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인생의 최종 결론은 참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다

by 도생(道生) 2020. 10. 3.

생장염장의 질서를 바탕으로 천지 만물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

인생의 최종 결론은 지구상에 인간으로 왔다 가신 참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다.


















불교 신앙인은 수천 년 동안 도솔천의 천주(天主)님이신 미륵부처님의 용화세계가 지상에 이루어지기를 염원했고, 기독교 신앙인은 수천 년 동안 새 하늘 새 땅의 지상천국이 열리기를 염원했습니다. 유교와 도교에서 우주의 통치자 참 하나님이신 상제님의 세상인 지상의 대동세계와 무릉도원이 펼쳐지기를 염원해왔습니다.





기성종교에서는 자신이 믿는 종교의 신앙 대상인 하나님, 상제님, 미륵부처님이 천지의 지존자, 우주의 통치자라고 말합니다. 기성종교는 각기 다른 교리와 신앙문화 안에서 참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 개인적 구원을 이루는 것, 깨달음을 얻는 것이 인생의 최종결론이라고 생각하고 열성적인 신앙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지상천국과 용화세계와 대동세계 등 인류가 함께 잘 사고 평화를 누리며 사는 상생의 새로운 세상을 기원한 것은 대부분의 신앙인이 추구한 보편적 현상입니다. 





그러나 이상과 현실의 괴리가 너무 크다는 것에 좌절도 합니다. 세상이 각박하고 대립과 갈등이 심화할수록 종교인들의 염원은 간절해지고 깊어지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현실의 삶은 더 각박해지고 갈등의 골은 더욱더 깊어지고 대립은 갈수록 첨예해지면서 현실의 삶에 다리가 묶여버리고 맙니다. 세상이 왜 그렇게만 돌아가는지 알기 위해서는 천지대자연의 변화 법칙, 우주가 돌아가는 변화의 원리인 참 하나님의 우주 통치 법칙을 알아야 합니다.













천지인이 영원히 돌아가게 하는 천리(天理)는 129,600년의 우주 1년 사계절을 주기로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습니다. 인류의 역사와 문화는 천리(天理)의 영향을 받아 선천 5만 년은 상극(相克)의 이치를 바탕으로 분열과 성장을 하고, 후천 5만 년은 상생(相生)의 이치를 바탕으로 통일과 성숙의 새로운 역사와 문화를 열어갑니다. 증산상제님은 봄과 여름우주가 끝나는 선천(先天) 5만 년의 끝자락에 인간으로 오시어 후천(後天) 5만 년의 가을우주를 열어주신 참하나님이십니다. 





후천 5만 년의 가을우주가 열리기 직전의 가을개벽기를 사는 모든 인간은 가을우주의 새 역사와 새 문화를 열어갈 열매인간, 진리인간을 추수하러 인간으로 오신 참 하나님의 진리를 만나는 것이 인생의 최종 결론입니다.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열매진리, 결실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의 진리를 참되게 공부하고 깨우칠 때 참하나님을 만나는 은혜를 받고 마침내 인생의 최종 결론에 도달하게 됩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상제님 진리가 우주원리요, 우주원리가 상제님 진리다. 생장염장(生長斂藏)의 틀을 바탕으로 천지가 둥글어가는 이법(理法)이 바로 상제님 진리다. 인생의 총 결론은 이 지구상에 인간으로 왔다 가신 참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다. 천지결실기에 오셔서 죽는 생명을 살리는 대도(大道) 진리를 펴놓고 가신 참하나님을 만나는 것!, 이것이 우주가 인간농사를 지은 총체적인 결론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