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개벽문화북콘서트 시즌2 1회

by 도생(道生) 2020. 9. 22.

'포스트 코로나' 지금은 새로운 이야기가 나오는 때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북콘서트 시즌2】 

1회 - 병란(病亂)을 넘어 상생(相生)의 새 세상으로
















상생(相生)과 개벽(開闢)문화를 선도하는 STB 상생방송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세계적 대유행 시대를 맞아 지구촌 인류의 운명을 바꿀 후천개벽의 실상과 새롭게 열리는 인류의 위대한 미래 후천(後天) 상생의 새 문명 비전을 제시하는 <개벽문화북콘서트 시즌1과 시즌2>가 방영되고 있습니다.




<개벽문화북콘서트 시즌1>은 2015년 9월 6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새 문명 창업 이야기, 개벽(開闢>이란 주제로 개최된 서울 편과 부산 편, 대구 편과 대전 편과 군산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1은 마무리되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1> 영상은 현재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와 유튜브에 모두 올라와 있습니다. 




개벽(開闢)이란 천지의 근본 질서가 새로운 질서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인류 문명사의 개벽은 분열 발전한 인류의 문명이 통일과 성숙의 문명 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나와 우리만 행복하게 잘 살기를 생각한 작은 생각으로 살아온 지금까지의 인간 삶을 초월한 대우주와 한마음이 된 인간, 천지인(天地人)이 조화롭게 사는 성숙한 인간의 삶, 성숙한 문화를 열어가는 새 역사의 주인공이 되는 삶을 살 게 됩니다.













개벽(開闢)은 천지인이 매 순간 열리고 열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천지대자연의 이치입니다. 그러나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의 변화에서 봄과 여름우주의 선천(先天) 역사가 끝나고 가을우주가 열리기 직전 일어나는 후천개벽(後天開闢)은 인류의 생사존망이 결정되는 129,600년의 우주 1년에서 가장 큰 변화의 마디입니다. 후천개벽은 인류가 겪어보지 못한 거대한 시련이면서 새로운 역사, 새로운 문명이 시작되는 위대한 출발점입니다. 



지금은 여른우주가 끝나고 가을우주가 시작되기 직전의 후천개벽기입니다. 지구온난화로 인해 기후변화, 대지진, 화산 폭발, 거대한 산불, 팬데믹, 문명 충돌 등의 사태는 가을우주로 들어가기 직전에 일어나는 천지와 역사의 거대한 몸부림입니다. 2019년 12월 중국에서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가 2020년 세계적 대유행이 되면서 우리의 일상을 송두리째 바꿔놓았습니다. 





엎친 데 덮친다는 격으로 2020년 발생한 미국 서부 산불은 미국 역사상 최악의 산불로 커지면서 그 지역에 사는 사람을 더 큰 절망의 늪으로 빠트리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 팬데믹과 미국 서부 산불, 그리고 막대한 피해가 발생한 2019년 9월에 시작된 호주 산불은 인류 역사상 최악의 산불과 지구촌의 이상기온과 태풍과 허리케인 등은 모두 기후변화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전환하면서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총체적으로 일어나는 후천개벽(後天開闢) 실상과 상생의 새 시대가 열리는 이치를 명쾌하게 밝혀줍니다.













개벽문화북콘서트 시즌2 <1회-1부 팬데믹 그리고 개벽> 서두에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열리고 또 열린다는 의미의 개벽(開闢)이 오는 섭리에 대하여 "우주의 존재 신비를 푸는, 진리의 궁극 명제를 파헤치는 깨달음의 주제입니다. 개벽이 오는 이치를 알기 위해서는 동양의 우주론을 관통하고, 정통해서 대의를 확고히 깨칠 때 대자연의 섭리, 천지의 변화 이치, 역사의 섭리로 오는 것인가를 크게 깨칠 수가 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지구촌을 휩쓸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 사태는 백신과 치료제가 나오면 일시적으로 상황이 진정될 수 있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닙니다. 개벽문화북콘서트 시즌2 <1회-2부 대병란을 극복하는 생활 수행법 천지조화 태을주>에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세상 모든 병을 근원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완전한 백신, 병에 걸렸어도 치유가 되는 완벽한 치료법인 천지조화 태을주 수행법을 전수해드립니다.




개벽문화북콘서트 시즌2 <1회 3부 대병란(大病亂)을 넘어 상생의 새 세상으로>에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대자연의 섭리, 천지 변화의 원리, 역사의 섭리로 오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후천대개벽의 상황과 후천대개벽을 극복하고 열어가는 가을우주의 상생의 새 세상에 대한 비전을 전해드립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2 - 1회 


1부 - 팬데믹 그리고 개벽







2부 - 대병란(大病亂)을 극복하는 생활 수행법 천지조화 태을주








3부 - 대병란을 넘어 상생(相生)의 새 세상으로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이것이 개벽이다 개정증보판 서문 中


"세계는 깊이 병들었다. 오늘 인류가 앓고 있는 질병은 어디서부터 손을 써야 될지 모를 정도로 그 병근(病根)은 그 뿌리가 너무도 깊어, 우리 모두는 생사의 진로가 뻔한 절박한 지경에 이르고 말았다. 그렇다면 도대체 이 병(病)은 어디에서 근원하는가?" 




개벽실제상황 서문 中


지금 우리는 인류의 꿈을 성취하고 새로운 세상을 여는, 인간 역사상 최절정의 고비에 서 있다. 바로 이러한 때 우리는 기존의 관념에서 벗어나 대도(大道)의 안목으로, 그동안 인류가 안고 투쟁해 온 고난의 주제들, 곧 화산 대폭발, 대지진, 홍수, 쓰나미와 같은 충격적인 자연재앙과 인종 문제, 위기로 치닫고 있는 각종 사회 문제 등의 모든 사태가 인간의 선악과 시비를 뛰어넘는 자연 질서에서 오는 것임을 알고, 그것이 무엇을 향해 진행되고 있는가를 깨어져서 보아야 한다."




생존의 비밀 서문 中


"첨단 과학 문명 시대인 오늘날에도 우리는 인생의 모든 것을 한순간에 파괴하는 치명적인 질병들의 공격을 받고 있다. 게다가 지금은 이전과는 달리 생태계 파괴 때문에 우리 삶의 터전인 자연환경까지도 심각하게 병(病)이 들었다. 그리하여 앞으로 지난날의 병들과는 차원이 전혀 다른 더 큰 병이 지구촌을 엄습할 것이라는 위기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역사의 대세는 장차 일어날 엄청난 인류의 희생에 대해 크게 깨어져서 각성하도록 우리의 의식을 몰아가고 있다. 


전문가들의 예측대로라면 머지않아 지구에 큰 병란(病亂)이 닥쳐와 정치, 경제, 종교 등 모든 삶의 영역이 송두리째 무너진다. 반드시 그에 대해 바르게 알아야 진정한 인생성공을 이루고, 모르면 자연 속에서 영원히 도태되고 말 것이다. 그렇다면 '앞으로 올 병(病)의 정체는 과연 무엇이며, 그것을 극복하는 길은 어디에 있는가?' 바로 이 물음에 대한 해답이 오늘을 사는 인생의 진정한 성공 비밀, 시크릿인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