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천연두 등 전염병의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방법 생존의 비밀

by 도생(道生) 2020. 4. 4.

선천(先天) 상극(相克) 문명에서 후천 5만 년 가을우주의 성숙한 상생 문명(文明)으로

증산도 STB 상생방송 톡톡 증산도 시즌1- <14회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방법 생존의 비밀>

 

 

 

 

 

 

 

 

 

 

 

 

미국 존스홉킨스대학 에릭 토나 박사는 "새로운 바이러스가 팬데믹을 유발하게 된다면 그것은 코로나바이러스일 것이다."라고 확신 있게 말했고 "우리는 전염병 시대에 살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맷 매카시가 집필한 <슈퍼 버그>에서는 현대 문명은 도무지 믿기 힘들 정도로 획기적인 발전을 한 문명이지만, 우리가 사는 21세기는 지구촌 인류가 전염병에 극도로 취약한 상태라고 진단하고 있습니다.

 

 

네이선 울프 박사는 미국 하버드대학에서 면역학과 감염증으로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네이선 울프의 저서 <바이러스 폭풍의 시대>에서는 "앞으로 우리는 대유행 전염병 바이러스의 위협에 더욱 시달리게 될 것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네이선 울프는 인간의 욕망으로 자연이 파괴되면서 자연에 있던 병원균이 야생동물에게서 인간에게 옮겨가는 과정을 추적했고 전염병의 질병대란이 언제든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네이선 울프 교수의 경고처럼 현재 지구촌을 패닉상태로 몰아넣은 코로나19가 보여주듯 우리는 피할 수 없는 전염병 세계적 대유행의 팬데믹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예측은 하고 있지만, 정작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방법은 전무한 상황입니다.

천연두 등 전염병의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 생존의 비밀은 오직 증산도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인류 문명사와 함께 해왔던 천연두, 인플루엔자, 흑사병, 사스, 코로나19 등 수많은 질병대란과 인간의 삶과 의식, 모든 사건과 사고, 국가의 흥망성쇠, 장구한 인류의 역사와 문명의 전환 등 헤아릴 수 없고 감당할 수도 없는 세상의 모든 일은 왜? 일어나고 극복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선천(先天) 5만 년 우주의 봄과 여름철은 문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갑니다.

지나온 인류 문명사는 대립과 경쟁으로 점철된 상극(相克)의 역사입니다.

 

 

현재의 인류 문명은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에서 선천(先天) 5만 년 여름우주의 끝자락에 있는 문명입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후천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이십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지나온 인류 역사에서 일어났던 남녀와 적서(嫡庶)와 인종과 계층 간의 차별, 불평등과 부조화, 인간의 고통, 수많은 전쟁과 천연두, 흑사병, 코로나19 등의 질병대란 등 세상 일어나는 모든 것의 원인이 상극의 질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상극 질서가 상생의 질서로 전환할 때 발생하는 닥칠 문명충돌과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방법의 생존의 비밀은 우주의 질서를 알 때 비로소 가능하게 됩니다.

 

 

 

 

 

 

 

 

 

 

우주의 봄 여름철 과정은 문화와 문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반드시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선천 역사가 상극 질서로 돌아가면서 인간의 삶과 문화는 남녀와 계층과 인종과 종교와 연령 등 온갖 차별과 사회적 불균형, 대립과 갈등, 세상의 모든 모순 등은 원한(寃恨)이 맺히고 쌓여왔습니다.

 

 

선천의 상극 질서에서 쌓이고 맺힌 인간의 원한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증폭되었습니다.

원한은 또 다른 원한을 낳는 것처럼 인류 문명사에서 끊임없이 일어났던 불행한 사건과 사고, 그리고 서로 죽고 죽이는 전쟁은 문명의 발전과 함께 원한이 더욱더 커졌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의 가을문명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셔서 선천 5만 년 동안 쌓이고 맺힌 원한(寃恨)을 풀어주는 해원 천지공사(解寃 天地公事)를 보셨습니다. 해원 천지공사는 인간이 하고 싶은 일은 모두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으로, 상극의 해원을 통해 그동안의 모든 원한을 풀어줌과 동시에 상생의 마음으로 새로운 세상이 열어나가는 새 역사의 설계도입니다.

 

 

 

 

 

 

 

 

 

 

전쟁은 서로 합의하고 중단하거나 한쪽이 승리해 마치게 되지만, 전쟁은 또다시 일어나고 그치는 과정을 반복합니다.

전쟁으로 발생한 피해를 극복하는 방법은 있어도, 전쟁이 끝나기 전까지 극복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전쟁의 역사와 함께 인류 역사는 전염병과 사투를 벌인 전염병을 극복한 역사이기도 합니다.

 

우주의 법칙인 상극의 질서는 인류 문명사에서 서로 충돌하고 불꽃 튀는 경쟁으로 현재의 첨단 문명을 이룩했지만, 또 다른 면에서는 인간의 한없는 욕망을 충족시키면서 삶의 터전인 자연을 훼손하고 전염병을 불러들였습니다.

 

 

현재 코로나19와 같은 비상사태를 두고 의학 전문가뿐만 아니라 세계 석학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은 인간이 자연생태계를 파괴하고 이동 수단의 발전, 그리고 밀집된 도시화가 질병대란의 세계적 대유행을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인류 역사에서 수많은 전염병이 돌 때마다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도 했고 때론 인간은 예방과 치료 약을 개발하면서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힘을 축적해 왔지만, 최근에 발생한 코로나19와 같이 변이를 거듭하며 신종바이러스로 감당하기 힘든 질병대란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보건 전문가들의 주장처럼 전염병은 인간이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노력보다 더 빠르게 진화하면서 오늘날까지 인간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는 인류가 경험한 전염병 중에서도 가장 큰 피해를 준 전염병 천연두는 인류가 극복한 몇 가지 질병 중 하나라고 했습니다.

 

인류의 역사는 천연두를 비롯한 흑사병, 코로나19 등 다양한 전염병이 수시로 창궐한 질병대란의 역사이며, 현재 천연두를 비롯한 치명적인 세균과 바이러스는 생물무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열어주신 진리에는 현재 코로나19와 같은 전염병의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방법, 그리고 가을개벽의 상황을 극복하는 방법 외에도 생물무기가 되어 있는 탄저균과 천연두 등 전염병의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의 생존의 비밀이 들어 있습니다. 

 

톡톡 증산도 시즌1 14회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생존의 비밀에서는 현재 지구촌을 대혼란으로 몰아넣은 코로나19와 같은 전염병을 극복하는 방법, 상극적인 문명충돌과 언제 어디서든지 발생할 수 있는 천연두 등 전염병의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방법의 생존의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병든 자연과 병든 문명과 병든 인간을 고쳐주신 우주 통치자의 천지 개조공사 천지공사(天地公事)

톡톡 증산도 시즌1 - <14회 천연 두 등 질병대란을 극복하는 방법, 생존의 비밀>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진리 상담 및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