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인간의 생명 유지에 꼭 필요한 산소와 같은 태을주 주문

by 도생(道生) 2020. 7. 9.

인간은 천지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여 새 문화를 여는 가을우주의 주인공.

천지조화(天地造化) 태을주는 인간의 생명 유지에 꼭 필요한 산소와 같은 주문
















인간이 숨을 쉬지 않고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인간이 활동하면서 몸속에 산소 공급이 원활하지 않게 되면 몸 곳곳에 이상이 생기고 산소 공급이 끊기면 끝내 절명하게 됩니다. 산소는 생명 유지에 꼭 필요한 필수 요소입니다. 




인간 생존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산소와 같은 천지조화의 주문 태을주는 대우주의 산소입니다. 태을주 주문은 우주 생명의 근원자리로 인도해주고 우주와 내가 하나 되게 해주며 영육(靈育)을 건강하고 맑게 해주고 성숙한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게 해줍니다.




인간은 성숙한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기 위해서는 우주의 조화바다인 태을천(太乙天)의 조화(造化) 생명기운의 태을주 주문을 받아야 합니다. 태을주 주문은 우주의 근원을 찾고 무궁한 신성을 받아 내리는 천지조화의 주문입니다. 태을천은 우주 조화 성령의 근원자리이며 진리와 생명의 근원입니다.













태을주 주문은 우주가 인간을 낳고 기른 우주 1년의 봄과 여름우주가 끝나는 가을개벽기에 인간열매를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직접 내려주신 천지조화의 주문입니다. 인간이 우주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위대한 존재로 새롭게 태어나기 위해서는 태을주 주문의 무한한 조화기운을 받아야 합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이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는 가을우주에 대우주와 함께 영원한 생명의 인간으로 태어나게 해주는 태을주는 천지조화의 주문으로 인간이 생명 유지에 꼭 필요한 산소와 같은 것입니다.




태을천(太乙天)은 지상의 인간과 천상의 신명(神明)이 태어난 생명의 근원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태을천은 우주의 자궁(子宮)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태을천은 만유 생명을 잉태하는 우주 생명의 원천이라는 말씀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