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5월 2주 TV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5. 8.

감염병의 전성시대를 극복할 무병장수 신선도통 수행법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5월 2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5월 8일 ~ 2023년 5월 14일

 

 

 

 

20세기 급속하게 발전한 과학기술은 전염병 확산 예방과 질병 치료의 의료기술을 향상했습니다. 인간은 문명 발전과 인류의 윤택한 삶을 위한다는 미명아래 지구환경과 자연생태계를 파괴하면서 지구 먹이사슬의 최정점에 올라섰습니다. 과학기술의 발전을 이룩한 탐욕적인 인간은 교만해졌고 마치 세상을 지배했다는 착각 속에 빠졌습니다.

 

 

1969년 미국의 공중위생국장 윌리엄 스튜어트는 "전염병은 이제 대부분 끝이 보인다."라고 자신 있게 선언했습니다. 당시 백신과 항생제 등이 효과를 거두면서 오만에 가득 찬 발언은 불과 몇 년 만에 중대한 오판이라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20세기 말 세계보건기구(WHO)는 "21세기는 감염병의 시대"라고 경고했지만, 감염병 전문가 외에는 귀담아들은 사람은 없었습니다.

 

 

세계보건기구의 경고가 있은 지 불과 몇 년 후인 2000년 미국 중앙정보국(CIA)은 "21세기 최대의 위험은 전염병이 될 것이다."라고 재차 경고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와 미국 중앙정보국의 경고처럼 21세기로 들어오면서 '인수공통 감염병의 전성시대'가 됐고, 전 세계 보건의약계는 코로나 이후 다가올 팬데믹을 준비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의 동방신선학교 프로그램에서 공개하는 수행법은 "장차 이름 모를 온갖 병(病)이 들어오는데, 병겁(病劫)이 돌기 전에 단독(丹毒)과 시두(時痘)가 먼저 들어오느니라. 시두의 때를 당하면 태을주를 읽어야 살 수 있느니라."라는 우주 통치자이시며 아버지 하나님이신 삼신일체 증산 무극상제님의 천명을 받들어 인류 역사상 최초로 공개하는 무병장수 삼신조화 신선도통 수행법입니다.

 

 

지금 코로나가 약해졌다고 방역을 모두 풀었지만, 한국은 1일 2만 명 내외가 확진되고 있고 변이 바이러스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지구촌 110개 나라에서 원숭이두창(엠폭스, 원숭이시두) 환자가 발생하며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치명률과 상관없이 엠폭스(원숭이두창)는 앞으로 '인간 시두'가 발생한다고 천지에서 경고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후약방문(死後藥方文)"이라는 말처럼 일이 발생한 후에 대책을 세우거나 후회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의 동방신선학교 프로그램은 몸과 마음의 병과 코로나 후유증을 자가치유하게 해주고 다가올 대병란(大病亂)을 극복할 수 있는 한국 1만 년 정통 무병장수 삼신조화 신선도통 명상수행법을 전수해 줍니다.

 

 

 

 

천지인 삼계 우주를 다스리시는 삼신일체 증산 무극상제님의 무궁화 조화 광채(光彩) 및 우주 조화꽃, 율려꽃, 광명꽃인 선려화(仙呂花)를 전수받아 모든 병을 자가치유하는 무병장수 치유수행법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5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상징으로 보는 여행 시즌2》 <4회 미지의 땅, 아프리카 1부>, 《베오울프》 <8~9화>, 《빅토리아 시즌3》 <3~6화>입니다.

 

《상징으로 보는 여행 시즌2》 <4회 미지의 땅, 아프리카 1부>

세계 3대 폭포라고 알려진 나이아가라, 빅토리아, 이구아수 폭포입니다. 세계 3대 폭포에는 유럽인들이 원주민을 착취한 아픔의 역사가 숨겨져 있습니다. 아프리카에 숨겨진 아픔의 역사와 아프리카의 진정한 역사를 찾아 떠나봅니다.

 

《베오울프》 <8~9화>

베오울프는 그렌델을 비롯한 여러 괴물을 물리친 게르만족 절세의 영웅입니다. '베오울프'는 고대 영어로 쓰인 영문학 최초의 작품으로 현재 영국의 대영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즌3》 <3~6화>

아주 먼 옛날부터 그 자리에 있었지만, 1855년 영국 탐험가에 의해 세상에 본격적으로 알려진 아프리카의 거대한 폭포는 빅토리아 여왕의 이름을 따서 빅토리아 폭포라고 명명됐습니다. 대영제국 최전성기를 통치한 빅토리아 여왕의 삶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만병을 자가 치유할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5월 2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5월 8일 ~ 2023년 5월 14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0508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신선의 몸을 만드는 우주의 광명꽃, 율려꽃인 선려화를 전수하는 STB상생방송

2023년 5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5월 8일 ~ 2023년 5월 14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