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정체성과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

<미국 환단고기 북콘서트> - 1부 대한大韓, 천지광명(天地光明)의 역사를 열다.

일제와 한국 강단 사학에 의해 사라진 한국인의 정체성과 다시 찾은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

 

 

 

 

 

 

 

 

 

 

 

 

 

우리는 그동안 일제 식민사학에 의해 왜곡 조작 날조된 가짜 한국인의 정체성을 마치 한민족의 참모습인 양 알고 지내왔습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우리 역사를 왜곡 날조하면서 난도질당한 이후 우리는 우리 조상들의 참모습을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합니다.

 

 

일제의 관변사학자에 의해 19세기 후반 처음 주장되었고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굳혀버린 소위 '삼국사기 초기기록 불신론'은 해방 후 대한민국 주로 강단사학계에 의해 통설이 되었습니다.

 

 

쓰다 소키치는 고대 일본이 한반도 남부지역 일대를 점령했다는 소위 '임나일본부설'을 만들어냈습니다.

쓰다 소키치가 창안한 이른바 '삼국사기 초기기록 불신론'은 대한민국 역사학계의 태산북두인 이병도와 그 제자 이기백을 비롯해 대한민국 역사학계가 통설로 만든 가짜 학설입니다.

 

 

 

 

 

 

 

 

 

 

우리나라 주류 강단사학계에 의해 소위 '삼국사기 초기기록 불신론'이 통설이 되면서 한민족의 역사를 1,600년 전으로 줄여졌습니다. 처음에는 일제에 의해 날조됐지만, 해방 후에는 한국인의 손에 의해 한국인의 정체성을 찾지 못하는 결과가 되었고,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도 사라져버렸습니다.

 

 

'삼국사기 초기기록 불신론'과 '임나일본부설'을 비롯해서 중국의 한漢나라가 한반도에 주둔했다고 주장하는 소위 '한사군 한반도 주둔설', 조선은 발전하지 못했고 언제나 다른 나라에 의존해왔다는 '정체성론'과 '타율성론', 서로 싸우기만 한다는 '당파성론' 등 숱한 가짜학설을 만들어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을 송두리째 잘라버려 한민족의 정체성을 훼손했습니다.

 

 

진정한 한국인과 진정한 세계인이 되는 길을 올바른 역사와 문화를 바로 알 때만 가능합니다.

1902년 하와이 집단 이주를 시작으로 지난 100여 년 동안 한국인이 직장, 사업, 학업, 입양 등 여러 사연을 가지고 미국으로 건너갔습니다. 현재 미국에는 4세대와 5세대를 넘어 6세대까지 약 250~300만 명의 교포가 사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우리와는 사고방식과 삶의 문화가 다르다 보니 미국 내에 사는 교포 중에는 자신의 뿌리가 대한민국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이도 저도 아닌 어중간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다인종 국가인 미국의 특성상 자신이 미국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나이가 지긋하고 특정 사연을 가진 사람 등 일부에서 한국인의 정체성을 고민하는 사람도 있다고는 하지만, 사실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을 아는 사람이 없는 관계로 대부분 한국인으로서 민족의 정체성을 확립한 사람은 전무한 실정입니다.

 

 

미국에서 미국인이 되어 살고 있지만, 교포 중에서는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을 바르게 알고 한국인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우리는 잃어버린 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을 찾고 한민족의 정체성도 찾아야 하지만, 본래 하나에서 시작한 공동체로서 인류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도 동시에 찾아야 합니다.

 

 

 

 

 

 

 

 

 

 

한국인과 한민족의 정체성과 역사와 문화의 근원을 알기 위해서는 한민족의 역사가 시작한 원점(原點), 그리고 인류 역사가 시작한 원점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다시 말해 우리가 작게는 한국인, 한민족이지만, 지구촌 모든 인종과 국가와 민족을 막론하고 한뿌리에서 시작한 모두가 형제입니다.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을 찾아 한민족의 정체성을 찾는 것과 인류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을 찾는 길을 오직 한길뿐입니다.

 

 

<환단고기>만이 한국인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을 밝힌 유일한 역사서이기 때문에 <환단고기>를 통해서만 진정한 한민족의 정체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환단고기>는 인류의 창세 역사와 문화의 근원을 오롯이 밝혀 지구촌 인류의 원형 뿌리문화의 참모습과 인류가 이루어야 할 열매문화의 참모습도 밝혀줍니다. 

 

 

 

 

 

 

 

 

 

 

 

<미국 환단고기 북콘서트> - 1부 대한大韓, 천지광명의 역사를 열다.

일제와 한국 강단 사학에 의해 사라진 한국인의 정체성과 다시 찾은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

(미국 엘에이와 뉴욕에서 개최된 환단고기 북콘서트)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20.04.22 03: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버블프라이스 2020.04.22 03: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국인의 정체성과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근원 오늘 내용 너무 잘 읽었어요.
    역사공부를 잘하고 갑니다.
    늘 건강하세요-

  3. 가족바라기 2020.04.22 06: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내용 잘보고갑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4. kangdante 2020.04.22 08: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환단고기는 알아둘만 하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

  5. 케이와니스토리 2020.04.22 09: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꿀 정보에 한수 배우고 갑니다

  6. _soyeon 2020.04.22 10: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ㅎㅎ

  7. 모아모아모아 2020.04.22 11: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건강 잘챙기시고요
    오늘도 완전 행복한 하루되세요 ~~^^

  8. 청결원 2020.04.22 14: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9. Deborah 2020.04.22 18: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글을 통해서 많은 생각의 나눔을 하고 계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