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하나님의 제자이며 사명자 초립동이는 우주 최강의 진리 전사

by 도생(道生) 2020. 9. 17.

천지(天地)의 역군, 후천대개벽을 극복하고 신천지 새 역사의 주역이 되는

하나님의 제자이며 사명자(使命者) 초립동이는 우주 최강의 진리 전사 


















인류 역사에서 불멸의 공덕을 쌓은 유··선 등의 선천(先天) 종교를 창시한 공자님, 부처님, 예수님 등 성자(聖子, 聖者)는 '종교(宗敎)'라는 말 그대로 각 종교가 추구한 분야에서 최고의 가르침으로 수많은 사람을 교화(敎化)한 성인(聖人)입니다. 다시 말해 '모르는 것이 없고 어떤 일이든 못 하는 일이 없다'는 전지전능(全知全能)한 하나님, 도솔천의 천주님이신 미륵부처님,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이 아닙니다. 




천지인(天地人) 삼계 우주가 돌아가는 법칙을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시며 미륵존불이시며 인간으로 오신 천주(天主)님 상제님께서는 "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의 말씀은 예수님, 석가부처님, 공자님 등의 성인은 천하 만백성이 참되고 바르게 사는 삶을 살도록 가르침을 베풀라는 하나님의 천명(天命)을 받고 내려온 하나님의 사명자(使命者)라는 말씀입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에서 열매인간을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이십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하나님으로부터 세상 사람을 교화(敎化)하라는 천명을 받고 지상에 내려온 성인들은 하나님의 진리 전사가 되어 가르침을 전하면서 만들어진 선천(先天) 종교는 현재 기독교, 불교 유교라는 이름 아래 수십 억 명이 넘는 사람이 성인들의 제자가 되어 신앙하고 있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불국토의 용화세계, 대동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직접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선천 종교의 성자들은 인간을 교화할 수는 있지만, 천지인 삼계 우주를 움직일 수 있는 권능이 없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직접 인간으로 내려오신 것입니다. 




갑진년(1904년) 봄에 초립동이와 씨름을 한 사건과 기유년(1909년) 여름에 초립동이와 장기를 두신 사건은 우주 최강의 진리 전사가 될 초립동이에게 하나님께서 직접 큰 힘과 용기와 기운을 붙여주신 대사건입니다. 초립동이는 하나님의 천명을 받은 하나님의 제자이며 사명자입니다. 가을개벽을 앞두고 성부(聖父) 하나님 아버지의 열매진리인 새로운 문화를 바탕으로 성숙한 문화를 열어가는 우주 최강의 진리 전사가 되어 역사의 전면에 나서게 됩니다.




세상에서도 흔히 청소년은 미래의 희망이며 새로운 역사를 이끌어갈 주인공이라고 하지만, 정작 학교에서 주입식 교육과 친구들과의 끊임없이 경쟁만 배우고 참된 진리를 전혀 배우고 있지 않습니다. 앞으로 열릴 가을우주의 인류 미래는 차별과 경쟁이 없는 상생(相生)의 문화로 하나 되는 새로운 세상입니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는다'라는 옛말처럼 세상은 새로운 가치관을 가지고 역사를 바꿀 주인공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새 역사의 주인공은 초립동이다.", "어린이, 청소년은 인류의 태양이다. 새 역사의 태양이다!"라고 말씀해 주셨고, 불교에서도 오래전부터 '미륵부처님의 제자, 즉 하나님의 제자는 초립동이다.'라는 이야기가 전해져 왔습니다. 



하나님의 사명자(使命者)란 하나님께서 내린 사명(詞命)을 일심정성을 다해 완수하는 대역자입니다. 우주 최강의 진리의 전사인 초립동이가 하나님의 제자가 되기 위해서는 천상의 지존하신 보좌를 뒤로하고 인간의 삶으로 들어와 인류를 구원하고 신천지 가을우주를 열어주신 거룩하고 숭고한 하나님의 삶을 본받아 하나님의 천명(天命)을 역사에 실현할 때 비로소 진정한 하나님의 제자가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하지 못 하는 일이 없고 모르는 것이 없는 무소불위하시고 전지전능하신 도솔천의 천주님 미륵존불이시며 하나님이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어린아이, 곧 초립동이에게 씨름도 지고 장기(將棋)도 져버린 대사건은 새 역사 창업의 주체, 새 우주를 열어갈 최강의 진리의 전사가 바로 초립동이라는 것을 천지에 공표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초립동이와 씨름과 장기를 모두 진 사건은 초립동이가 우주에서 가장 지존하신 하나님도 이길 수 있는 심법(心法)을 가져야 하고 새 문화를 열어갈 수 있는 창의적이고 진리적인 역량을 갖출 때 비로소 하나님의 천명을 완수하는 참된 제자와 사명자, 진정한 우주 최강의 진리 전사, 진리의 주인공, 새 역사의 개창자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패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