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광명의 빛꽃을 온몸에 가득 채워
병든 몸과 마음을 자가치유하는
선정화 명상 수행을 알려드립니다.
증산도 진리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태을주는 빛과 소리와 진동으로 치유하는 미래의학

by 도생(道生) 2021. 2. 23.

천지 광명(光明)의 음악, 우주음악, 신의 노래 후천 5만 년 조화문명의 의학

천지조화 태을주는 빛과 소리와 진동으로 치유하는 미래의학, 천상의 의학

 

 

 

 

 

 

 

 

 

2000년대 초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물은 답은 알고 있다>는 대안(代案)의학 박사 에모토 마사루 집필한 책입니다. <물은 답은 알고 있다>는 오랫동안 '비과학적'인 것으로만 여겨졌던 인간의 의식과 비물질적인 소리 파동이 과학적으로 물질에 큰 영향을 준다는 것을 밝혀주었습니다.

 

 

심각한 환경오염과 각박한 현대사회의 틈바구니 안에 살면서 쌓인 정신적 스트레스와 육체적 질병을 치유하기 위해 많은 사람이 요가, 명상, 등산, 운동 등을 통해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으려 합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치열하게 생존 경쟁을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일시적인 해결책은 될 수 있지만, 근원적인 치료법이 될 수 없습니다.

 

 

다양한 환경과 문제 때문에 몸과 마음이 병든 세상 모든 사람에게 몸과 마음을 강건하게 해주는 근원적이고 궁극적인 치유법이 있습니다. 대우주 생명의 무궁한 조화 생명과 신성과 지혜와 광명을 받아 내리는  천지조화의 태을주 수행은 세상 모든 사람이 앓고 있는 육체적 심리적 정신적 질병을 근원적으로 치유하는 궁극적인 치유법으로 미래의학입니다.

 

 

 

 

 

 

 

 

현대과학이 만든 인공적인 빛과 소리는 사람의 건강을 해친다는 사실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반면 자연의 소리와 빛은 사람의 마음을 안정시킬 뿐 아니라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와 통증의학과의 초음파 치료와 충격파 치료, 소리와 광선(빛)으로 치매를 개선한 연구 결과, 파동 공명치료의 양자의학, 근적외선(빛)으로 암세포를 사멸시키는 광명역요법 등의 치료법은 아직 초기 단계인 치료법도 있고 이미 보편화된 치료법도 있습니다.

 

 

현대의학의 빛과 소리와 진동으로 치료하는 치료법은 특정 질병과 특정 부위에 국한되는 한계가 있습니다. 인간은 우주 조물주의 광명과 신성과 지혜와 생명을 가지고 태어난 존재입니다. 태을주는 만물 생명이 근원이 되는 태을천(太乙天)의 무궁한 조화성령을 받아 내려 우주 조물주의 광명과 신성과 지혜와 하나 되게 해줍니다.

 

 

태을천은 철학적으로 율려천(律呂天)입니다. 태을주는 율동여정(律動呂靜) 하는 우주의 조화성령을 받아 병든 몸과 마음을 우주와 하나 되게 해주는 주문입니다.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는 병든 하늘과 병든 땅, 병든 인간을 근원적으로 뜯어고쳐 구원해 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것입니다. 인간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정화하고 무한한 깨달음을 주는 태을주는 빛과 소리와 진동으로 치유하는 생명의 음악, 우주음악, 미래음악, 치유의 음악이며 미래의학, 천상의 의학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태을주는 빛과 소리와 진동으로 치유하는 미래의학, 천상의 의학이다.", "염념불망(念念不忘) 태을주, 약(藥)은 태을주다. 우주 조화 율려의 진동으로 치유하는 미래의학이다. 미래의학은 빛과 소리와 진동의 문화다. 가을개벽을 앞둔 지금은 우리 몸속에 있는 조물주 삼신(三神)이 발동하는 때다."

 

 

"태을주는 어떤 주문인가? 대우주의 무궁한 생명의 신성과 하나 되게 하는 조화 주문이다. 빛으로 치료하는 것은 현대의학에서도 실현되고 있는데, 이것이 미래의학이다. 천상의 의학, 미래 후천 조화문명의 의학이다.", "주문(呪文)은 태고 시대부터 전수된 '우주음악(Cosmic Music)'이다. 인간이 하늘땅과 하나 되어 부르는 '생명의 노래', '천지 광명의 음악, '깨달음의 노래'다.

 

 

우주 조물주 삼신(三神)의 신성과 생명과 지혜가 인간의 마음과 영혼 속에 내려 올 때는 '빛(Light)'과 소리(Sound)'로 나타난다. 인간의 눈으로 들어올 때는 빛으로, 귀로 들어올 때는 소리로 전해온다. 신(神)의 뜻이 시각(visualization)과 청각(auralization), 음양 짝의 두 가지 방식으로 전달되는 것이다. 신(神)의 뜻이 청각화되어 나타난 것, 그것이 바로 주문(呪文)이다. 주문은 곧 '신의 소리', '우주의 노래', '신의 노래'인 것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