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광명의 빛꽃을 온몸에 가득 채워
병든 몸과 마음을 자가치유하는
선정화 명상 수행을 알려드립니다.
증산도 진리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개벽중

지구 자전축 이동의 원인 인류세 인간의 시대 기후변화로 인한 해빙과 지하수 과다사용

by 도생(道生) 2023. 7. 4.

태양과 달, 지진, 맨틀, 주기적 변화의 세차운동 등 자연 발생적인 지구 자전축 이동 원인과

기후변화로 인한 해빙, 지하수 과다사용 등 인류세(人類世, anthropocene) 인간의 시대 

 

 

 

 

<주역周易>은 우주의 공간과 시간의 변화 이치와 목적을 밝혀놓은 책입니다. 약 1만 년 전 환인 천제의 <천부경天符經>을 바탕으로 출현한 약 5,600년 전 태호복희씨의 우주 창조 설계도 <하도河圖>, 약 4,300년 전 초대 단군왕검의 선천 상극의 변화 작용도 <낙서洛書>의 이치를 담아 놓은 책입니다. 주나라 문왕은 64괘(卦), 동생 주공은 384효(爻)를 달았고, 공자님은 <주역>에 십익(十翼), 즉 해설서를 썼습니다.

 

 

다시 말해 <주역>은 태호복희씨, 단군왕검, 문왕과 주공과 공자의 공동작품입니다. 공자께서 인류가 곧 맞이할 미래, 곧 파천황적인 지구 자전축 이동의 대변혁을 밝혀놓았다면 최첨단 과학시대에 왠 공자왈 맹자왈 타령이냐고 말할 수 있겠지만,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약 1만 년 전 <천부경>은 지구를 넘어 우주 대변혁을 밝혀놓았습니다. 

 

 

현재까지 지구 자전축 이동에 관한 원인을 크게 인간활동에 의한 기후변화로 인해 빙하의 해빙과 지하수 과다사용 등의 인류세(anthropocene) 지질시대의 지구를 정복한 인간의 시대 진입 주장과 태양 주위를 공전하는 지구가 주기적으로 자전축이 이동하면서 공전 궤도가 변화한다는 밀란코비치 이론과 같은 지구 자전축 이동의 원인은 주기적으로 일어나는 자연발생적인 현상이라는 것입니다. 

 

 

 

 

수십 년 동안 지구 자전축 이동 원인과 지진 발생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는 '연관성이 있다.' '연관성이 없다.'라는 주장이 팽팽하게 맞서왔습니다. 그 때문인지 1997년대 이탈리아 지질학자 지오지오 스파다가 영국의 대중과학기술 주간지인 '뉴 사이언트티스트'에 대지진이 원인이 되어 지구 자전축 이동에 영향을 준다고 기고한 글은 크게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미항공우주국 자료를 바탕으로 기고한 글에서 대지진이 발생하면 지각과 맨틀을 이동하면서 지구 자전축 이동에 영향을 준다는 주장이었습니다. 21세기 들어 발생한 2004년 규모 9.1의 인도네시아 대지진, 2010년 규모 8.8의 칠레 대지진, 2011년 규모 9.0의 동일본 대지진 등으로 지구 자전축이 조금 이동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인류세 지질시대라는 개념은 노벨화학상을 수상한 네덜란드 크뤼천이 주창한 용어입니다. 인류세 지질시대는 탐욕적인 인간이 지구 환경을 파괴하면서 발생한 지구적 재앙의 시대를 지칭하는 지질시대를 말합니다. 2021년 3월 중국과학원 지구과학연구소는 인간활동으로 인해 빙하의 해빙 속도가 빨라지면서 인간의 삶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니지만, 지구 자전축이 이동했다는 연구결과를 '지구물리학연구회보'에 발표했습니다. 

 

 

 

 

 2023년 6월 대한민국 서울대 연구팀이 지하수 고갈로 지구 자전축이 이동했다는 연구결과를 '지구물리학연구회보'에 발표했습니다. '하인리히 법칙'은 큰 사고는 갑자기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사소한 전조가 수없이 일어나고 경고성 징후와 징조들이 일어난 후 돌이킬 수 없는 사건이 발생한다는 이론입니다.  

 

 

'블랙스완 이론'은 예측할 수도 없고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일이 발생하면 파괴적이고 충격적이라는 이론입니다. 지구 자전축 이동의 원인이 학계에서 말하는 지구를 정복한 인간의 시대에 의해서든 아니면 자연발생에 의해서든 언제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은 인류세와 개벽 시대가 됐습니다.

 

 

지축 정립(地軸定立) 사건은 인류가 경험하지 못한 파천황적인 자연개벽의 대사건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이 변화하는 이치를 밝힌 동양 우주론 <천부경>, <하도>, <낙서>에 이어 100여 년 전 김일부 대성사께서 <정역正易>을 통해 천지 대자연의 법칙으로 반드시 지축이 정립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 1만년 역사 속에서 비전된 동방 정통 무병장수 조화신선 명상수행

STB상생방송 대한동방신선학교

https://healing.stb.co.kr/

 

대한사랑회원

홈페이지 내 건강,의학 정보 영상 제공 안내 (2023-06-14) 홈페이지 내 건강,의학 정보 영상 제공 안내 2023-06-14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