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2주 TV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4. 10.

식민사학 후예들이 부정하는 대한(大韓)의 상고 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2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4월 10일 ~ 2023년 4월 16일

 

 

 

모름지기 역사학자는 부끄러운 역사가 됐든 불행한 역사가 됐든 자랑스러운 역사가 됐든 역사를 진실하고 냉정하게 기록해야 하고, 있는 그대로 대중에게 알려야 합니다. 자국의 역사를 과장하여 부풀리거나 다른 나라의 역사를 왜곡하는 사례는 있지만, 전 세계 200여 개 국가 중에서 자국의 뿌리를 부정하는 국가는 대한민국이 유일합니다. 

 

 

대한민국 주류 역사학계는 나라가 주도해서 편찬한 관찬사서를 비롯하여 약 1,000년 동안 편찬된 수십 권의 사찬사서 기록을 송두리째 부정합니다. 한국 역사학계가 소위 '정설'이라고 주장하는 내용은 모두 일제가 우리나라를 식민 지배하기 위해 왜곡 날조한 일제 식민사학과 중화 사대주의 이론뿐입니다.

 

 

역사학은 크게 역사 기록을 바탕으로 한 문헌사학과 유적과 유물을 바탕으로 한 고고학 분야로 나뉩니다. 옛 선조들이 남긴 물질문화를 연구하는 고고학은 대표적인 일제 식민사학자인 스에마쓰 야스카지의 제자로 경성제국대학 사학과 출신의 김원룡에 의해 시작되었기 때문에 문헌 사학의 그늘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서울대 사학과 교수로 재직하며 일제 식민사학 청산에 앞장섰던 김용섭 교수가 1975년 서울대 교수직을 버리고 연세대로 옮기게 된 것은 김원룡 때문입니다. 김용섭 교수는 동료 교수들로부터 구박과 경고를 받았고, 김원룡은 왜(倭, 일본)가 고대 한반도 남부를 식민 지배했다고 주장하는 소위 '임나일본부설'을 주장한 스에마쓰 야스카즈를 김용섭 교수 강의에 참관시키며 압력을 줬습니다.

 

 

모 대학에서 후학을 양성하는 소위 '사학자'라는 자가 말하기를 고대 중국 한漢나라가 한반도 북부를 지배했다고 주장하는 이른바 '한漢사군 한반도설'에 대해 "100년 전에 이미 논증이 다 끝났다."라는 매국적 망언에서 알 수 있듯이 한국 주류 역사학계는 자기들의 기득권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절대 우리의 올바른 역사를 밝히지 않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계승한 한국 주류 역사학계는 우리나라와 중국과 일본의 문헌 사료와 고고학적 유적과 유물을 철저히 분석하고 교차 검증하면 역사적 사실이 밝혀질 수 있음에도 중국과 일본의 특정 사료만 취사선택하여 자의적으로 해석하고 있습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한국 역사학계가 감추고 있는 우리 역사의 진실을 밝혀내는 한韓문화 중심채널입니다.

 

 

 

 

<삼국사기>, <삼국유사>, <제왕운기>, <조선왕조실록> 등의 다수의 역사 기록을 일제 식민사관에 꿰맞추기 위해 취사선택하는 한국 역사학계를 장악한 매국사학의 민낯을 밝히고 올바른 한국사 정립에 앞장서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지구재난 보고서》 <총 13부작>, 《베오울프》 <총 12부작>, 《빅토리아 시즌1》 <5~8화>입니다.

 

《지구재난 보고서》 <총 13부작>

지난 100년간 전 세계에서 일어난 화재, 대형사고, 지진, 화산폭발, 태풍 등 재난 현장의 긴박한 모습과 생존자와 목격자의 생생한 증언을 들어봅니다. 자연재해와 인재(人災) 등이 발생한 원인과 위기 상황에서 긴급 대처 방안과 장기적 극복 과제를 알아보는 다큐멘터리입니다. 

 

《베오울프》 <총 12부작>

고대 입에서 입으로 전해진 게르만족의 전설적인 영웅 베오울프는 11세기 고대 영어로 쓰인 최초의 영문학 서사시입니다. 선과 악, 영웅과 악당, 도덕에 반하는 법에 도전한 용맹스러운 전사 베오울프의 이야기를 드라마로 만나봅니다.

 

《빅토리아 시즌1》 <5~8화>

빅토리아 여왕은 해가 지지 않는 나라 대영제국의 최전성기를 이끌었습니다. 남성 중심의 사회에서 소녀 때 여왕으로 올라 온갖 어려움을 극복하고 헤쳐 나가는 빅토리아 여왕의 성장 과정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한국사를 팔아먹고 사는 한국의 주류 역사학계의 실체를 밝히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2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4월 10일 ~ 2023년 4월 16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0410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조선총독부가 신화로 만든 단군조선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4월 10일 ~ 2023년 4월 1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