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6월 1주차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6. 1.

천지(天地)가 열린 이래로 가장 큰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6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6월 1일 ~ 2020년 6월 7일
















학교는 학생에게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고, 동서양의 각 종교도 신앙의 비전을 제시하고, 사회의 각 기업과 단체 그리고 국가도 구성원에게 미래 비전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세상의 모든 조직에서 제시한 비전에 도달하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고, 그나마 성공해도 오래가지 못하는 일시적입니다.



증산도 진리가 제시하는 비전은 감히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고 상상을 한다 해도 상상 그 이상의 비전이며 인류 역사상 가장 큰 비전입니다. 증산도 진리는 누가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천지대자연의 법칙을 바탕으로 한 진리입니다.



세상에서 작은 성공을 거둔 사람도 있고 큰 성공을 이룬 사람도 있지만, 부분적이고 일시적인 성공에 그치기 때문에 진정한 성공이라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증산도 진리가 제시하는 성공은 인간 삶의 근본 바탕이 되는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천지성공이며 천지와 영원히 함께하는 항구적인 성공 비전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천지가 인간을 낳고 길러 성숙하게 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과 행적을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을 통해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과 인간과 천상 신(神)의 세계를 다스리는 천지대자연의 법칙을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인류 역사상 그 어느 곳에서도 듣지 못했던 위대한 비전과 깨달음의 지혜를 담고 있는 진리의 보물입니다.



과거와 현재와 미래 인간의 삶과 하늘의 세계도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의 통치 영향권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오늘의 인류에게 가장 큰 비전을 전해주셨습니다.

 


천지의 꿈과 이상을 실현해 천지에 공을 쌓는 인간, 그야말로 우주적 인간의 삶을 살 수 있는 비전은 단순히 한 인간으로서 성공적인 삶을 사는 세속적인 비전이 아닙니다.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는 우주 역사의 주인공이 되는 위대한 삶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지나온 인류 역사 동안 인간으로 왔다 간 모든 인간이 꿈꾸었던 세상을 열고, 거룩하신 하나님의 천명(天命)을 받들어 우주의 목적을 성취하는 홍익인간의 비전을 제시하고 천지성공(天地成功)의 새 역사를 열어가는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우주 역사에서 가장 큰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6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역사대담 <6회 홍산문화와 한일고대사2>, 정역과 산책 <82강 복희팔괘도>, 트럼프家의 스토리 <6부 트럼프 쇼2>입니다.



인류의 뿌리문화와 미래문화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역사대담 <6회 홍산문화와 한일고대사2>


이른바 '홍산문화' 지역에서 출토된 유물은 우리가 그동안 알고 있던 '석기시대', '청동기시대', '철기시대'라는 역사시대 구분에 옥기(玉器) 시대가 있었음을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광대한 지역에서 수천 년 동안 이어진 홍산문화권에서 출토된 방대한 양의 유적과 유물은 인류 역사를 다시 써야 할 정도입니다. 홍산문화의 우하량 무덤과 일본 고분문화의 공통점을 통해 한국과 일본 고대사의 뿌리를 찾아봅니다.

 


천지대자연의 법칙을 밝혀 인류의 새로운 삶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정역과 산책 <82강 복희팔괘도>


태극기의 원조이며 인류 문명의 시조이신 태호복희씨의 복희팔괘도는 일태극을 근원으로 한 만물 생성의 원리를 보여준 우주 비밀 지도입니다. 설괘전 3장에서는 천지와 산택, 뇌풍, 수화 팔괘를 도상화하여 역학적인 의미를 밝혀줍니다.



성숙한 문화가 열리는 가을우주의 신문명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트럼프家의 스토리 <6부 트럼프 쇼2>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트럼프는 쇼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컴백 계획을 세웁니다.

트럼프 쇼를 기획한 제작 의도와는 달리 트럼프는 쇼를 통해 세인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완전히 새로운 이미지로 화려하게 복귀하는 내용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진정한 천지성공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6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6월 1일 ~ 2020년 6월 7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 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생(相生)으로 열리는 신천지(新天地) 새 문화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6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6월 1일 ~ 2020년 6월 7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