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불변의 진리와 생명의 말씀

by 도생(道生) 2020. 9. 23.

우주의 법칙과 천지인(天地人) 삼계 우주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인간으로 오신 참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불변의 진리와 생명의 말씀

















지구 1년 사계절의 변화에서 여름과 가을이 바뀔 때와 우주 1년 사계절의 변화에서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갈 때는 화극금(火克金)의 원리가 작동하게 됩니다. 화극금이란 불(火)이 쇠(金)를 이기는, 불이 쇠를 녹여버리는 것입니다. 화극금이 되면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완전히 무너지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토(土)가 반드시 중재합니다.





토(土)가 화(火,여름)와 금(金, 가을)을 중재하는, 토(土)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수 있도록 매개 역할을 하는 것은 누가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천지대자연의 섭리에 의한 영원불변하는 대우주의 진리 법칙입니다. 다시 말해 지구 1년 사계절과 우주 1년 사계절의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갈 때는 화극금의 원리가 작동하면서 천지가 파멸되는 대변국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토(土)가 중재하면서 현상 세계의 시간의 변화 질서는 화생토(火生土), 토생금(土生金)으로 반드시 가을을 맞게 되는 것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대우주의 순환 법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토생금(土生金)이다. 춘하추동 사시(四時),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는 가을철에 열매 하나 맺기 위해서 둥글어 가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셨고,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토(土)는 하나님의 생명이고, 하나님이 주관하시는 천지(天地)의 근원이 되는 조화 생명이다. 신도(神道)로 말하면 성령의 세계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천지대자연의 법칙과 천지인(天地人) 삼계 우주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 여름우주가 끝나가는 시기에 맞춰 가을우주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대우주를 다스리시면서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를 열어주신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이신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말씀은 영원불변의 진리이며 억조창생을 새 세상으로 인도하는 생명의 말씀입니다.





천지 만물의 변화에 임하여 만사(萬事)를 조화(造化)로 다스리시는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생명의 말씀은 영원불변의 진리로 천지 법도의 근원입니다. "나의 말은 약이라, 말로써 사람의 마음을 위안도 하며 말로써 병든 자를 일으키기도 하며 말로써 죄에 걸린 자를 끄르기도 한다.", "병든 사람을 말로써 사람을 고치며, 죽은 사람을 다시 살려내느니라."라는 말씀처럼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은 대우주 끝까지 울려 퍼지는 성음(聖音)입니다.





생장염장의 질서로 돌아가는 천지대자연의 법칙을 다스리시고 영원불변의 진리와 하나 된 지존자이신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을 세상 사람에게 전하는 진정한 전도자의 삶을 사는 법사(法師)의 마음 자세에 대하여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법사(法師)들은 상제님 천지사업을 이룰 수 있는 진리의 혼백(魂魄)이 되는 것이다.... 코카콜라 사장이 '내 몸에 흐르는 것은 피가 아니고 코카콜라다.'라는 말을 했듯이, 법사들은 '내 몸에 흐르는 것은 상제님, 상원군님, 태모님 말씀이다.' 이런 경계가 되어야 한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