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3년 4월 1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4. 3.

일본 역사 왜곡에 동조하는 한국 사학계의 실체를 밝히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1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4월 3일 ~ 2023년 4월 9일

 

 

 

 

최근 일본 교과서의 역사 왜곡 문제로 논란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자국의 잘못을 부정하는 일본의 몰염치한 행태는 어제오늘의 일이 아닙니다. 일본이 책임 회피를 넘어 역사 자체를 부정하는 내용을 자국의 역사교과서에 실을 수 있는 것은 극우적인 역사 인식과 더불어 대한민국에 일본을 동조하는 세력이 있기 때문에 당당하게 큰소리치는 것입니다.

 

 

일본은 대한민국의 영토인 독도를 자국의 영토라고 주장하며 한국이 불법적으로 점거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분쟁(紛爭)화해 국제사법재판소로 끌고 가려고 합니다. 일본이 국제사법재판소에 제소하려는 의도는 독도를 분쟁지역으로 만들어 국제사회의 여론 조장하여 한국은 가해국, 일본은 피해국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동조 세력을 규합하기 위함입니다.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다.'라는 말은 상대편 없이는 혼자서 하기 어렵다는 의미입니다. 일본이 줄기차게 '독도 영유권'을 주장하는 이면에는 한국 주류 역사학계와 동북아역사재단 등 교육부 산하의 국책 연구기관이 버티고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이 만리장성을 한반도 평양으로 끌고 올라올 수 있었던 이유도 한국 주류 역사학계가 식민사관을 계승하여 '한漢사군 한반도설(낙랑군 재평양설)'을 주장했기 때문에 중국이 손쉽게 만리장성의 기점을 평양으로 만든 것입니다.

 

 

 

 

2008~2015까지 동북아역사재단의 '동북아 역사지도' 제작사업에 국고 47억 원이 투입됐습니다. 당시 '동북아 역사지도'에 독도를 아예 표기하지 않는 등 많은 문제점이 발견되어 국회가 동북아역사왜곡 대책특위를 구성했습니다. '동북아 역사지도' 제작 측 대표로 서울교대 임기환 교수가 나왔고 문제를 제기한 측 대표로 이덕일 교수가 나와 질문과 답변을 이어갔습니다.

 

 

중국과 일본에 역사와 영토를 넘겨준 '동북아 역사지도 편찬사업'은 폐기됐고 국고 지원금 환수가 결정됐습니다. 임기환은 '역사저널 그날' 등 역사 관련 TV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인물입니다. 임기환뿐만 아니라 TV의 역사 관련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역사학자는 대부분 일제 식민사학을 그대로 계승해서 한국인의 정신을 병들게 한 신친일파들입니다.

 

 

대한민국 주류 역사학계는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면서 중국의 동북공정에 적극적으로 동조하는 학설 같지 않은 조악하고 앞뒤도 맞지 않는 주장만 내세우고 있는 매국사학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왜곡 날조된 우리의 역사를 되찾고 잃어버린 원형 정신문화를 복원하는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이른바 '점제현 신사비'는 한국사 조작의 달인 일제 식민사학자 이마니시 류가 '한漢사군 한반도설'의 '낙랑군 재평양설'을 만들기 위해 중국 요하지방의 화강석과 시멘트를 뒤섞어 조작한 가짜입니다. 식민사학 후예가 된 한국 주류 역사학계의 민낯을 밝히고 진정한 역사광복을 이루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도란도란》 <21회 꽃 중에 제일 좋은 꽃>, 《국립공원 산고수청》 <총 12부작>, 《빅토리아 시즌1》 <총 8부작>입니다.

  

《도란도란》 <21회 꽃 중에 제일 좋은 꽃>

예로부터 '꽃'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꼽았습니다.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류를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신문명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삼신일체 상제님께서는 "꽃 중에는 인간꽃이 제일이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국립공원 산고수청》 <총 12부작>

'산고수청(山高水淸)'이란 산이 높고 물은 맑다는 뜻으로 경치가 무척 좋다는 의미입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국립공원의 살아 숨 쉬는 자연과 아름다운 비경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빅토리아 시즌1》 <총 8부작>

아프리카 남부에 있는 빅토리아 폭포는 세계 3대 폭포로 일컫습니다. 대영제국 최전성기를 이끈 빅토리아 여왕의 이름을 따서 세계적인 관광지인 빅토리아 폭포라고 명명됐습니다. 남성 중심의 정치 현실에서 겪는 어려움을 극복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대한의 잃어버린 나라 계보를 바로 세워 참역사를 되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1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4월 3일 ~ 2023년 4월 9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0403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태고시대부터 전해진 인류의 원형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4월 3일 ~ 2023년 4월 9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