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3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4. 17.

잃어버린 한국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되찾는 역사광복에 앞장서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3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4월 17일 ~ 2023년 4월 23일

 

 

 

 

"(중국) 만리장성이 여기(북한 평안도)까지 이르렀다."라는 망언은 중국 역사학자가 한 말처럼 보이지만, 소위 '대한민국 최고 학부'라는 서울대 교수 출신의 노태돈이말입니다. 노태돈은 서울대 국사학과와 같은 대학원을 졸업하고 계명대학교와 서울대 국사학과 교수를 거쳐 한국고대사학회 회장, 한국사연구회 회장, 서울대 규장각한국학연구원 원장까지 지낸 한국의 대표적인 주류 역사학자입니다.

 

 

한국사 말살의 소굴이었던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한국사 왜곡 날조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친일파 이병도는 해방 후 대한민국 역사학계의 태두(泰斗, 태산북두(泰山北斗)의 준말, 최고의 권위자)가 되었습니다. 이병도의 제자인 이기백을 한국사 대부(大父)가 됐고 노태돈은 이기백의 제자로서 학문적으로 보면 노태돈은 한국 역사학계의 태두인 이병도의 손자뻘 됩니다. 

 

 

고조선을 부정하면서 고조선 논문으로 박사 학위를 취득한 소위 '대한민국 고조선 1호 박사'라는 송호정은 노태돈의 제자입니다. 이병도, 이기백, 노태돈, 송호정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주류 문헌 역사학계와 유적과 유물을 연구하는 고고학계 대다수가 조선총독부가 한국사 왜곡과 말살한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며 매국사학입니다.

 

 

 

 

이병도와 쌍벽을 이루는 친일파 신석호는 대한민국 국사교과서(역사교과서)를 편찬하는 국사편찬위원회의 전신인 '국사관' 설립을 주도한 후 국사관장을 역임했습니다. 해방 후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의 친일파들이 한국사 교과서를 만들 때 식민사학을 한국의 역사라고 속이고 그대로 옮겨 실으면서 한국인이라면 단 한 사람 예외 없이 일제 식민사학에 세뇌되어 왔었기 때문에 내가 배운 한국사가 진짜 한국사라고 믿는 것입니다.

 

 

오늘날 장학관에 해당하는 조선총독부 시학관 출신의 다카하시 토오루는 일제에 충성할 인물을 양성하기 위해 만든 경성제국대학(현 서울대) 창립에 참여하고 경성제국대에서 조선 문학을 강의한 교수입니다. 일본 천리대학 교수로 있던 다카하시 토오루는 1954년 연세대학교에서 발간한 <동방학지 1집>을 읽고 한국 역사학계는 일제가 깔아 놓은 레일 위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조선총독부 역사학한국 역사학이 충돌할 일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다카하시 토오루를 비롯한 일본의 역사학자들이 모두 인정할 정도로 대한민국 역사학계가 주장하는 소위 '정설'이라는 학설은 일제 식민사학을 계승하고 있다는 사실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대한민국 역사교과서에서 식민사학을 퇴출하고 잃어버린 한국의 참역사를 복원하는 날까지 진정한 역사광복을 위해 언제나 전진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역사를 왜곡 날조하는 대가로 기득권 세력이 되어 호의호식하며 아직도 건재함을 과시하는 일제 식민사학의 잘못된 역사관을 바로잡는데 앞장서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지구재난보고서》 <2부 폭풍>, 《베어울프》 <2~3화>., 《빅토리아 시즌2》 <총 10부작>입니다.

 

《지구재난보고서》 <2부 폭풍>

지구재난보고서는 지난 10년 동안 지구에서 발생한 다양한 재난과 재해를 체계적으로 정리한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제작한 다큐멘터리입니다. 2부는 지구촌 전역에서 발생한 거대 폭풍인 태풍, 허리케인, 토네이도 등 자연재해 현장에서 일어난 긴박한 상황과 목격자와 생존자의 생생한 증언 및 대처 방안과 장기적으로 극복할 과제를 알아봅니다.

 

《베어울프》 <2~3화>

게르만족의 영웅 베오울프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고대 영어로 쓴 최초의 영문학 서사시입니다. 용맹스러운 전사 베오풀프의 이야기를 그림 드라마입니다. 빅토리아 여왕이 어려움을 극복해 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빅토리아 시즌2》 <총 10부작>

64년 동안 대영제국을 통치한 빅토리아 여왕은 '해가 지지 않는 나라'라는 수식어가 붙은 대영제국의 최전성기를 이끈 군주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상생방송 전국 TV채널 안내

1만 년 국통맥, 한국의 나라 계보를 바로 세우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3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4월 17일 ~ 2023년 4월 23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0417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대한의 혼(魂, 정신)과 역사를 복원하는데 앞장서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4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4월 17일  ~ 2023년 4월 23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