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은 최고의 무료 백신과 치료제

by 도생(道生) 2020. 9. 12.

천지대자연의 원원한 생명력과 무궁한 조화 성령의 기운을 받아 내리는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은 최고의 무료 백신과 가장 강력한 치료제

















인간으로 강세한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무신년(1908년 ) 가을 태전(太田, 대전)에 오시어 "시천주(侍天主) 주문을 읽으시면서 성도들에게 천지조화의 도공(道功)을 전수하고 수련을 시키셨습니다. 이보다 앞선 1908년(무신년) 여름에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을 안내성 성도에게 내려 주셨습니다.




"태을주(太乙呪)는 만병(萬病)을 물리치는 구축병마(驅逐病魔)의 조화주라.", "태을주는 수기(水氣) 저장 주문이니 병(病)이 범치 못하느니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은 우주가 만물을 창조하고 살아 숨 쉬게 해주는 조화의 생명수를 내려받기 때문에 병이 침범하지 못하는 최고의 무료 백신이며, 병든 사람이 태을주 주문을 읽으면 치유되는 치료제가 됩니다.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천지대자연의 이치에 따라 정공(靜功)과 동공(動功)의 두 가지 수행법을 전수해 주셨습니다. 증산도 수행법의 첫 번째는 가만히 앉아서 주문을 읽는 정공(靜功) 수행, 두 번째는 주문을 읽으면서 몸을 움직이는 동공(動功) 수행법입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은 동공법으로 우주의 노래, 하나님의 노래인 태을주 주문을 읽고 몸을 움직이면서 하는 수행법입니다. 













우주의 무궁한 조화 성령을 받아 내리는 천지조화의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은 빈부귀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일심 정성을 다하면 세상의 모든 사람이 똑같이 은혜와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태을주는 우주 율려(律呂)니라."라는 상제님의 말씀처럼 인간은 천지의 순수 조화정신인 율려와 하나 되게 해주고, 병마가 들어올 수 없게 해주는 최고의 무료 백신이며 몸과 마음과 영혼을 치유해주는 천지의 치료제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은 천지대자연의 정기(精氣), 기(氣)의 핵(核)을 열어주는 것이다.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할 때는 나의 마음을 모두 비우고, 내 몸과 마음을 천지대자연에 맡겨야 한다."라고 말씀하셨으며,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은 천지의 조화성령이 일방적으로 내려오는 것이다. 천지부모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내려주는 은혜와 은총이 태을주 도공이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어떤 병마(病魔)가 침범할 수 없는 최고의 무료 백신이며, 병마(病魔)를 물리치는 최고의 치료제로서 내 마음과 몸을 강건하게 해주는 태을주 도공 수행은 증산도 도생(道生)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누구나 할 수 있고 은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례로 상생방송을 수년 간 시청하며 진리를 공부하던 시청자가 어느날 암선고를 받아 실의에 빠져있던 중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이 만병통치라는 말을 굳게 믿고 상생방송에서 방영되는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을 따라하면서 병이 치유되는 은혜를 받았습니다.













천지의 무궁한 생명력과 조화 성령을 받아 내리는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할 때 마음의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정성이 가장 큰 밑천이라고 하시며 "그저 내 자리를 지키고, 마음을 비워 버리고 집중을 하면 된다. 망형망재(忘形忘在), 내 형상도 잊어버리고 내 존재도 잊어버리고, 임지자연(任之自然) 해서 대자연에 맡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 즉 천지인(天地人)은 살아있는 삼신(三神)"이라는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처럼 천지대자연과 내가 본래 일체이기 때문에 천지대자연과 같이 텅 빈 마음이지만, 언제나 정성으로 꽉 채우는 일심으로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할 때 비로소 우주의 지극한 조화 성령을 받아 내리고 천지대자연과 한마음이 될 수 있습니다.




후천대개벽을 앞두고 인류를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신천지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증산상제님께서는 "내가 이 세상의 모든 약(藥)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느니라. 약은 곧 태을주니라."라는 의 말씀과 같이 대우주에서 모든 사람에게 내려주는 최고의 무료 백신이며 가장 강력한 치료제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