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개벽중

전대미문의 초변화 대전환 시대 대변혁의 실상은 후천 가을개벽의 전조현상

by 도생(道生) 2023. 7. 1.

기후변화, 전쟁, 경제, 4차 산업혁명, 팬데믹 등은 후천 가을개벽의 전조현상

전대미문의 초변화 대전환 시대 지구 대변혁의 실상은 우주여름의 말기적 현상

 

 

 

 

'4차 산업혁명'이라는 용어는 20여 년 전 추상적이고 복합적인 개념으로 처음 언급되기 시작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이라는 용어가 널리 사용되기 시작한 것은 2016년 민간경제기구인 세계경제포럼 회장 클라우스 슈바프가 앞으로 모든 영역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융합되면서 전 세계 사회 구조가 급격하게 변화하는 기술적인 혁명을 주창하면서부터입니다.

 

 

클라우스 슈바프 회장이 인간 삶의 방식을 근본적으로 뒤바꿀 기술혁명 개념인 '4차 산업혁명'을 주장하면서 이때부터 인류 문명이 대전환의 시대로 접어들었다는 말도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세계경제포럼에서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후변화 위기와 팬데믹은 여러 차례 글로벌 어젠다가 되어 위험성을 경고했지만, 각 나라가 기후변화 위기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거나 팬데믹 발생에 대비하지 않았습니다. 

 

 

전 세계 곳곳을 다니며 기후변화와 생태계 변화를 연구한 생태학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인 최재천 이화여대 석좌교수는 기후변화 위기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전대미문의 대변혁이 올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인간의 탐욕으로 인한 자연 생태계 파괴는 기후변화라는 재앙을 만들었고 파괴된 자연 생태계를 되살리지 않으면 가장 먼저 인간의 희생양이 될 것이라는 경고를 세상은 귀담아듣지 않습니다.

 

 

 

 

최재천 교수를 비롯한 지구촌 각 분야 전문가는 인류가 문명 대전환의 시대에 살고 있으며 앞으로 6번째 대멸종까지 경고했습니다. 2023년 6월 초 11일 동안 산업화 이전보다 1.5도를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는 지구 표면온도 마지노선이 무너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과 기후변화 위기, 전쟁, 경제문제 등의 실상자연개벽문명개벽인간개벽이 일어나는 후천대개벽, 곧 가을대개벽의 전조현상입니다.

 

 

고려대 주영섭 석좌교수는 기후위기, 4차 산업혁명, 코로나 팬데믹, 세계 경제, 신냉전 등 인류 문명 대전환이 전방위에서 빛처럼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는 전대미문의 초변화 대전환 시대, 대변혁의 방향을 가늠할 수 없는 불확실성의 시대라고 말합니다. 주영섭 교수와 클라우스 슈바프 회장을 비롯하여 세계적인 석학과 전문가들은 지금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인류 문명 대변혁의 근본적인 원인을 모른다는 사실입니다.

 

 

 

 

개벽(開闢)은 하늘이 열리고 땅이 열린다는 천지개벽(天地開闢)의 준말로, 매 순간순간 새로워진다는 희망의 언어입니다. 후천 가을대개벽이란 우주의 질서가 만물을 낳고 기르기 위해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간 봄과 여름우주가 끝나고 만물을 결실하고 성숙하는 상생(相生) 질서의 가을우주로 질서가 대전환하는 것이며 지금 지구촌에서 일어나는 모든 현상은 가을우주가 다가왔다는 전조현상입니다. 

 

 

지구촌 석학들이 문명 대전환과 초변화 시대의 지구 대변혁을 말하지만, 실상을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태고 시대 창세 역사 이래 전무후무한 전대미문의 변화 실상은 후천 가을대개벽의 전조현상입니다.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후천 가을대개벽이 끝나면 하늘과 땅과 인간과 만물이 상생의 우주 질서 아래서 조화롭게 사는 인류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우주적인 거대한 몸부림입니다.

 

 

 

한국 1만년 역사 속에서 비전된 동방 정통 조화신선 무병장수 명상수행

STB상생방송 대한동방신선학교

https://healing.stb.co.kr/

 

대한사랑회원

홈페이지 내 건강,의학 정보 영상 제공 안내 (2023-06-14) 홈페이지 내 건강,의학 정보 영상 제공 안내 2023-06-14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