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3년 6월 1주 TV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5. 29.

인간의 무한한 창조성을 발현하는 조화신선 수행법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1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5월 29일 ~ 2023년 6월 4일

 

 

 

 

일반적으로 보통 사람은 다양한 천재지변과 전쟁과 같은 거대한 재해와 재난 등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자기에게 주어진 환경에서 큰 부침 없이 살다가 생을 마감합니다. 거대한 변혁이 됐든 평화로운 시대가 됐든 국가와 민족과 언어와 문화가 다 다를지라도 각자의 노력에 따라 각 분야에서 성공하는 사람도 있고 실패한 사람도 있습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타고난 환경과 상관없이 남녀노소, 빈부귀천을 가리지 않고, 사회 각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과 만인에게 추앙받는 현인, 철인, 성인과 현대 사회와 단절된 밀림 속에서 사는 사람은 삶의 환경과 인식은 차이가 있을지라도 인간이라는 본질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무한한 창조성은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내재해 있습니다.

 

 

천지는 만물의 근원 자리로서 하나, 즉 일자(一者)입니다. 인간을 비롯한 만물은 일자에서 비롯된 다자(多者)입니다. 인간은 각자 다른 환경에서 개별적 삶을 살고 생각이 다 다르지만, 모든 인간에게는 우주의 일자, 즉 천지 만물을 낳고 기르고 가르치는 조물주 삼신의 신성한 창조성이 다 들어 있습니다. 

 

 

 

 

만물을 태어나게 하는 생명의 순수근원, 도(道)의 뿌리자리, 우주 음양의 순수 생명력을 율려(律呂)라고 합니다. 다시 말해 율려는 천지의 조화정신의 만물은 천지의 음양(율려) 변화 속에서 태어나고 살아갑니다. 순음순양(純陰純陽)인 천지와 달리 인간은 일월(日月) 정신의 소생으로 혼음혼양(混陰混陽)이라 천지의 순수음양의 조화기운, 천지의 순수한 생명력인 율려를 보충해야 합니다.

 

 

증산도의 시천주주(侍天主呪)와 태을주(太乙呪)는 우주의 율려를 내 몸에 채워주는 우주 조물주 삼신의 2대 여의주 주문입니다. 시천주와 태을주 수행을 하면 천지의 원천적인 생명력, 우주의 순수한 조화기운이 내 몸과 마음과 영혼에 가득 차 만물과 소통하면서 참된 깨달음을 얻는 대자유인이 됩니다.

 

 

STB대한동방신선학교의 무병장수 삼신조화 신선도통 명상수행법은 인간에게 내재된 무한한 창조성을 발현하는 수행법입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의 '동방신선학교'는 천지의 정신과 하나 되고, 우주의 영원한 생명력을 채워주고, 천지의 무궁한 조화력을 온전히 회복하게 해주는 유일한 수행법을 전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우주 무형의 조물주이신 삼신(三神) 하느님은 조화(造化)와 교화(敎化)와 치화(治化)의 3가지 덕성이 내 몸에 들어와 자리 잡은 성명정(性命精)을 온전히 발현시켜 참된 나를 찾고, 무병장수의 강건한 삶과 가을대개벽을 극복하는 길을 제시해 주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1주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지킬앤하이드》 <총 10부작>,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 <총 4부작>, 《2022 가을 대한 영성문화 대축제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대전 편 종도사님 도훈>입니다.

   

《지킬앤하이드》 <총 10부작>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 소설을 원작으로 1930년대 지킬이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족의 저주에 관한 본질적인 이야기를 찾아가는 이야기로, 선(善)의 상징인 지킬과 악(惡)의 상징인 하이드, 인간 내면의 빛과 어둠인 선과 악의 대립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 <총 4부작>

스코틀랜드의 광활한 고산 지대인 하일랜드는 빙하가 깎아 놓은 지형입니다. 험준한 산봉우리와 황무지, 신비로운 황토, 그리고 아름다운 해안선의 모습과 야생동물 등 자연 그대로를 담아낸 다큐 프로그램입니다.

 

《2022 가을 대한 영성문화 대축제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대전 편 종도사님 도훈>

선려화(仙呂花)는 태고 시대 마고성으로부터 비전된 삼신조화 빛꽃입니다. 선려화를 율려꽃이라고도 합니다. 율려(律呂)는 만물을 낳고 기르는 우주의 근원 무궁한 생명력입니다. 인류 문명사에서 처음으로 선려화를 공개합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천지 대자연과 하나 된 삶을 사는 삼신조화 신선도통 수행법을 전해주는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1주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5월 29일 ~ 2023년 6월 4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0529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몸과 마음과 영혼의 병을 치유하고 가을개벽을 극복할 수행법을 전해주는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1주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5월 29일 ~ 2023년 6월 4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