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초연결시대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질병 X의 시대 생존의 비밀

by 도생(道生) 2020. 5. 3.

초연결시대 지구촌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염병에 준비한 자와 그렇지 않은 자!

코로나19 바이러스 세계적 대유행과 전 지구적 위기를 초래할 질병 X의 시대 <생존의 비밀>

 

 

 

 

 

 

 

 

 

 

 

 

 

2018년 인류가 경험한 어떤 전염병보다 더 강력한 질병이 올 것 예측한 세계보건기구

 

지난 2018년 세계보건기구(WHO)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고 존재하는지도 확인할 수 없지만, 지구촌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질병에 대비하여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세계적 대유행(팬데믹) 선언을 전후하여 급속하게 확산하면서 현재 지구촌 전역이 공포와 불안에 휩싸이고 패닉상태로 빠져들었습니다.

 

 

2018년 세계보건기구가 예측한 '질병 X'는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닙니다.

현재까지 지구촌 수백만 명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됐고 수십만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2019년 12월 말경 중국 우한 지역에서 처음 발병 사례가 보고된 이후 불과 4개월이 막 지났을 뿐인데 지구촌 전역으로 확산하여 피해가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인류 역사를 살펴보면 세균과 바이러스 등에 의한 전염병은 주기적으로 인류의 생존을 위협해왔습니다.

인류 최초의 전염병이며 인류 역사상 가장 많은 사망자가 발생한 천연두를 비롯해 인류의 역사는 전염병의 역사라고 할 정도로 인류는 전염병과 치열하게 싸워온 역사입니다.

 

 

 

 

 

 

 

 

 

 

 

전염병 세계적 대유행을 부른 현대 문명이 만든 지구촌 초연결시대

 

20세기와 21세기에 들어 발생한 전염병은 고대와 중세 시대 등 과거 역사보다 발생 빈도도 잦아졌고 엄청난 파급력을 갖추면서 지구촌 전 분야에 걸쳐 영향력도 확대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단 하나 문명의 발전입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를 흔히 전염병의 시대라고 말합니다. 인류 문명의 발전과 함께 의학도 발전하고 생활환경도 깨끗해져서 과거의 전염병 발생 때처럼 그저 속수무책으로 당하지 않고 백신과 치료 약을 개발해 이겨낼 것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인간이 진화를 거듭했듯이 전염병도 변이를 계속했고, 인간이 문명발전이라는 미명아래 자연을 파괴하면서 새로운 전염병을 불러들였습니다.

 

 

전염병의 시대라는 것은 지구촌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이 아주 밀접하게 연결된 초연결시대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 세계 교통망이 서로 밀접하게 연결된 초연결시대가 되면서 도시와 국가의 경계가 허물어졌습니다.

 

 

급속하게 발전한 현대 문명이 전 세계를 효율적으로 연결하기 위해 만든 항공과 철도와 도로 등 거미줄처럼 촘촘하게 연결된 초연결시대가 되면서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의 주요 요인이 되었습니다.

 

 

 

 

 

 

 

 

 

 

 

세계보건기구가 지구촌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것이라고 예측한 '질병 X의 시대'

 

교통망도 연결되고 인터넷과 통신기술의 발달로 사람, 데이터, 사물 등 모든 것을 네트워크로 연결한 초연결시대가 됐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세계적 대유행은 공포와 불안이 엄습하면서 인간의 원초적인 생존 본능이 발동하여 함께 보다는 각자도생의 길을 걷는 모습을 보이는 것도 사실입니다.

 

 

'질병 X의 시대'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세계적 대유행(팬데믹)이 일어나기 전 2018년 세계보건기구(WHO)에서 발표한 내용입니다. 세계보건기구에서 발표한 '질병 X의 시대'는 현재 지구촌을 뒤흔들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아닙니다.

 

 

세계보건기구가 지구촌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새로운 질병을 예측하고 질병의 이름을 '질병 X'라고 명명했습니다.

