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4월 3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4. 13.

천지의 조화성령을 받고 만병(萬病)을 치유하는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4월 13일 ~ 2020년 4월 19일

 

 

 

 

 

 

 

 

 

 

 

 

 

100여 년 전 미국에서 첫 감염자가 보고된 이후 지구촌 전역을 혼돈으로 몰고 간 주범은 '스페인독감'이었습니다.

감염자만 약 10억 명, 사망자는 최대 약 1억 명으로 추정하는 소위 '스페인독감'이 세계적 대유행을 하면서 1차 세계 대전까지 멈추게 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대한제국을 무력으로 강제병합한 후 일제의 무자비한 탄압 아래에서 희망을 잃고 살아가던 우리 민족에게 또 하나의 커다란 시련이 다가왔습니다. 경술국치 이후 10년이 채 안 됐을 때 한반도에 들어온 흔히 '무오년 독감'으로 불린 '스페인독감'은 우리 민족에게 공포와 절망을 주었습니다.  

 

 

'스페인독감'이 한반도를 휩쓸면서 우리 민족 약 74만 명 정도가 감염됐고 약 14만여 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고통과 절망감을 안겨주고 혼란의 늪에 빠졌을 때 우리 민족에게 희망처럼 다가온 선물이 있었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태을주 주문이었습니다.

 

 

 

 

 

 

 

 

 

 

'스페인독감'이 한반도를 강타하면서 대혼란에 빠졌을 때 태을주 주문을 읽는 도인(道人)은 독감에 걸리지 않았고, '스페인독감'에 걸린 사람은 태을주 주문을 읽고 건강을 되찾으면서 소문은 삽시간에 한반도 곳곳에 퍼져나갔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재세시에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주시면서 "태을주(太乙呪)는 수기(水氣) 저장 주문이니 병이 범치 못하느니라.", "태을주(太乙呪)는 만병을 물리치는 구축병마(驅逐病魔)의 조화주라.", "내가 이 세상의 모든 약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나니 만병통치 태을주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떤 치료 약도 없이 속수무책으로 '스페인독감'에 감염되면서 우리 민족 절반 가까이가 '스페인독감'에 감염됐습니다.

처음에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태을주 주문을 읽었는데, 그 효과는 상상 그 이상이었고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도나도 앞다투어 태을주를 읽고 치병의 기적을 체험하게 됐습니다.

 

 

 

 

 

 

 

 

 

 

증산상제님을 직접 모셨던 김경학 성도님 같은 경우에는 외지에서 돌아왔을 때 어머니가 돌아가셔 초상칠 준비를 하는 것을 보고 상제님의 말씀을 따라 청수를 모시고 태을주 주문을 지극정성으로 읽었더니 돌아가신 어머니가 살아나신 기적을 체험하기도 했습니다.

 

 

태을주 주문은 지난 100여 년 동안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고 엄청난 기적을 체험하게 해준 조화의 주문으로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위대한 선물입니다. 상제님의 말씀처럼 태을주는 우주의 원원한 조화성령을 받아 내리는 모든 병을 치유해 주는 거룩한 주문입니다. 세상 모든 병을 치유해줄 뿐만 아니라 만병이 침범하지 못하도록 나를 보호해 줍니다.

 

 

태을주 주문은 깨달음을 주고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개벽하는 후천개벽기에 나와 조상과 자손만대를 살려주는 구원의 주문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천지의 조화성신을 받아 내려 참나를 찾고 궁극의 진리 공부, 대우주와 내가 하나 되는 삶을 사는 궁극의 수행법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줍니다.

 

 

 

 

 

 

 

 

 

 

천지부모와 하나 된 삶을 살고 상생의 새 역사를 개창하는 우주적 인간의 삶을 열어주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하늘의 역사】 <1강 태초의 해와 달>, 【종도사님과 함께 떠나는 성지순례】 <3회(1) 미륵신앙의 성지를 가다>, 【D-Day: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2부작>, 【최초의 한류 최치원】 <2부작>입니다.

 

 

 

우주 생명의 근원으로 돌아가게 해주는 태을주를 전수해 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하늘의 역사】 <1강 태초의 해와 달>

 

해와 달은 인간의 삶에 절대적 영향을 줍니다.

유니버스는 별과 은하로 채워진 거대한 우주를 말하고, 코스모스는 유니버스+알파입니다.

'하늘의 역사'에서는 유니버스와 코스모스의 역사도 함께 다루고 있으며 강의를 통해 우리 배달민족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살펴봅니다.

 

 

천지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게 해주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종도사님과 함께 떠나는 성지순례 <3회(1) 미륵신앙의 성지를 가다>

 

1,300여 년 전 인류 역사상 그 유례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극단적인 수행법을 통해 우주의 통치자이신 미륵존불을 친견한 분이 진표율사입니다. 진표율사가 도솔천의 천주님이신 미륵부처님의 명을 받아 세운 전라북도 김제군 금산면 금산리에 새워진 금산사로는 미륵신앙의 성지입니다. 종도사님과 함께 미륵신앙의 성지 금산사를 찾아갑니다.

 

 

우주 진리의 뿌리자리를 보고 연결시켜주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D-Day: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2부작>

 

노르망디 상륙작전은 흔히 지상최대의 작전이라고 불립니다. 2차 세계대전 말기였던 1944년 6월 6일 노르망디 상륙작전의 주요 사건들을 보여줍니다.

 

 

하나님이 내려주신 우주의 노래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최초의 한류韓流 최치원】 <2부작>

 

신라 말 고운 최치원 선생은 어린 나이에 당나라로 유학 간 천재 소년입니다.

유불선 삼도(三道)에 통달한 고운 최치원 선생은 '토황소격문'이라는 문장 하나로 황소의 난을 진압하는 등 수많은 일화를 남겼습니다. 아직도 주목받고 있는 고운 최치원 선생의 21세기적 가치와 유불선을 하나로 보았던 그의 배경과 깊이를 다큐멘터리로 제작했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진리 문의 및 상담: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가을우주의 진리인간으로 거듭 태어나게 해주는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4월 13일 ~ 2020년 4월 19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병을 몰아내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4월 13일 ~ 2020년 4월 19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