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후천개벽으로 열리는 신천지 성부 하느님의 시대

by 도생(道生) 2020. 4. 10.

<대전 개벽문화 북콘서트> - 1부 후천개벽(가을개벽)으로 열리는 신천지 성부 하느님의 시대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천지인 삼계(三) 우주가 대개벽 하는 시대

 

 

 

 

 

 

 

 

 

 

 

 

 

천지대자연과 인류 문명의 틀이 분열과 성장의 상극(相克) 질서에서 통일과 성숙의 상생(相生) 질서로, 우주의 법칙이 본질적으로 바뀌는 후천대개벽기입니다. 우주의 원원한 조화생명의 기운을 가지고 태어난 인간은 자연개벽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삶의 문화를 바탕으로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을 성취하는 우주 역사의 주인공입니다.

 

 

나의 삶, 인간의 역사, 우주의 섭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관통해서 볼 수 있는 진리의 근본 틀이 바로 이신사(理神事) 법칙입니다. 우주가 돌아가는 절대법칙인 천지의 이법(理法)과 천지의 신도(神道, 신명) 세계가 음양 일체가 되어 인간의 역사가 전개되는 것이 진리의 삼박자 이신사(理神事) 원리입니다.

 

 

자연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것이 자연개벽이며, 새로운 문명으로 전환하는 것이 문명개벽입니다.

우주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후천개벽기(가을개벽기)에 자연과 문명과 인간개벽의 3대 개벽이 일어나는 되는데, 자연개벽과 문명개벽은 인간개벽을 통해 완전해지게 됩니다.

 

 

 

 

 

 

 

 

 

 

사람이 춘하추동 사계절 동안 초목농사를 짓듯 우주도 129,600년의 우주 1년 동안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길러 성숙시키 사람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우주는 상극(相)의 질서를 바탕으로 우주의 봄과 여름철 동안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릅니다.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때는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개벽이 일어나게 됩니다.

자연과 문명과 인간개벽이 이루어지는 후천개벽은 인류가 경험해보지 못한 전대미문의 새 문명입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의 여름철 끝자락이며 후천개벽으로 열리는 신천지(新天地) 새 세상은 성부 하느님의 시대입니다.

물질문명은 발달했지만, 인륜과 도덕은 땅에 떨어지고 자연은 파괴되고 문명의 체제가 흔들리는 것은 신천지 새로운 세상이 열리기 전에 일어나는 거대한 진통입니다.

 

 

 

 

 

 

 

 

 

 

문명사적으로 보면 오늘의 모습은 불균형과 부조화가 드러낸 일그러진 얼굴이며, 후천개벽으로 열리는 신천지는 상생의 질서를 바탕으로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하나 되는 세상이며, 후천개벽기에 신천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 곧 성부 하느님께서 열어주신 새 시대니다.

 

 

기성종교의 성자들과 철인, 영적 스승들이 다른 지역과 다른 문화권에서 다른 표현을 했지만, 이구동성으로 후천개벽기에 '마침내 한 분이 오신다.'라고 했는데, 우주의 꿈과 이상을 실현해주실 성부 하느님의 시대가 온다고 한 것입니다.

 

 

동서양을 대표한 종교에서 말한 '한 분'께서 동학을 창도한 최수운 대신사에게 천상에서 직접 천명(天命)과 신교(神敎)를 내려주었습니다. 최수운 대신사는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고, 신천지를 열어나갈 새로운 진 무극대도(무극대도)가 출현할 것이며, 후천개벽으로 열리는 신천지는 성부 하느님의 시대라고 예고했습니다.  

 

 

 

 

 

 

 

 

 

 

 

 

 

<대전 개벽문화 북콘서트> - 1부 후천개벽(가을개벽)으로 열리는 신천지 성부 하느님의 시대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천지인 삼계(三界) 우주가 대개벽하는 시대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진리 문의 및 상담: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