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하나님의 선물 성공의 문을 여는 비결과 비밀을 담은 성공신화의 주인공이 되는 진리의 마스터키

by 도생(道生) 2024. 1. 21.

《증산도의 진리》 41강(2. 인간이 추구한 모든 꿈을 이뤄줄 하나님의 선물 진액주(津液呪))

인류 문명 속에서 이뤄진 동서고금의 모든 종교, 사상, 문화의 열매가 담긴 하나님의 위대한 선물,

천지성공(天地成功)의 문을 여는 비결과 비밀을 담은 성공신화의 주인공이 되는 진리의 마스터키

 

 

 

 

'승리를 만드는 집'이라는 의미의 제승당(制勝堂)은 경상남도 통영시 한산면의 한산도(閑山島)에 있습니다. 경상남도 통영시에 있는 삼도수군통제영(三道水軍統制營)은 임진왜란 당시 하삼도(下三道), 즉 전라도, 경상도, 충청도의 3도(道) 수군을 통솔한 총사령부입니다. 한때 '충무시'로 불렸던 경상남도 통영시(統營市)의 명칭은 '삼도수군통제영'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이순신 장군은 수적 열세에서 23전 23승이라는 전승의 신화를 창조한 위대한 장군입니다. 불패 신화의 기록을 남긴 이순신 장군의 승리 비결을 말할 때 다양한 승리의 원동력을 말하지만, 후대의 사가(史家)들은 대내외적으로 불리한 상황과 수적 열세를 극복하여 기적과 같은 연전연승을 이룰 수 있었던 승리의 마스터키는 탁월한 지도력으로 이기는 전략과 전술을 구사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대개벽 하는 가을개벽은 인류 문명사에서 일어난 크고 작은 모든 병란(病亂, 전염병 창궐과 팬데믹)과 숱한 전쟁과 자연재해 등을 모두 합친 것에 수억 조를 곱하고 또 곱하고 곱해도 비교할 수 없는 우주적 대환란입니다. 증산 상제님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 천지진액주(天地津液呪)를 가르쳐주시며 "이 글은 천지의 진액이니라. 내가 이 주문을 지어 읽으니 천지만신(天地萬神)이 춤을 추는구나. 진액주 하나만 가지고도 천하를 세 번 뒤집고도 남는다."라고 말씀하시며 가을대개벽의 환란에서 인류를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새 문명을 열 수 있는 진리의 마스터키를 선물로 내려주셨습니다.

 

 

 

 

천지진액주는 우주의 조물주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새 역사의 이정표이며 인류구원의 프로젝트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역사에 실현해서 천지와 함께 성공하는 진리의 마스터키입니다. 천지성공이라는 공적 성공뿐만 아니라 이 세상 모든 인간과 천지신명의 꿈을 이루는 사적 성공의 문을 여는 비결이며 우주적 성공신화의 주인공이 되는 비밀을 담고 있습니다.

 

 

천지성공의 문을 여는 비결과 천지의 비밀을 담은 진리의 마스터키인 천지진액주에는 진리에 대한 깨달음, 천지개벽이 오는 우주적 섭리, 인류가 영원한 바람인 복록(福祿)과 수명(壽命)에 대한 해답, 하늘과 땅이 생명력을 회복하는 길, 영생하는 도(道)의 비밀 등 천지의 이치에서 인류의 꿈과 목적까지 이룰 수 있는 하나님이 내려주신 위대한 선물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오주를 많이 읽으라. 오주(五呪)는 너희들의 비결이니라.", "증산 상제님과 내가 합덕(合德)하여 여는 일이니 너희들은 팔 짚고 헤엄치기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지진액주를 많이 읽어 큰 깨달음을 얻고 실천해 나가면 우주와 온 인류와 모든 천지신명의 이상을 성취하고 꿈을 이루는 진정한 성공신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천지의 진리 열매 정수(精髓)를 담고 있는 주문, 대우주 진리의 핵(核)을 전해주는 주문, 소위 진액주는 다섯 구로 구성되어 있어서 오주라고도 한다. 천지 대자연의 오랜 세월 속에서 이루어진 이 지구상의 인류 문명사, 그 속에서 이뤄진 동서고금의 모든 종교, 사상, 문화, 그 모든 이야기가 이 천지 진리 열매 주문, 오주 속으로 귀납이 된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증산도의 진리》 41강(2. 인간이 추구한 모든 꿈을 이뤄줄 하나님의 선물 진액주(津液呪))

인류 문명 속에서 이뤄진 동서고금의 모든 종교, 사상, 문화의 열매가 담긴 하나님의 위대한 선물,

천지성공(天地成功)의 문을 여는 비결과 비밀을 밝혀 성공신화의 주인공이 되는 진리의 마스터키

https://www.youtube.com/watch?v=vvWMtrGju7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