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증산도는 우주에서 가장 성스러운 최고의 진리 최상의 진리

by 도생(道生) 2020. 9. 29.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후천 5만 년의 집을 짓는 역사적인 역군(役軍)이 되어야 한다.

증산도는 우주에서 가장 성스러운 진리, 최고의 진리, 최상의 진리다. 천지사업에 일로매진하라. 

















대우주 천체권은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쉼 없이 순환하면서 돌아가는 목적은 오직 사람농사를 지어 열매인간을 결실하기 위함입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가 우주 1년 사계절의 봄과 여름 동안 인간농사를 지어온 것을 가을우주를 앞두고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이십니다. 천지의 이치, 대우주의 질서를 다스리는 상제님은 우주에서 최고의 지존자시며, 윗 상上 자 하느님 제帝 자 그대로 우주에서 최상의 통치자 하나님이십니다.




상제님은 천지(天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추수관 하나님으로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후천개벽기에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여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펼쳐갈 우주에서 가장 성스러운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열어주셨습니다. 우주의 봄과 여름철 인류의 역사는 사람이 모든 일을 도모하지만, 일이 성사 여부는 오직 하늘의 뜻에 달였다는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이었습니다.




천지대자연의 운행 질서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존(天尊)과 지존(地尊)보다 인존(人尊)이 크니 이제는 인존시대니라. 이제 인존시대(人尊時代)를 당하여 사람이 천지대세를 바로잡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주의 봄과 여름철은 하늘과 땅을 높이 받든 시대, 하늘과 땅이 높았던 시대였지만, 가을우주는 모든 문제를 인간이 주체가 되어 이루어내는 성사재인(成事在人)의 인존시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가을우주의 새 문명, 상생의 새 문화는 '모사재천(謨事在天)하고 성사재인(成事在人)하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 그대로 인간이 새 우주의 주체가 되어 인간의 손으로  새 역사를 만들어 갑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지의 질서를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바꾼, 하늘도 뜯어고치고 땅도 뜯어고치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집행하셨고, 모사재천의 천지공사를 이루어내는 성사재인하는 역사의 주인공이 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증산상제님께서 천지공사로 가을우주의 새 역사가 열리는 시간표, 미래 새 역사의 이정표, 모사재천의 천지공사로 앞 세상이 돌아가는 계획을 짜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의 모사재천의 천지공사는 지난 100여 년 동안 상제님을 신앙하는 도생(道生)들과 세상 사람들에 의해 일점일획도 어김없이 그대로 이루어져 왔고, 앞으로도 반드시 그렇게 이루어져 갑니다.





"대우주에서 사람농사를 지으면, 인간을 추수하는 일도 사람이 주체가 돼서 한다."라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처럼 증산도는 후천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새 역사를 열어가는 열매문화입니다. 증산도 도생(道生)은 천지를 대신하는 천지의 대역자이며, 하나님의 수족(手足)이 되어 천지와 하나님의 목적을 성취하는 진정한 하나님의 아들딸입니다. 













가을우주의 지상천국, 신천지와 용화세계를 열어가는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는 가을우주의 새 세상, 새 문화를 열어가는 가는 주체입니다. "나의 도(道)는 옛적의 그 어떤 도(道)와도 결줄 수 없고, 이제도 또한 견줄 만한 것이 없느니라."라고 하신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증산도는 우주에서 가장 성스러운 최고의 진리, 천지에서 가장 으뜸이 되는 참하나님께서 열어주신 최상의 진리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우리는 상제님의 천지사업(天地事業)에 일로매진을 하자, 이건 참하나님의 사업, 천지(天地)의 사업이다. '세상 사람들이 물건 장사 할 줄만 알지, 천지공사(天地公事) 뿌리장사 할 줄은 모르는구나'라고 하신 증산상제님의 말씀대로 우리는 가치관을 바탕으로 해서 천지공사 뿌리장사를 하자, 뿌리장사를. 그 얼마나 성스런운 일인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시며 인류 구원과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 증산도는 그 어떤 종교와 비교할 수 없는 우주에서 가장 성스러운 진리입니다.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은 최고의 진리, 최상의 진리를 바탕으로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를 역사에 실현하는 천하사(天下事)에 좌고우면하지 말고 한마음으로 일로매진하라는 말씀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