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계묘년 2023년 1월 21일~25일 상생방송 설특집 방송

by 도생(道生) 2023. 1. 20.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계묘(癸卯)년 설특집 방송

2023년 1월 21일~25일 STB상생개벽뉴스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인간이 살면서 고통과 시련과 배신을 겪으면 절망감에 삶의 가치를 느끼지 못하고 모든 게 다 부질없다는 생각, 마음 한구석이 뻥 뚫려 삶이 무의미하고 쓸쓸하다는 생각에 '인생이 참 허무(虛無)하다'라고 말합니다. 같은 한자를 쓰지만, 천지의 허무지도(虛無之道)는 사람이 '허무(虛無)하다'라고 느끼는 감정과 전혀 다릅니다.

 

 

'허무지도(虛無之道)'란 텅 비어 있는 천지의 본성, 곧 천지의 절대 순수의 조화정신, 순수 생명의 근원을 말하는 것으로 우주의 마음이고 인간의 본래 마음자리입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삼신조화 후천선(仙) 신선도통 명상수행의 목적은 만유 생명을 낳은 우주 절대 순수 생명의 근원자리에 계신 무형의 비인격신이신 우주 조물주 삼신(三神)우주 통치자이신 삼신일체 상제님과 하나 되기 위함입니다.

 

 

 

 

 

 

우주의 시작, 인류 역사와 문화의 시작뿐만 아니라 인간의 생명까지도 허무(虛無)의 도(道)로 시작됩니다. 무극(無極)과 태극(太極)과 황극(皇極), 즉 삼극론(三極論)은 동양 우주론 깨달음의 정수입니다. 삼극론은 우주의 본체인 무극과 태극과 황극이 만물을 낳고 길러 성숙하게 하는 전 과정을 역(易) 철학으로 정립한 것입니다.

 

 

우주 조화의 본원으로 허무(虛無)는 삼극론으로 말하면 무극(無極)입니다. 우주 궁극의 자리인 허무(虛無) 세계에 계신 무형의 비인격신이신 우주 조물주 삼신(三神)님과 삼신과 하나 되어 대우주를 다스리시는 삼신일체(三神一體) 증산 무극상제님의 무궁한 조화권을 받아 내려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의 건강을 되찾고 큰 지혜를 얻는 유일한 길이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입니다.

 

 

 

 

 

 

2023년 계묘년 설날을 맞아 STB상생방송은 <상생개벽뉴스>와 5차례에 걸친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설특집 방송을 준비했습니다. 2022년 8월 15일 증산도 STB상생방송의 <상생개벽뉴스>와 2022년 11월 6일 서울, 11월 2일 대전, 11월 20일 광주, 11월 26일 부산, 12월 10일 대구에서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를 통해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이 전수됐고 현장 참석자들이 자가 치유의 기적을 체험했습니다. 

 

 

STB상생방송이 2023년 계묘년 설특집으로 준비한 프로그램 일정은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으로 1월 21일은 서울편, 22일은 대전(태전)편, 23일은 광주편, 24일은 부산편, 25일은 대구편이 각각 방송됩니다.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는 팬데믹 시대 지구촌 인류가 코로나19 팬데믹 극복하고 코로나 후유증 치유하여 다가올 더 큰 팬데믹을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천지는 지공무사(至公無私)한 허무지도(虛無之道), 곧 천지 순수 생명의 근원, 순수의 조화, 허무의 극(極)인 무극(無極)의 도(道)로 천지 만물을 낳아 기른다. 이 무극의 심법, 무극의 생명 의식을 가지고 사물을 지어야 처음 포태(胞胎)된 생명력이 제대로 발현된다. 천지에 영원히 부서지지 않는, 병들지 않고 열매를 맺을 수 있는 원초적인 천지의 힘, 그 도력(道力)으로써 사물(事物)이 생성(生成)되어 나가는 것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계묘(癸卯)년 설특집 방송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방송 시간: 낮 12시 30분, 저녁 8시

2023년 1월 21일 토요일: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행사

2023년 1월 22일 일요일: 태전 상생방송 메인공개홀 행사

2023년 1월 23일 월요일: 광주 김대중센터 컨벤션홀 행사

2023년 1월 24일 화요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행사

2023년 1월 25일 수요일: 대구 엑스코 그랜드볼룸 행사

 

 

 

선려화(仙呂花) 수행 후 10년 앓은 망막출혈이 치유된 상생방송 시청자

https://www.youtube.com/watch?v=AWiZNv-av-Y&t=2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