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대자연의 법칙과 하나님의 지상명령 역사혁명과 문화혁명

by 도생(道生) 2020. 4. 11.

<대전 개벽문화 북콘서트> - 2부  대자연의 법칙과 하나님의 지엄한 지상명령 역사혁명과 문화혁명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지존하신 하나님께서 밝혀주신 만고불변하는 절대법칙 생장염장(生長斂藏)

 

 

 

 

 

 

 

 

 

 

 

 

5천 년, 6천 년 전에 인류가 원시적인 삶을 살았을 것으로 생각하지만, 지금까지 발굴된 상고시대 유적과 유물을 보면 깜짝 놀라게 됩니다. 5~6천 년은 한민족 최초의 국가 배달국이 막 시작하던 때였으며, 인류 최초의 국가였던 환국(桓國) 말기였습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가을우주가 열리기 직전에 인간으로 강세하신다는 것은 대자연의 법칙에 나와 있지만, 진리의 기본 구성 틀인 이신사(理神事) 법칙에 의해 천상의 신명(神明, 신도神道) 세계에서 움직이게 됩니다.

 

 

동서 융합 문화 시대를 연 최초의 세계인이라고 불렸고 모든 천지신명을 거느리고 상제님의 지상 강세를 직접 탄원한 가톨릭 마테오 리치(이마두) 신부님과 인류 역사상 가장 극단적인 수행법으로 하나님의 지상명령에 따라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기 전 성령으로 임어하실 금산사를 창건한 진표대성사님입니다.

 

 

 

 

 

 

 

 

 

 

우주가 돌아가는 절대법칙인 생장염장의 질서, 곧 절대불변하는 대자연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하나님께서 동방 땅 한반도에 강세하신 이유가 있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상극(相克)의 질서를 상생(相生)의 질서로 바꾸시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집행하셨습니다.

 

 

인간과 문명이 성숙하는 가을우주의 새 문명을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께서는 대자연의 법칙에 맞춰 참다운 진리를 바로 세우고 새로운 문화를 열어나가라는 지상명령을 내리셨습니다. 역사혁명과 문화혁명은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반드시 실현해야 할 하나님의 지상명령입니다.

 

 

증산도는 기성종교를 포용하고 기성종교의 한계를 뛰어넘고 영원히 변치 않는 대자연의 법칙을 역사에 실현하는 생활문화로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께서 열어주신 '다 함이 없는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입니다.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은 대자연의 법칙과 하나님의 진리인 무극대도와 무극대도의 일꾼들이 하나가 되어 완수하게 됩니다. 자연과 문명과 인간 세상이 한꺼번에 완전히 새롭게 바뀌는 것은 하나님도 바꿀 수 없는 대자연의 법칙입니다.

 

불의하고 거짓된 역사를 뿌리 뽑고 참된 역사를 복원하여 진리의 참모습을 드러내는 역사혁명은 하나님의 지상명령입니다.

인간의 마음과 영혼을 파괴하는 썩은 문화와 묵은 습성 등은 천지의 열매인 인간이 자신의 참모습을 찾지 못하게 한 원인입니다. 과거의 잘못되나 인습을 타파하고 새로운 진리, 새로운 문화를 열어가는 문화혁명은 하나님의 지상명령입니다.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은 하나님의 지상명령으로 무극대도의 일꾼들이 역사혁명과 문화혁명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바꾸어갑니다.

대자연의 법칙과 하나님의 지상명령은 인류 최초의 경전이며 하나님의 계시록인 <천부경>과 <천부경의> 주석서 격<하도>와 <낙서>와 <정역> 등에 나와 있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동양의 우주 변화 원리와 증산도의 선·후천의 개벽사상 등을 결합해 우주와 역사와 인생과 종교와 철학과 과학 등의 종합적인 논리로 명쾌하게 풀어준 우주 1년 도표는 대자연의 법칙을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나 쉽게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전 개벽문화 북콘서트> - 2부  대자연의 법칙과 하나님의 지엄한 지상명령 역사혁명과 문화혁명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지존하신 하나님께서 밝혀주신 만고불변하는 절대법칙 생장염장(生長斂藏)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진리 문의 및 상담: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