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5월 1주차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5. 4.

천지(天地)와 함께 성공하는 가을우주의 천지성공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5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5월 4일 ~ 2020년 5월 10일


 

 

 


 


 


 

 


 



인간은 아주 소소한 성공에서부터 부(富)와 명예를 얻는 성공, 권력을 잡는 성공, 수행을 통해 깨달음을 얻는 성공, 과학과 의학 등 특정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루는 성공 등 외적 성공과 내적 성공을 추구하며  살아왔습니다.

 

 

인간이 성공을 추구하는 삶을 산 것은 성공이야말로 자신들에게 행복한 삶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특정 분야에서 성공을 이루고 권력과 명예와 부를 거머쥐었다고 해서 성공한 사람이 행복한 삶을 산 것이 아니란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고 성공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각고의 노력을 했지만, 성공하지 못했거나 불평등과 불합리한 환경 때문에 아예 도전조차도 해보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인간이 치열한 경쟁과 노력의 삶을 살면서 이룬 성공은 시간이 지나면 어떤 형태로든지 사라지고 마는 일시적이고 부분적인 성공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사람이 세상 모든 분야에서 이루어놓은 성공스토리뿐만 아니라 비록 성공을 이루지는 못했지만, 끊임없이 도전하는 불굴의 의지와 실패스토리는 후인(後人)에게 귀감이 되었고, 사람을 많이 자각하게 하는 촉매제가 되어 오늘날 현대 문명과 문화를 이루는 데 크게 일조한 것도 사실입니다. 

 

 

 

 

 

 

 

 

 

 

 

 

지금까지 인간의 성공스토리는 천지가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르는 우주의 봄과 여름철의 부분적이고 한시적인 성공이었습니다. 그러나 우주의 봄여름철 동안 사람농사를 추수하는 가을우주에서 인간이 추구하는 성공은 하늘과 땅과 함께 하는 천지성공(天地成功)니다.

 

 

천지성공이란 말 그대로 인간 삶의 바탕이 되는 하늘과 땅의 이상을 역사에 실현하는 천지 역사의 주인공이 되는 것이며, 천지의 이치를 역사에 완성하는 주인공이 되는 성공입니다. 인간이 그동안 추구해온 부와 명예와 권력 등의 성공과는 비교할 수조차 없는 우주적인 인간이 되는 그야말로 완전한 성공을 말합니다.

 

 

 

천지가 인정하는 성숙한 인간이 되는 길,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의 이상을 성취하는 진정한 천지의 아들딸이 되는 길이 바로 천지성공입니다. 양적인 성장 발전한 인류 문명을 질적으로 성숙한 문명으로 만들고, 대립과 경쟁의 상극(相克)문화를 서로 상생(相生)하는 새 문화를 여는 가을우주의 역사를 열어가는 주인공이 되어야 합니다.

 

 

천지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외적으로 새로운 문명과 문화를 열어가면서 내적으로 천지와 하나 되는 영성 개벽을 통해 천지대광명, 곧 천지부모와 한마음으로 사는인간으로 거듭 태어나 천지를 위하고 세상 사람을 위해서 헌신 봉사하는 삶을 사는 성숙한 인간이 되는 것이 천지성공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지구촌 인류에게 천지성공의 비전을 제시하며 천지성공을 이루는 진리의 비밀을 전해드립니다.

 

 

 

 

 

 

 

 

 

 

 

 

하늘과 땅과 함께 성공하는 천지성공의 우주적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5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역사대담】 <4회 임나일본부설의 진실 2부>, 오래된 새 질문: 그리스 철학 이야기 <15부작>, 갈릭, 오디 <2부작>입니다.

 

 

일제 식민사학에 의해 사라진 한민족의 참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역사대담 <4회 임나일본부설의 진실 2부>

 

고대 일본이 한반도 남쪽을 다스렸다는 소위 '임나일본부설'은 이미 허구로 밝혀졌습니다.

근대 일본은 한반도를 정벌해야 한다는 '정한론征韓論'의 뿌리가 바로 야마토 왜가 가야의 영토를 다스렸다는 '임나일본부설'입니다. 그런데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표면적으로는 '임나일본부설'을 부정하는척하지만, 내적으로 '임나일본부설'은 정설과 통설이 되어 있습니다. 역사대담에서 임나일본부설의 진실을 알아봅니다.

 


우주 진리의 근원과 우주의 목적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오래된 새 질문: 그리스 철학 이야기 <15부작>

 

서양 철학을 비롯한 과학, 문학 수학 등 모든 학문은 고대 그리스에서 출발합니다.

탈레스를 시작으로 서양 학문의 토대가 된 그리스 철학을 세 단계로 알아보고, 2,500년 전 철학자들의 생각과 사상을 따라가 보면 과거 사람들이 가진 삶의 고민과 성찰이 오늘날 우리의 인생과 세계에 대한 고민들 같은 선상에 있음을 발견하게 됩니다.

 


인류 창세의 원형문화와 인류 미래의 열매문화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갈릭, 오디세이 <2부작>

 

경북 의성은 한지형(寒地形) 마늘의 최대주산지입니다.
의성군이 마늘을 통해 경제적 가치를 창출한 방법과 국내의 다양한 마늘 산지를 둘러봅니다.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건강식품이 된 마늘을 재조명해보는 시간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진리 문의 및 상담: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 통치자와 우주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원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5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5월 4일 ~ 2020년 5월 10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후천 5만 년 새 우주의 주인공이 되는 천지성공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5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5월 4일 ~ 2020년 5월 10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