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신규 프로그램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

by 도생(道生) 2023. 5. 23.

증산도 STB상생방송 신규 프로그램 안내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

 

 

 

 

영국은 본토인 그레이트브리튼 섬에 있는 '웨일스'와 '스코틀랜드', 그리고 아일랜드섬 북동쪽에 있는 '북아일랜드'의 4개로 구성된 연합왕국입니다. 영국의 전체 면적은 한반도보다 크지만, 영국 본토인 그레이트브리튼 섬 북부에 있는 스코틀랜드는 한반도 면적과 비교하면 약 3분의 1정도 됩니다.

 

 

영국에는 산다운 산이 없지만, 북쪽에 위치한 스코틀랜드에는 1,300미터가 넘는 벤네비스산이 있습니다. 약 1900년 전 로마군이 영국과 웨일스 지역을 점령했지만, 험난한 지형과 격렬하게 저항한 스코틀랜드는 점령하지 못했습니다. 하일랜드(Highland)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험준한 산과 협곡 등으로 이루어진 고산지대입니다.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는 증산도 STB상생방송이 2023년 6월 4일 일요일 첫 방송하는 신규 프로그램입니다. 하일랜드는 스코틀랜드 전체 면적의 3분의 1 정도 면적이지만, 황량하고 척박한 산악지형으로 바람과 비와 눈이 수시로 몰아치는 변덕스러운 날씨 때문에 인구는 불과 4% 남짓만 삽니다.

 

 

사람이 많이 살지 않는 하일랜드는 자연 그대로의 식물뿐만 아니라 야생 동물의 천국으로 광활한 야생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야생의 심장입니다. 인간의 손에 길들지 않은 신비로운 땅 하일랜드는 스코틀랜드가 거칠고 야성적인 산봉우리를 품은 절경이 펼쳐지는 원초적인 자연미가 살아있는 땅입니다. 광활한 대자연 그 자체인 하일랜드는 스코틀랜드 최고의 절경으로 꼽습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 신규 프로그램 안내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

https://www.youtube.com/watch?v=CWHPPDYB9u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