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증산도 우주 1년과 우주의 목적과 인류 역사의 목적

by 도생(道生) 2020. 8. 20.

낳고 기르고 거두고 쉬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는 천지(天地)의 법칙 

129,600년을 주기로 돌아가는 증산도 우주 1년과 우주와 인류 역사의 목적
















지구촌 80억 인류가 세상의 모든 종교와 사상과 이념과 가치 등을 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New Story)에 목말라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류는 '네 것이 옳다.', '내 것이 옳다.'고 지난 수천 년 동안 대립하고 갈등한 투쟁과 분열의 역사를 종식할 수 있는 참진리에 소식을 애타게 기다려 왔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천지(天地)는 우주의 봄과 여름 동안 인간을 낳고 길러서 가을우주에 인간을 성숙시키는 것이 우주의 목적이다." , "천지대자연의 문제, 인류 역사와 문화의 문제, 천지신명 세계의 문제, 인간 삶의 고통과 진정한 행복, 인생의 궁극목적 등 사람이 살아가면서 누구나 부딪히는 모든 문제에 대해 전혀 새로운 이야기를 전해주는 곳, 그곳이 바로 증산도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은 우리가 그동안 배우고 들어왔던 기존의 종교와 철학과 과학 등의 낡고 오래된 옛이야기가 아니라 세상의 모든 사상과 이념, 종교와 가치 등을 모두 포용하면서 우주의 목적과 인류 역사의 목적을 실현하는 가장 위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진리의 새로운 이야기라는 것입니다. 증산도 우주 1년 진리 이야기는 천지대자연과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인간과 만물을 낳고 길러 결실하는 129,600년을 주기로 돌아가는 진리의 새로운 비전입니다.













지금으로부터 150년 전 도솔천의 천주이신 미륵부처님이시며, 성부 아버지 하나님이시며 옥황상제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천지가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우주의 봄과 여름 시기인 선천(先天) 5만 년 동안 천지가 사람농사를 지어온 것을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 인간농사를 결실하기 위해 오신 추수관 하나님이십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가을바람이 불면 낙엽이 지고 열매를 맺는 법이니라, 그러므로 이때는 생사를 판단하는 때니라.",  "이때는 천지성공시대(天地成功時代)니라. 천지신명이 나의 명(命)을 받들어 가을 운의 대의로써 불의를 숙청하고 의로운 사람을 은밀히 도와주나니, 악한 자는 가을에 지는 낙엽같이 떨어져 멸망할 것이요, 참된 자는 온갖 과실이 가을에 결실함과 같으리라. 그러므로 이제 만물의 생명이 다 새로워지고 만복(萬福)이 다시 시작되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천지가 사람농사를 짓는 129,000년의 우주 1년도 그렇고 사람이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도 가을에 성공(成功), 즉 결실을 하는 데 있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상제님과 태상종도사님, 그리고 종도사님께서 말씀해주신 증산도 우주 1년의 새로운 진리 이야기는 우주의 목적이 무엇이며, 인류 역사의 목적이 무엇이며, 가을개벽기를 사는 오늘의 인류가 어떤 삶을 살아야 하는지 명확한 해답을 주신 것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