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4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4. 6.

가을우주의 신문명(新文明), 새 문화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4월 6일 ~ 2020년 4월 12일

 

 

 

 

 

 

 

 

 

 

 

 

인류의 역사는 문명의 발전과 함께 삶의 터전인 대자연을 파괴하면서 더 편리하고 화려해졌습니다.

최근 지구촌을 패닉상황으로 몰고 간 '코로나19'의 등장은 무차별적으로 자연을 훼손한 인간의 업보라고 합니다.

 

 

인류가 문명을 성장 발전시켜오면서 문명의 꽃화려하게 피웠지만, '코로나19' 사태는 현대 문명이 한계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간이 만든 최첨단 문명은 절대 대자연을 이길 수 있습니다.

 

 

그동안 인류의 삶을 되돌아보면 자연을 정복하고 파괴하여 도시라는 자신들만의 왕국을 건설해 온 이기적인 역사입니다.

인간이 자연에서 태어나 자연으로 돌아간다는 것은 절대 바뀔 수 없는 진리임에도 인간은 자연에서 멀어지고 또 파괴해왔습니다.

 

 

 

 

 

 

 

 

 

 

산소와 물은 인간이 살아가는데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이지만, 문명 발전이라는 미명아래 인간은 공기와 물까지도 오염 시켜 스스로 죽음의 길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의 '코로나19' 사태는 배은망덕하고 무지한 인간이 지은 자업자득의 결과라고밖에 볼 수 없습니다.

 

 

세계 곳곳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전염병에 속수무책으로 휘둘리면서 대혼란에 빠지면서 현대 문명의 한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동안 지구촌 인류가 우습게 알던 삶의 터전인 자연을 무참하게손하고 짓밟고 정복한 자연의 역습은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자연을 우습게 알고 기고만장하던 현대 문명이 침몰하기 직전의 상황이 된 것은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상생(相生)의 문명, 상생 문화의 참다운 가치를 상실한 채 상극(相克)의 문명, 상극의 문화를 추구하는 삶을 살았기 때문입니다.

 

 

 

 

 

 

 

 

 

 

인간이 아무리 위대한 존재라 하더라도 진리를 초월할 수 없고 진리 밖에서 생존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현대 문명의 한계를 알고 지구촌을 병들게 하는 모든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방법은 잃어버린 진리를 되찾고 진리와 하나 된 삶을 살아야 합니다.

 

 

참된 진리를 알 때 인간의 삶의 의미와 가치를 찾고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하나 되는 조화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극한의 위기상황으로 내몰린 현대 문명이 끝나고 앞으로 인류가 맞이할 신문명, 새 문화는 지금까지 인류가 걸어온 상극(相克)의 문명과 상생의 문화가 아닙니다.

 

 

자연과 인간, 자연과 문명, 문명과 인간, 인간과 신(神)이 조화롭게 사는 상생의 새 문명이며 상생의 새 문화입니다.

우주의 질서가 완전히 새롭게 전환하는 가을우주의 새 시대에서 인간은 지금까지의 삶과 본질적으로 다른 상생의 신문명을 건설하고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가게 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가을우주의 상생의 신문명과 새 문화를 열어가는 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모두 한 마음으로 살아가는 세계일가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도전道典 산책 <72회 진리의 성장통>, TV로 보는 월간개벽 <2020년 4월호>, 추리 역사 X-파일 <10회 화려한 금의 나라>입니다.

 

 

 

정신과 물질이 하나 되는 가을우주의 신문명(新文明)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산책 <72회 진리의 성장통>

 

사람은 국가와 인종을 막론하고 성장통이라는 과정을 반드시 겪게 됩니다.

학교생활, 사회생활, 종교생활에서도 마찬가지로 성장통을 앓게 됩니다.

성장통이 없다면 더 나은 삶과 성숙한 삶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세상 모든 사람과 일에서 필수과정인 성장통이 있듯이 구도의 삶을 사는 도생(道生)들도 더 큰 깨달음의 과정으로 가기 위한 성장통이 겪게 됩니다. 상제님과 태모님이 말씀을 통해서 더 성숙해지기 위한 진리의 성장통을 살펴봅니다.

 

 

천지인이 조화롭게 사는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보는 월간개벽 <2020년 4월호>

 

2020년 양력 4월 18일 인간으로 강세하신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의 제141주 성탄대치성 천지보은 대천제 봉행 소식, 인도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안경전 종도사님과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 코로나19 바이러스와 관련된 도생님들의 태을주 수행 체험, 지구촌 개벽 뉴스와 문화 정보 등 다양한 기사를 소개합니다.

 

 

우주와 인간의 역사가 진행되는 대자연의 법칙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추리 역사 X-파일 <10편 화려한 금의 나라>

 

세계에서 그 유례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1천 년의 역사를 가진 나라 신라.

'황금의 나라'고 불린 신라는 현재까지 남은 문헌상에는 금광이 없었던 나라라고 나옵니다.

신라의 황금시대는 어떻게 시작되었고 어떻게 사라졌는지 알아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진리 상담 및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간과 문명이 성숙하는 가을우주의 새 역사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4월 6일 ~ 2020년 4월 12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4월 6일 ~ 2020년 4월 1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