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3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3. 9.

천지조화의 구축병마(驅逐病魔) 주문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3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3월 9일 ~ 2020년 3월 15일

 

 

 

 

 

 

 

 

 

 

 

 

중국에서 처음 발병한 것으로 알려졌고 현재 사실상 세계적 대유행, 팬데믹으로 확산한 '코로나19'는 인간의 무분별한 개발과 자연생태계 훼손, 대도시 인구 집중화와 교통망의 발달로 지구촌에 급속하게 전파됐다고 합니다. 전 세계를 혼란 속에 빠지게 한 '코로나19'는 열병입니다.

 

 

인간으로 강세한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는 "수기(水氣)가 고갈되었다.", "천지의 수기(水氣)가 돌지 않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지만물은 우주 생명의 기운인 수기(水氣)를 받고 태어났는데, 그 수기가 고갈되었다고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코로나19'와 천지의 수기(水氣)는 어떤 연관성을 가지고 있을까요?

 

 

최근 대한민국을 넘어 구촌을 대혼란으로 빠트리고 있는 신종바이러스 질병, '코로나19'를 비롯해 인플루엔자, 신종플루, 사시, 메르스 등을 한의학에서는 온병(溫病), 온열병(溫熱病)으로 분류합니다. 온병은 말 그대로 몸에 열(화기火氣)이 나는 질병입니다.

 

 

 

 

 

 

 

 

 

 

온병은 내 몸의 진액(眞液)을 말리는, 다시 말해 인간 명의 근본이 되는 신장(腎臟, 콩팥)의 수기(水氣)를 고갈시키는 열병입니다.

신장은 인체의 근본적인 에너지인 '정(精, 정기, 수기)'을 주관합니다. 정기(精氣)를 잘 간직했느냐, 아니면 정기를 허비했느냐 하는 문제는 살아있는 인간뿐만 아니라 천상 영혼의 생사(生死)까지 결정짓는 중차대한 문제입니다.

 

정기(精氣)는 곧 수기(水氣)이며 '코로나19'는 수기를 고갈시키는 열병입니다. 수기(水氣)를 저장하여 '코로나19'와 같은 열병을 예방하고 이겨내는 진정한 만병통치약이 바로 천지의 수기(水氣)를 받아 내리는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태을주(太乙呪)는 수기(水氣) 저장 주문이니라.", "태을주는 수기(水氣) 저장 주문이니 병이 범치 못하느니라. 내가 이 세상 모든 약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태을주 주문은 천지의 생명수를 우리의 몸과 마음과 영혼 속에 저장해 나가는 주문이다. 천지의 수기(水氣)를 내 몸에 축적하게 해 나 자신의 건강을 회복하고 모든 병마를 물리치는 천지조화의 생명력을 내려받는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주가 인간을 낳고 길러온 우주의 봄과 여름의 끝자락에 인간과 문명을 통일하고 성숙 시켜 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죽고 살기는 쉬우니 몸에 있는 정기(精氣)를 흩으면 죽고 모으면 사느니라.", "도(道)를 잘 닦는 자는 그 정혼(精魂)이 굳게 뭉쳐서 죽어서 천상에 올라가 영원히 흩어지지 아니하나, 도(道)를 닦지 않은 자는 정혼(精魂)이 흩어져서 연기와 같이 사라지느니라."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자기 스스로 몸의 정기를 잘 모으는 삶을 살아야 육신의 몸을 벗고 천상에 올라가서도 육신 없는 인간으로서 생명을 살아갈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외부적인 영향으로 질병이 내 몸에 들어와 몸의 정기가 고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 지구촌에 대유행하고 있는 '코로나19'와 같은 전염병은 인간 생명의 근본 에너지인 신장의 수기(水氣, 정기)를 고갈시킵니다.

 

 

온갖 병마(病魔)가 휘몰아치는 우주의 여름철 말기에 세상 모든 병마를 극복하고, 우주의 원원한 생명 에너지인 천지의 수기(수기)를 받아 내리는 천지조화의 주문, 세상 모든 병마를 쫓아내 내 몸의 건강을 지키는 구축병마(驅逐病魔)의 주문,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 주셨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천지의 원원한 생명의 수기(水氣)를 받아 내리는 만병통치의 약주문, 만병을 물리치는 구축병마의 주문인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여 모든 인류가 건강과 몸과 마음과 영혼을 유지해 후천 5만 년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일꾼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천지와 하나 되는 삶을 살 수 있는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3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톡톡 증산도 시즌2 <15회 전염병이 몰려온다>, TV로 보는 월간개벽 <2020년 3월호>, 독립전쟁 51년 현장을 가다 <3부작>입니다.

 

 

 

만병통치의 약(藥)주문 태을주(太乙呪)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톡톡 증산도 시즌2 <15회 전염병이 몰려온다>

 

인간의 역사는 전염병의 역사라는 말처럼 인간과 전염병은 언제나 함께 해왔습니다.

인간의 생명을 위협한 전염병은 비정기적으로 발생해왔는데, 문명이 발전한 20세기와 21세기 들어 더 빈번해졌고 자 세계적 대유행의 팬데믹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19' 사태 때문에 전 세계가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의 증산과 예방, 그리고 대책 방안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만병을 물리치고 천하 사람을 살리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보는 월간개벽 <2020년 3월호>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우주 조화주 하나님 아버지가 내려주신 진리",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누구도 육임을 짜라."라는 도훈 말씀을 시작으로 '주역과 무극대도', '지나족이 왜곡한 부여와 고구려의 역사'를 비롯해 다양한 문화정보와 지구촌의 소식 등 월간개벽 2020년 3월호에 실린 기사를 소개합니다. 

 

 

한민족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독립전쟁 51년 현장을 가다 <3부작>

 

무력을 앞세워 대한제국의 국권을 침탈한 일본 제국주의에 맞서 가진 자와 누리고 살던 자들이 모든 것을 다 버리고 대한의 자주  독립전쟁에 나섰습니다. 그들이 대체 무엇 때문에 고난의 길을 나선 것일까?

 

대한의 자주독립전쟁을 주도한 1세대 독립투사들이 세상을 뜬 이후 만주벌판에서 현해탄을 건너 일본 왕궁과 태평양을 건너 하와이와 미국까지 끊임없이 불타오른 독립전쟁 51년, 그 현장을 찾아갑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만물 생명의 근원 율려(律呂)를 받아 내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3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3월 9일 ~ 2020년 3월 15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주의 산소, 천지의 기도문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3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3월 9일 ~ 2020년 3월 15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