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생존의 비밀> 전염병의 원인과 질병대란의 실체

by 도생(道生) 2020. 3. 26.

인간이 태어나 살아가는 대자연의 질서가 문제의 근원이며 그 안에 생존의 길이 다 들어 있다.

<생존의 비밀> 5강 - 지구촌 인류가 앓고 있는 전염병의 원인과 질병대란(疾病大亂)의 실체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 前 회장은 생물무기의 위험성에 대해서 경고했습니다.

대량살상용 무기인 생물무기는 화학무기와 함께 반인륜적 무기로 규정하고 있는데 핵무기 역시 반인륜적 무기입니다.

 

오랜 세월 인간의 역사와 동반자로 살아온 세균과 바이러스를 탐욕에 눈먼 인간은 대량살상 무기인 생물무기로 만들었습니다.

인간이 만든 생물무기에는 탄저균, 페스트균, 콜레라균, 장티푸스균 등 여러 세균무기와 천연두, 인플루엔자, 에볼라 등 여러 바이러스 무기가 있습니다.

 

흔히 '빈자의 핵무기'라고도 불리는 생물무기는 핵무기처럼 고도의 기술력을 요구하지 않고 생산 비용도 많이 들지 않습니다.

아주 작은 양으로 많은 인명을 살상할 수 있는 생물무기는 제조와 운반, 살포가 쉽고 탐지하기는 어렵습니다. 

 

유전자 변형, 유전자를 재조합하는 생명공학기술이 발전시킨 인간이 바이러스와 세균(박테리아) 등의 유전자를 조작한 생물무기 사용한다면 인류는 초강력 돌연변이의 생물무기 앞에서 감당할 수 없는 위험에 직면할 것입니다.

 

<생존의 비밀> 5강 '전염병의 원인과 질병대란(疾病大亂)의 실체에서는 현실 세계에서 동물과 동물, 사람과 사람, 동물과 사람 간에 전파되는 전염병의 본질적인 원인과 앞으로 닥칠 질병대란의 실체를 알아봅니다.

 

 

 

 

 

 

 

 

 

 

세균과 바이러스는 인간의 역사가 시작되기 이전부터 수십억 년 동안 존재했습니다.

자연 속에 있던 세균(박테리아)과 바이러스가 인간 사회로 들어온 이후 변이를 거듭하며 생존하면서 전염병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인류의 역사는 전염병의 역사다.'라는 말처럼 인류의 역사는 시대와 지역을 막론하고 전염병과 싸움의 연속이었습니다.

인간이 세상의 모든 전염병의 백신과 치료 약을 개발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고난의 역사를 잘 이겨내 오늘의 문명을 만들었습니다.

 

 

인류가 전염병과 싸우면서 여러 전염병의 원인을 밝혀내 백신과 치료 약을 개발했지만, 세균과 바이러스는 인간의 노력을 비웃기라도 하듯 더 강력한 변종으로 모습을 바꿔 갑니다. 전염병 대유행 주기는 빨라졌고 인간이 만든 문명이기를 이용해 빠르게 확산하고 도시 집중화가 된 인간 사회를 효과적으로 공격하고 있습니다.

 

<생존의 비밀> 5강 '전염병의 원인과 질병대란의 실체'는 전염병뿐만 아니라 인간의 생존의 위협하는 대지진과 지구 사막화, 지구온난화의 기후변화와 화산폭발 등 인간의 선악과 인종과 종교를 가리지 않고 빈번하게 일어나는 지구촌 대변혁의 근본 원인과 앞으로 맞이할 질병대란의 실체를 밝혀 드립니다.

 

 

 

 

 

 

 

 

 

  

기성종교에서는 세상의 모든 문제를 인간의 책임으로만 돌렸고, 현대 사회 역시 인간의 탐욕 때문에 전염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과 바이러스 등 자연 속에 있던 것들이 문명 속으로 들어왔다고 합니다.

 

 

현상적으로 일어나는 전염병의 원인은 세균과 바이러스가 맞습니다. 그러나 균과 바이러스라는 존재가 인간을 위협하는 전염병으로 돌변하는 것에 대한 문제를 더 본질적이고 근원적으로 살펴보면자연의 질서 속에서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인류를 괴롭혔던 전염병의 원인과 앞으로 인류가 맞이할 질병대란의 실체도 거대한 자연의 질서의 운행 법칙 속에 답이 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 5강 '전염병의 원인과 질병대란의 실체에 대해 인류 역사 속의 전염병과 인류가 필연적으로 맞이할 질병대란의 실체를 우주의 가장 큰 시간 주기이며 인류 문명을 낳고 길러 성숙시키는 우주 1년의 운행 법칙을 바탕으로 알아봅니다.

 

 

 

 

 

 

 

 

 

 

 

인간이 태어나 살아가는 대자연의 질서가 문제의 근원이며

그 안에 인류 생존의 길이 다 들어 있다.

 

증산도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 5강

- 인류가 앓아온 전염병의 원인과 다가오는 질병대란의 실체 

 

 

 

 

 

 

 

 

 

"문제의 근원은 바로 인간이 태어나고 살아가는 생존 환경, 즉 대자연의 질서 속에 다 들어 있다.

지금은 지구촌 인류가 앓고 있는 신종플루 같은 전염병의 원인과 다가오는 질병대란의 실체도, 그리고 대병란에서 살아남는 생존의 길도 우주 자연의 법칙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

 

대자연이 질서, 대자연의 법칙에 대한 공부가 우주 1년 이야기의 우주론이다. 우주론은 진리의 눈동자, 진리의 생명, 진리의 열매이다. 우주론에 대한 깨달음이 약하면 이 세상의 모든 인간의 고통과 질병의 문제에 대해 보편적이고 종합적인 진리의 정도(正道), 올바른 진리의 큰 답을 얻을 수 없다.....

 

우주 1년 사계절 개벽(開闢) 가운데 크고 중요한 변화의 마디가 이 '선후천 개벽'이다.....

 

선후천 개벽 현상을 한마디로 춘생추살(春生秋殺)이라 한다. 춘생(春生), 봄은 낳고 추살(秋殺), 가을은 죽인다는 뜻이다.....

 

'춘생추살(春生秋殺)', 이것은 영원히 변치 않는 대자연의 변화 법칙이다. 이로 인해 사시(四時)로 변화하는 천지 질서 속에서 질병대란이 오지 않을 수 없는 필연적인 환경이 조성되는 것이다."

<생존의 비밀 中>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진리 문의 및 상담: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