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일본(오사카 역사박물관) 환단고기 북 콘서트 - 우리 역사의 비밀과 진실.(大阪歷史博物館, おおさかれきしはくぶつかん)

by 도생(道生) 2014. 10. 28.

일본 (오사카 역사박물관) 환단고기 북콘서트

우리 역사의 비밀과 진실.(大阪歷史博物館, おおさかれきしはくぶつかん)

 

 

 

 

 

 

  

 

왜 우리는 역사를 알아야 하는가?

역사를 알아야 하는 것은 나와 우리, 그리고 인류의 출발점, 즉 정체성을 아는 것이다.

 

 

 

 

 

올바른 역사와 문화의 정신, 그 진을 잃어버린 현재의 우리의 모습은 정신적 고아입니다. 

잘못된 역사 인식의 눈으로 바라보면, 이 세계 보는 안목과 함께 인간 삶의 공동체인 민족과 인류 문화를 보는 안목이 근본적으로 삐뚤어지게 됩니다.

우리 역사의 비밀, 그 진실의 역사 정신을 참되게 알 때, 올바른 지혜의 눈으로 미래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인류 역사의 뿌리 문화, 원형 문화인 한민족의 역사를 전하는 일본 오사카 환단고기 북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인류 문명은 동방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자연의 태양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넘어가, 인류의 문명도 동방에서 서방으로 넘어갔습니다.

9천 년 인류 역사 문화의 종주(宗主)요, 천자국(天子國)인 동방 한민족의 위대한 역사 문화의 진실을 아는 소중한 시간이 되실 것입니다.

 

 

 

 

 

동북아의 역사전쟁은 언제부터 시작되었으며, 동북아 역사전쟁의 종착역은 어디쯤일까?

중국과 일본에 전해진 우리의 위대한 정신문화, 중국의 여러 제국과 제왕들이 우리 한민족의 후손들이었으며,

일본의 왕실도 한민족의 후손임을 알 수 있습니다.

 

 

2014년 세계환단확회 창립기념, 일본 오사카 환단고기 북 콘서트

일시 : 2014년 11월 16일 (일요일)  오후 1시

장소 : 일본 오사카 역사박물관(4F) - 大阪歷史博物館, おおさかれきしはくぶつかん

주최 : 사단법인 대한사랑, 세계환단학회

주관 : 일본 환단고기 북 콘서트 실행위원회

후원 : 재일본대한민국단 오사카지방 본부, 효고현지방 본부, 교토지방 본부, STB 상생방송, 재외동포언론인연합회, 학교법인 백두학원(건국 유.소.중.고등학교), 학교법인 교토국제학원(교토국제중.고등학교), 코리안 월드(동포신문), 관서한국인생활정보지

 

일본 오사카 환단고기 북 콘서트는 무료입장이며, 일본어로 동시 통역됩니다. 

 

일본 오사카 환단고기 북 콘서트 문의 :

전화(tel)  :  +81 - [0]6 - 6796 - 8939

이메일(e-mail)  :  history.1116@hanmail.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