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조상님은 나를 구원하시는 제1의 하나님

by 도생 2021. 9. 29.

지금은 생명의 뿌리를 찾아야 살 수 있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때

가을우주의 대자연 법칙은 진리와 역사와 생명의 근본으로 돌아가는 것. 

증산도 근본 진리(眞理)

4-4. 조상님은 우주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인 나를 구원하시는 제1의 하나님 

 

 

 

 

 

 

'시원을 살펴 근본 뿌리자리로 돌아간다'라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은 가을철 모든 생명이 자기 뿌리로 돌아가 열매를 맺는 근본 법칙으로 천지 대자연 섭리입니다. 뿌리를 찾아 열매를 맺는 원시반본은 '생명의 순환'을 준비하는 것이며 결과적으로 모든 생명이 영원한 생명을 이어가는 것입니다.

 

 

겨울이 끝나고 봄이 시작되면 뿌리의 생명 기운은 줄기와 가지를 거쳐  올라와 여름철이 끝날 때까지 지속해서 영양분을 공급해 가을철이 되면 생명의 기운이 뿌리로 돌아가면서 열매를 맺게 됩니다. 열매는 씨앗을 품고 있는데 그 씨앗은 본래의 자기 자신이면서 새로운 뿌리가 됩니다.

 

 

인간의 삶도 마찬가지입니다. 각 성(姓)의 시조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유전자가 대대손손 이어져 오늘날 '나'라는 존재가 있게 된 것이며 나는 다시 후손의 뿌리가 됩니다. 조상과 자손은 뿌리와 열매의 관계로 뿌리가 열매가 되고, 열매는 다시 뿌리가 되는 것입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생명이 뿌리이신 조상님은 나를 구원하시는 제1의 성령, 제1의 성신으로 제1의 하나님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늘의 인류가 사는 이때는 우주의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가을개벽기입니다. 뿌리가 썩으면 초목(草木)은 죽습니다. 뿌리가 튼튼하면 바람에 흔들리지 않는다는 말처럼 내 생명의 뿌리이신 조상님은 가을개벽기에 나를 보호해주시는 최상의 보호신이며, 나를 구원하시는 제1의 하나님입니다.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총체적으로 대개벽 하는 가을개벽기에 자손줄이 끊어지면 조상도 살 수 없습니다. 가을개벽기에 나에게 생명을 주시고, 나를 구원하시는 조상 선령님을 제1의 하나님으로 모시는 원시반본 하는 삶이란 단순히 생명의 근원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조상님은 언제나 내 옆에서 지켜주시고 나를 구원하시는 제1의 하나님이다.'라는 원시반본의 삶이란 우주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 상제님과 하나님 어머니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참사람, 가을우주의 성숙한 새 문화를 열어가는 역사의 주인공, 가을우주의 열매인간이 되기 위한, 대우주와 하나 되는 완성된 삶을 위한 것입니다.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만성 선령신(萬姓 先靈神)들이 모두 나에게 봉공(奉公)하여 덕을 쌓음으로써 자손을 타 내리고 살길을 얻게 되나니 너희에게는 선령이 하느님이니라. 너희는 선령(先靈)을 찾은 연후에 나를 찾으라. 선령을 찾기 전에 나를 찾으면 욕급선령(辱及先靈)이 되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자기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는 제 부모다. 내 소중한 몸뚱이를 낳은 내 조상이다는 말이다. 이 대우주 천체권 내에서 가장 존귀하고 소중한 내 몸뚱이를 낳은 내 부모, 내 조상이 나를 구원하시는 제1의 하나님이다. 너희 조상이 다 각자의 하나님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가을개벽기는 천상의 조상과 지상의 자손이 지금까지 다른 사람과 세상을 위해 쌓은 공덕과 지은 죄업을 총체적으로 심판하는 때입니다. 그래서 천상의 모든 조상님들은 선천 세상에서 후천 세상으로 넘어가는 생명의 다리인 참하나님의 대도 진리인 무극대도 증산도로 자손들을 인도하기 위해 초비상이 걸려있습니다. 왜냐하면 자손이 살아남아야 조상도 구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31회 우리는 왜 증산도 신앙을 하는가>

https://www.youtube.com/watch?v=NrSnpR-koV0&list=PLxx5mQ0XoZY1HUkSNbUTAQciFyKx6YhPG&index=31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