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사건은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지상 강세

by 도생(道生) 2020. 12. 11.

선천 상극(相克)의 묵은우주를 문 닫고 후천 상생(相生)의 새 우주 문을 열어 주신

위대하신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지상 강세(降世)는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사건

















대우주의 조화옹 상제님은 천지 대자연의 질서와 만유 생명을 다스리시는 지존자십니다. 상제(上帝)님은 공자와 노자, 석가모니와 예수 등 동서양 성자를 내려보낸 대우주에서 가장 지존하신 통치자이십니다. 상제님은 상극의 묵은우주를 문 닫는, 선천(先天)의 역사를 종결짓는, 동서양 인류의 역사를 마무리 짓기 위해 개벽의 땅인 한반도에 인간의 몸을 쓰고 오셨습니다.





천지 대자연의 이법(理法)과 천상의 신(神)의 세계와 지상의 인간 세상을 다스리시는 대우주의 조화옹이신 상제님이라도 인간 역사를 당신님 마음대로 하시지는 않습니다. 천지 대자연의 법칙, 대우주의 질서에 맞춰 천지인(天地人) 사계 우주를 다스리십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사건은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께서 천상의 지존한 보좌에서 지상으로 강세하신 사건인데, 천지부모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인간으로 오신 것도 천지의 이치와 역사의 섭리에 따라오신 것입니다.





천지의 질서가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환절기, 다시 말해 후천대개벽이 일어나는 결정적인 시간대에 대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께서 지상에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세상의 운로(運路)에 맞춰 이 세상과 억조창생을 구제할 목적으로 상제님을 따라 인간 세상에 내려왔느니라."라는 태모님의 말씀처럼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시기에 상제님과 함께  하나님 어머니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도 인간 세상에 오셨습니다.













대우주는 낳고 기르고 거두고 쉬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네 박자 질서로 끊임없이 순환합니다. 생장염장의 질서는 대우주의 통치자 하나님도 바꿀 수 없는 시간의 영원한 변화법칙이며 만유 생명의 존재법칙입니다. 봄과 여름우주 동안 대우주가 낳고 기른 인간과 인류 문화를 추수하여 가을우주로 들어가게 됩니다. 현실 역사에서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기 위해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께서 지상 강세한 일은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사건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증산도는 단순히 윤리와 도덕이 매몰돼서 혼탁한 세상에 바르게 살라고 개창된 것이 아니다. 후천대개벽이라는 천재지변이 일어나는 때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인간 씨종자를 추리기 위해 오셔서 개창한 진리다. 증산도는 조상의 음덕과 삼생의 인연으로 만나고 인류사의 열매문화인 군사부 문화를 여는 진리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이 두 분은 거룩하신 천상 지존의 보좌에서 억조창생과 신명(神明)을 구원해주시기 위해 이 동방 땅에 오셨다. 오직 억조창생과 신명을 건져주시기 위해 인간의 몸을 쓰고 오신 것이다. 인류 역사상 이보다 더 큰 사건은 없다.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천지 대인의 지상 강세(降世) 사건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