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우주와 인류의 새로운 탄생, 위대한 순간에 탁월한 선택과 결정

by 도생(道生) 2021. 9. 2.

후천대개벽기(後天開闢期)는 대우주가 새롭게 태어나는 거룩한 시간대

우주의 조물주와 우주 통치자 하나님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참사람

증산도 기본 진리(眞理)

3-19. 우주와 인류의 새로운 탄생, 가을개벽기 위대한 순간에 탁월한 선택과 결정

 

 

 

 

 

 

 

약 500년 전 마틴 루터가 주도한 종교개혁으로 소수 세력이 독점하고 있던 <성경>은 대중화되었습니다. 만약, 인쇄술 발달하지 못했다면 마틴 루터의 종교개혁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마틴 루터가 역사의 흐름을 보고 종교개혁을 이끈 것은 아니지만, 정치, 사회, 경제, 문화 등 서구 문화 전반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당시 서구 지역은 사실상 가톨릭이란 단일종교 사회였습니다. 마틴 루터 혼자서 종교개혁을 이룬 것은 아니지만, 마틴 루터의 탁월한 선택과 결정으로 말미암아 1,500년 기독교 역사의 물줄기가 바뀐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개신교의 역사가 시작된 약 500년 전 종교개혁은 개신교도 입장에서 가장 위대한 순간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인류 역사는 마틴 루터가 이끈 종교개혁뿐만 아니라 마틴 루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위대한 인물들은 역사의 흐름을 읽고 탁월한 선택과 결정으로 역사의 물줄기가 바뀌어왔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때는 우주와 인류가 새로운 탄생을 준비하는 우주사에서 가장 중요한 시대입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가장 흔하게 사용하는 스마트폰은 세상의 모든 정보를 담고 있는 손안의 작은 컴퓨터입니다.

 

 

 

 

 

 

국가에서 인위적으로 차단한 정보가 아니라면 모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의 발명은 인류 역사의 가장 큰 물줄기를 바꾼 사건 중 하나입니다. 특히 실시간으로 세상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지구촌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터넷 정보를 통해 현재 지구촌이 대변혁의 과정으로 들어가고 있다는 신호를 수시로 보고 있지만, 정작 대부분의 사람은 먹고사는데 바빠 지구가 새롭게 탄생하는 대변혁의 흐름을 읽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인류는 동서양 종교를 창시한 성자들과 수많은 예지자들과 철학자 등이 이구동성으로 외쳐왔던 지구 대변혁의 한 가운데 서 있습니다. 지금은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총체적으로 대개벽 하는 시대입니다. 동양 우주론 언어로 우주와 인류가 새로운 탄생을 준비하는 후천대개벽기(後天大開闢期)입니다.

 

 

후천대개벽은 선천 5만 년 동안 돌아간 상극(相克) 질서를 끝내고 후천 5만 년 상생(相生) 질서의 세상으로 들어가는, 인류의 새로운 탄생, 천지인 삼계우주가 새로운 탄생으로 진입하는 위대한 순간입니다. 상생의 세상이란 인류의 삶이 하늘과 땅과 인간이 상극의 부조화와 대립과 갈등의 굴레를 완전히 벗고, 하늘과 땅과 인간이 하나 되고 모두가 평등하고 상생하는 세상입니다.

 

 

 

 

 

 

후천대개벽기에 태어난 인류는 오직 가을우주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을 만나고, 참하나님이신 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만나 성숙한 인간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우주와 인류가 새롭게 태어나고 인류의 문화가 성숙한 문화로 완전히 새롭게 재탄생하는 위대한 순간에 나와 우리의 탁월한 선택과 결정은 새 역사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후천대개벽, 즉 가을대개벽은 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우주의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현재의 기후변화의 코로나19 팬데믹과 지구촌의 대립과 갈등 문제 등은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하나가 돼서 일어나는 후천대개벽의 시작을 알리는 우주의 신호탄입니다.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우주의 주재자 참하나님 진리와의 거룩한 만남은 후천개벽기에 태어난 인류에게 우주가 내린 천명입니다. 새로운 삼계우주의 탄생을 알리는 가을개벽기는 우주와 인류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순간입니다. 시대적 사명을 타고난 지금 인류의 탁월한 선택과 결정은 나와 가족, 그리고 지구촌 인류가 완전히 성숙한 인간으로 재탄생 할 수 있는 우주 1년 중 유일한 순간이며 마지막 기회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26회 성공은 오직 일심뿐>

https://www.youtube.com/watch?v=MZXiTSsoVak&list=PLxx5mQ0XoZY1HUkSNbUTAQciFyKx6YhPG&index=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