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예수님 석가모니 부처님 공자님 등 성자를 내려보낸 참하나님 상제님

by 도생(道生) 2020. 11. 12.

세상 사람을 바르게 가르쳐 새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목적으로 온 선천(先天) 종교의 성자들

예수님, 석가모니 부처님, 공자님 등 성자(聖子)를 내려보낸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상제님

















성경, 불경, 사서삼경, 코란, 도덕경 등 동서양 종교의 경전을 통해 인류가 많은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지난 수천 년 동안 동서양 종교가 때론 대립하고 갈등한 역사도 있었지만, 인류 문화가 발전하는 데 지대한 공헌을 한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각 종교의 신앙인과 비신앙인들은 동서양 종교를 창시한 분들의 위대한 업적을 기리고 숭상하면서 성자(聖者), 성인(聖人), 성자(聖子) 등 존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수천 년 동안 인류의 문화를 주도한 기성종교를 창시한 성인들의 사명은 완전한 믿음, 참나를 찾는, 인륜과 도덕을 밝히는 것 등 각기 다른 방법을 추구하였습니다. 후천 5만 년의 가을우주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는 "도시교민화민(都是敎民化民)"이니라."라고 말씀하셨는데, 한마디로 세상 사람을 올바르게 가르쳐 참다운 삶을 사는 새 사람으로 변화시키라는 것입니다. 




천지인(天地人)의 삼계 대우주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천주(天主)님이시며 아버지 하나님이시며 미륵존불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의 몸을 가지고 내려오셨습니다. 선천(先天) 종교를 창시한 성자들을 내려보낸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다는 것은 예수님, 석가모니 부처님, 공자님 등 성자(聖子)의 시대가 끝나고 성부(聖父) 참하나님 아버지의 시대가 열린 것입니다. 



  










세상 사람 모두가 알다시피 동서양의 대표적인 종교를 창시한 석가모니 부처님, 예수님, 공자님 등 선천(先天) 종교의 성자들은 당신님들이 선포한 자신들의 꿈과 이상을 당대에도 실현하지 못했고, 지금까지도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현실을 보면 앞으로도 이루어질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천주님이시며 미륵존불이시며 참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은 선천 종교 성자들과 이 세상을 살다간 모든 인간과 신명(神明)들의 꿈을 이루어주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기독교에서 말한 새 하늘 새 땅의 지상천국, 불교에서 말한 서방 극락정토의 용화세계, 유교와 도교에서 말한 이상세계인 대동세계와 태청세계는 "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느니라."라고 말씀하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열어주십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 석가모니 부처님, 공자님 등 성자들은 참하나님이신 상제님의 천명(天命)을 받아 내려와 세상 사람을 바르게 가르쳐 새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고 새로운 시대는 삼계 대우주를 통치하시는 아버지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열어주시는 것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증산상제님 문화는 인간의 새 문화다. 지금까지는 모두가 옛이야기이고 증산도는 인류사의 새로운 이야기다, 무조건 새로 배워야 한다. 선천(先天) 문화에서 그동안 정성껏 누구를 섬겼어도 "누구든지 한 사람만 오면 나의 스승이라 하여 따르리라." 하신 그 말씀처럼 모든 성자들의 꿈을 이루어주시는 바로 '그 한 분'으로 상제님이 오신 것이다."라고 하시며 증산상제님께서 선천 종교 성자를 내려보낸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시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