코로나19' 사태가 전염병 세계적 대유행이 선언된 후 이전보다 더 빠르게 확산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발생하여 인류의 생존을 위협한 전염병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무병장수의 후천 5만 년 상생의 새 세상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2 <12회 바이러스의 습격 2부>

 

인간의 몸을 병들게 하는 세균과 바이러스 등은 수십억 년 전부터 존재했습니다.

세균과 바이러스는 인류가 정착 생활을 하면서부터 생존을 위협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세균과 바이러스는 수많은 사람을 공포로 떨게 하고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전염병을 발생하게 해왔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벌레 바이러스에 대한 궁금증을 충북대 안병우 교수의 강의를 통해 알아봅니다.

 

 

9천 년 영성문화와 기도문화의 열매 태을주 수행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독립전쟁 51년 현장을 가다 <3부 꺼지지 않는 불꽃>

 

일본 왕궁을 공격한 박열 선생과 김지섭 애국열사 등 일본 내에서 독립운동한 분들과 권도인, 천세현 선생 등 노동이민으로 하와이로 건너간 이후 미국에서 독립운동을 했던 내용을 조명해 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하나님이 내려주신 거룩한 선물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3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3월 23일 ~ 2020년 3월 29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병통치(萬病通治)의 주문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3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3월 23일 ~ 2020년 3월 29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