'질병 X(Disease X)'란 특정 질병명이 아닙니다. 인류가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사상 초유의 질병대란을 초래할 '전혀 뜻밖의', '미지의 질병'이라는 의미 담아 'X'로 표기한 것입니다.

 

 

인간이 자연 생태계를 파괴한 후 일어난 기후변화와 생물무기를 사용과 원인을 알 수 없는 이유 등에 의해 '질병 X의 시대'를 초래할 원인으로 예측합니다. 다시 말해 '질병 X의 시대'는 반드시 오지만, 어떤 형태로 발생할지 모르고 '질병 X'의 실체와 '질병 X의 시대'가 오더라도 생존의 방법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초연결시대가 된 지구촌에 창궐할 '질병 X의 시대'의 생존의 비밀

 

우리가 지나온 역사를 돌이켜보면 전염병은 주기적으로 발생한 전염병은 단순히 인류의 생존을 위협한 질병에 그치지 않고 인류 문명사를 바꾸었다는 것입니다. 인류 문명 전환의 시기에는 반드시 전염병이 크게 창궐하여 문명을 바꾸는 결정적 역할을 해왔다는 것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남녀노소와 빈부귀천을 가리지 않고 상상 그 이상으로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질병 X'가 닥쳐오기 전에 미리 협력하고 대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지구촌이 지금까지 지구온난화의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문제를 보더라도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 상황이 끝나면 세계보건기구가 말한 '질병 X의 시대'는 잊힐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지구촌이 전염병의 시대에 돌입한 것은 탐욕에 눈먼 인간이 자연 생태계를 파괴하고 일어난 자연의 역습이라는 말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세계적 대유행을 초래한 초연결시대에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질병 X'이 발생하면 아무런 대책이 없습니다. '질병 X의 시대' 일한 생존의 길을 제시하, 생존의 비밀을 밝혀주는 책이 바로 상생출판의 <생존의 비밀>입니다.

 

 

 

 

 

 

 

 

 

 

앞으로 닥칠 '질병 X의 시대' 유일한 생존의 길을 알려주는 <생존의 비밀>

 

2005년 발행된 <개벽 실제상황>은 2009년 '하늘땅과 함께하는 성공'이라는 부제의 성공(成功) <천지성공>과 'the Secret'이라는 부제의 병란(病亂) <생존의 비밀> 두 권으로 다시 출간되었습니다.

 

 

세계보건기구에서 예측한 '질병 X'란 무엇일까요?

앞으로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현대 문명을 총체적으로 무너뜨리는 질병대란이 몰려옵니다.

 

 

"우리 시대 최고의 화두는 부도 명예도 권력도 아니다. 그것은 바로 생존이다....

다가오는 질병대란(疾病大亂)은 남이 일이 아니다. 바로 나와 내 사랑하는 가족의 문제이다.

지금은 병(病)의 대세를 '나와 가족과 이웃, 우리 모두의 생존 문제'로 절박하게 인식하고 그 해결책을 찾아서 실천으로 옮겨야 할 때이다."

 

"앞으로 올 병이 정체는 과연 무엇이며, 그것을 극복하는 길은 어디에 있는가?

바로 이 물음에 대한 해답이 오늘을 사는 인생의 진정한 성공 비밀, 시크릿인 것이다."

(생존의 비밀 본문, 서문 中)

 

 

 

 

 

 

 

 

 

 

<생존의 비밀> 목차

 

1. 더 큰 병란(病亂)이 몰려온다

① 세계의 공포, 전염병 대유행

② 인류 문명사를 바꾼 전염병

③ 다가오는 질병대란 소식

 

2. 대병란(大病亂)은 왜 오는가

① 인간 고통의 근원은

② 병은 천지에서 온다

③ 병든 천지(天地)를 고쳐 주시는 '한 분'의 강세

 

3. 대병란을 넘어 생존의 길로

① 전쟁과 질병대란이 함께 온다

② 생존의 길

밝아오는 지상낙원

 

 

 

 

 여기 클릭하시고  책 신청 폼메일을 작성해주시면 

<생존의 비밀> 책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