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생존의 비밀> 증산상제님은 온 인류의 참 하나님

by 도생(道生) 2020. 3. 28.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인간으로 오신 삼계(三界) 우주를 통치하시는 절대자

<생존의 비밀> 제7강 - 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증산상제님은 온 인류의 참 하나님

 

 

 

 

 

 

 

 

 

 

 

 

불교의 병든 천지(天地)를 고치시는 대의왕(大醫王), 기독교의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시는 아버지 하나님, 유교와 도교의 우주 중심 하늘에 계시며 인간과 문명을 성숙하게 해주시는 옥황상제이시며, 동학(東學) 가을우주를 여는 무극대도(無極大道)와 후천개벽의 '다시 개벽'과 '시천주(侍天主)'를 선언하게 하신 상제님은 동일한 '한 분'입니다.

 

 

인류의 종교문화를 대표하는 기독교, 불교, 유교, 도교 등에서 하느님, 상제님, 미륵부처님, 천주님, 하나님 등 우주의 절대자에 대한 수많은 호칭이 있지만, 모두 동일한 '한 분'에 대한 각기 다른 호칭일 뿐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 제7강 '증산상제님은 온 인류의 하나님'에서는 병든 자연과 문명과 인간 세상을 뜯어고쳐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신 대자연의 법칙과 천지만물을 다스리시는 천지에 가득 찬 모든 신명(神明)의 참하나님이시며 온 인류의 참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에 대해 알아봅니다.

 

 

 

 

 

 

 

 

 

 

150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은 특정 국가와 인종과 민족의 하나님이 아닙니다.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전환하는 후천개벽기에 인간과 신명(神明)을 구원하고 지구촌 인류에게 후천 5만 년의 지상선경 세계로 가는 길을 열어주신 온 인류의 참 하나님이십니다.

 

100여 년 전 일제 식민사학으로 우리는 뿌리역사를 잃어버렸고, 인류 창세 역사시대부터 모셔왔던 우주의 절대자이신 '상제님' 호칭도 잃어버렸습니다. 역사를 조작하면 수천 년을 이어온 삶의 흔적인 문화도 사라지게 된 것입니다.

 

 

문화는 수천 년을 이어온 역사의 원동력으로 우리의 정신이 오롯이 녹아있는 정신이며 혼입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말살한 것도 바로 우리 민족을 정신과 혼을 없애 영원한 식민지로 만들기 위함이었습니다.

 

<생존의 비밀> 제7강 '증산상제님은 온 인류의 참 하나님'에서는 인류 창세 역사시대부터 모셔왔던 온 인류의 참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후 억조창생과 천지의 신명들을 새 세상으로 인도하기 위해 사셨던 거룩하고 위대한 삶을 조명합니다.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가 우리의 역사를 왜곡 날조한 거짓 역사의 사이비역사, 유사역사학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역사학자는 일제의 대변자가 되어 일제가 조작한 가짜 역사를 진짜 역사라고 주장했고, 진실을 모르는 국민은 그들의 주장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일제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우리의 역사를 왜조작하여 사이비역사학, 유사역사학, 식민사학을 정립할 때 적극적으로 가담하고, 식민사학을 맹종하는 후예들이 한국의 제도권 사학을 장악했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와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를 담고 있는 <환단고기> 기록을 증명할 수 있는 유적과 유물이 이른바 홍산문화(요하문명) 지역에서 대거 발견됐지만, 식민사학에서 단군조선을 신화로 만들었기 때문에 그 이전의 역사를 인정할 수 없기 때문에 무조건 위서(僞書)라고 몰아붙이고 있습니다.

 

 

<환단고기>에는 지구촌 모든 종교의 뿌리가 되는 원형문화로서 우주를 법칙을 다스리고 천지인을 통치하시는 절대자 참 하나님이신 상제님을 모셔온 신교(神敎) 문화가 나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 제7강 '증산상제님은 온 인류의 참 하나님'에서 인류 창세 역사 때부터 모셔왔던 참 하나님이신 상제님에 대한 기록을 살펴봅니다.

 

 

 

 

 

 

 

 

 

 

일제 식민사학의 맹신자들은 지난 70여 년 동안 맹종하고 우리 역사라고 주장한 것은 바로 일제 식민사학입니다.

일제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우리의 고대사도 조작하고 상고사는 아예 없애 신화로 만들었는데, <환단고기>는 우리의 상고사와 고대사의 역사와 문화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절대 진서(眞書)로 인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과 한민족 최초의 국가 배달국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온전하게 담고 있는 <환단고기>에는 우주를 다스리시는 통치자이신 상제님을 모시던 인류의 원형문화, 모태문화, 뿌리문화인 신교(神敎)문화가 나옵니다.

 

 

<환단고기>에는 한민족과 인류의 창세 역사시대 우주 사상과 천문학과 수학, 천자(天子) 사상과 국가 경영원리와 문자 등 문화 전반에 걸친 다양한 내용과 동서양 문화의 원형, 여러 민족의 기원과 개척사 등 우리가 제도권에서 배우지 못한 역사의 진실을 담고 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 제7강 '증산상제님은 온 인류의 참 하나님' 편에서는 천지대자연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 하나님으로서 증산상제님께서 우주의 질서를 상극에서 상생으로 전환한 새 역사의 설계도이며 인류구원 프로젝트인 천지공사(天地公事) 세계를 알아봅니다.

 

 

 

 

 

 

 

 

 

 

 

 

삼계(三界) 우주를 통치하시며 천지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절대자

<생존의 비밀> 제7강 - 천지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증산상제님은 온 인류의 참 하나님

 

 

 

 

 

 

 

 

 

 

"상제님은 과언 어떤 분이실까?

'상제'란 '천상의 하나님', '천상 보좌에서 하늘과 땅과 인간, 삼계(三界) 우주를 통치하시는 하나님'을 말한다.

보통 제帝 자를 임금님 제 자로만 알고 있는데, 본래 하나님 제帝 자다.

'상제'는 예로부터 동방 땅에서 하나님을 부르던 본래 호칭이다. 그리고 상제님이 계시는 천상의 수도를 '옥경玉京'이라 하고, '천상 옥경에 계시는 상제님'을 옥황상제님이라고 한다.......

 

 

'천지공사(天地公事)란 무엇일까?

천지공사는 한마디로 상제님이 천지(신명)와 더불어 이 세상의 모든 일을 심판해 놓으신 일이다.

과거 역사와 현재를 심판하시고, 신명 해원(神明解寃)과 더불어 장차 이 세계가 나아갈 프로그램, 인류사의 질서를 새롭게 짜 놓으신 것이다.....

 

 

일제에 의해 왜곡되어 신화로만 알고 있었던 한민족의 고대 나라인 '환국, 배달, 고조선'이 엄연히 실제 존재했던 나라라는 명백한 근거가 드러난 것이다. 이 때문에 자기네 문화가 인류 문화의 원류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던 중국이 발칵 뒤집어졌다. (홍산문화) 유적이 발굴되자 중국 정부와 역사학자들은 재빨리 홍산 문화를 중국 문화로 편입시켜버렸다.

그것이 바로 2002년부터 시행한 그 유명한 동북공정이다."

<생존의 비밀 中>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진리 문의 및 상담: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