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새로운 세계 질서 재편의 천지공사와 증산도 태을주 수행

by 도생(道生) 2020. 4. 12.

<대전 개벽문화 북콘서트> - 3부 하나님의 새로운 세계 질서 재편의 천지공사와 증산도 태을주 수행

우주의 통치자 성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열어주신 가을우주의 영성문화시대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통치자이신 참하나님께서 선천 5만 년 동안 돌아간 우주의 상극(相克) 질서를 후천 5만 년의 상생(相生) 질서로 대전환시킨 우주 질서를편하신 우주적 대역사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천지인 삼계 우주를 다스리시는 참하나님이시지만, 당신님의 조화권능을 임의로 새로운 세계 질서를 재편하신 것이 아닙니다. 만약 하나님께서 임의로 우주를 재편한다면 그것은 진정한 천지공사(天地公事)가 될 수 없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인간과 만물과 천상의 신명세계를 다스리시는 참하나님으로서 천지의 이법(理法)과 신도(神道)를 근본으로 인간의 역사를 바로 잡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대우주의 법칙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인간으로 살다 천상으로 올라간 모든 천지신명을 대표하는 천상의 새로운 신명神明정부(조화정부)를 결성한 후 모든 신명들의 공의(公議)에 따라 천지공사를 집행하셨습니다.

 

 

 

 

 

 

 

 

 

 

"파리 죽은 귀신이라도 원망이 붙으면 천지공사가 아니니라."라는 말씀처럼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는 지공무사(至公無私)한 새 역사의 설계도입니다.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는 천지의 질서를 바로 세운 것입니다. 천지공사는 천지인 삼계 우주의 새판을 짜신 것으로, 인간의 역사로 보면 기존의 질서 체제가 서서히 문을 닫고 새로운 세계 질서 재편의 돛이 올려진 것입니다.

 

 

천지공사는 크게 세계 정치 판도의 새 역사 질서인 세운공사(世運公事)와 증산상제님의 도(道)의 역사가 전개되는 도운공사(道運公事), 무극대도 증산도의 역사가 있습니다. '다섯 신선이 바둑 두는 형상'으로 세계 질서가 돌아간다는 오선위기(五仙圍碁) 도수(度數)는 인류 뿌리문화를 간직하고 있고 새로운 세계 질서가 시작되는 지구의 중심인 한반도를 중심으로 4대 강국이 바둑을 두는 것입니다.

 

 

한반도를 중심으로 4대 강국이 바둑을 두지만, 종국적으로는 문명충돌의 씨름을 하는 곳의 한반도는 인류가 새로운 세계 질서 재편하는 중심지니다.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를 집행하신 이후 지구촌의 정치 판도는 일점일획도 어김없이 그대로 실현되고 있습니다. 천지공사의 내용을 공부하면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세계 질서 재편을 모습을 확연하게 아실 수 있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증산상제님께서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신 이후는 태을주로 시작해서 태을주로 끝난다."라고 말씀하셨고,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후천개벽은 태을주로 시작해서 태을주로 끝난다.라는 말씀은 천하만사의 시작과 끝, 시종(始終)이 바로 태을주 수행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태을주의 태을천(太乙天)은 우주 만물 생명의 근원자리에서 오는 영원한 생명수를 내 몸에 저장하게 됩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은 우주의 근원적 생명과 하나 되게 해주는 인류 수행문화의 열매이며 궁극의 수행법입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을 하면 치유와 보호, 깨달음과 구원을 얻게 됩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은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일어나는 후천대개벽의 상황을 극복하고 새로운 세상으로 건너가기 위해서라도 인간이라면 누구도 예외 없이 반드시 해야 합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은 선택의 문제가 아닙니다. 알든 모르든 증산도 태을주 수행은 나와 조상만대, 그리고 자손만대의 생존이 걸린 중차대한 문제입니다.

 

 

 

 

 

 

 

 

 

 

 

 

<대전 개벽문화 북콘서트> - 3부 하나님의 새로운 세계 질서 재편의 천지공사와 증산도 태을주 수행

인간으로 강세한 성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열어주신 가을우주의 영성문화시대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진리 문의 및 상담: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