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거룩하고 위대한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희생과 봉사

by 도생(道生) 2020. 11. 13.

천하 창생을 위해 후천 5만 년의 지상천국을 열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무한한 은혜 

천상 보좌에서 인간으로 오신 거룩하고 위대한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희생과 봉사

















세상에는 의도적으로 남에게 보여 주기 위해 선행을 베푸는 사람도 있고, 자신만의 특정한 목적을 위해 봉사를 하는 사람도 있지만, 누가 알아주던 몰라주든지 상관없이 현실에서 나보다 못한 상황에 부닥쳐있는 사람을 위해 온정을 베풀어주는 사람, 나보다 나은 사람이 많다고 해도 작은 힘이나마 사회와 국가를 위해서 묵묵하게 봉사하는 사람 등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희생과 봉사의 삶을 실천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대우주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천지를 위해, 천상의 신명(神明)들을 위해, 지구촌 전 인류를 위해, 그리고 인류의 밝은 미래를 위해 희생과 봉사를 실천한 사람도 없고, 사실 그런 사람은 있을 수도 없습니다. 만약 하늘과 땅과 인간과 신명 모두를 위할 수 있는 분이 있다면 오직 우주의 통치자, 곧 미륵존불이시며 참하나님이신 상제님밖에 없습니다.  




지금으로부터 150년 전 천지인(天地人) 삼계 우주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이시며 거룩하고 위대한 하나님 아버지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고, 141년 전 한없이 자애로우신 하나님 어머니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하늘과 땅과 인간과 천지신명에게 은혜로운 삶을 열어주시는 은총을 주시고 한평생 희생과 봉사의 삶을 살다 가셨습니다. 











 


"천지(天地)의 가을운수를 맞아 생명의 문을 다시 짓고 천지의 기틀을 근원으로 되돌려 만방(萬方)에 새 기운을 돌리리라.", "내가 천하(天下)의 모든 병(病)을 대속하리니 그러므로 후천(後天)에는 억조창생에게 병고가 없느니라."라고 말씀하신 증산상제님과 "내가 이 세상과 억조창생을 구제할 목적으로 상제님을 따라 인간 세상에 내려왔느니라."라는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처럼 거룩하고 위대한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께서는 후천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는 천지공사(天地共事)를 보시고, 인류의 모든 죄업과 병(病)을 대속하시는 거룩하고 위대한 사랑을 베푸시면서 평생을 희생과 봉사의 삶을 사셨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원형이정(元亨利貞)에 두 길이 있으니 공(功)은 닦은 데로 가고, 죄(罪)는 지은 대로 가느니라. 시시(時時)로 지은 죄는 하늘이 벗기려 해도 못 벗기고, 시시(時時)로 닦은 공(功)은 하늘이 뺏으려 해도 못 뺏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모든 도생(道生)도 거룩하고 위대한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을 받들어 전 인류를 위해 희생과 봉사를 하라는 말씀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사람은 봉사할 줄을 알아야 한다. 국가와 민족, 사회를 위해, 전 인류를 위해 우리는 봉사 대열에 나서야 한다. 참하나님이신 상제님도 전 인류를 위해 봉사하러 오셨고, 봉사를 하고 가셨다. 천하(天下)를 위해, 후천(後天) 5만 년을 위해 그렇게 봉사하셨다. 허면 상제님을 신봉하는 신도인 우리는 그 뜻을 받들어야 할 것 아닌가!"라고 말씀하시며 후천개벽기를 살아가는 참된 인간의 삶, 참된 진리를 추구하는 진리인간으로서 진정한 희생과 봉사의 의미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