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증산도 태을주 수행 도공 조화 성령체험(2)

by 도생(道生) 2018. 1. 24.

증산도(甑山道) 태을주 수행 도공 조화 성령체험 사례 - (2)

 

 

 

 

 

 

 

 

 

 

 

증산도 부산 지역 도장 김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수행 조화 성령체험 사례

 

국내외 각 지역에 있는 증산도 도정은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위시하여 천지의 대신명과 조상님을 모시는 성소입니다.

 

수요일과 일요일에 정기적으로 천제(天祭, 치성)을 모시는 곳이면서 증산도 도생들이 진리를 공부하고 태을주 도공과 태을주 수행을 하는 안식처이기도 합니다.

 

 

 

저는 특별한 일이 없는 한 매일 도장에 가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합니다.

저녁때 도장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는데 윙윙윙 울리는 소리가 나더니 제 손에 생전 보지 못한 악기가 들려있는 것이었습니다. 굳이 비교하자면 TV에서 본 아프리카 악기와 비슷하게 생겼고, 1m 남짓 되는 크기에 악기는 흰 천으로 감겨있었습니다.

 

눈앞에는 생명력이 넘쳐나는 건강한 나무들과 너무나 아름답고 평화로운 푸른 숲, 숲 앞에는 큰 호수와 선착장이 보였는데, 마치 <아바타> 영화 속의 한 장면 같은 조화 성령체험을 했습니다.

 

 

 

 

 

 

 

 

"천지개벽(天地開闢)을 해도 신명(神明) 없이는 안 되나니, 신명이 들어야 무슨 일이든지 되느니라.

내 세상은 조화(造化)의 세계요, 신명(神明)과 인간이 하나 되는 세계니라.

내 일은 인신합덕(人神合德)으로 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44:5~7)

 

 

계속해서 태을주 주문을 읽으며 도공 수행을 이어갔는데, 장면이 바뀌면서 제가 수행하고 있는 도장의 성전(聖殿)이 보였습니다.

성전 안에 여러 개의 수도관이 연결되어 있었고, 수도관을 통해 물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성전 오른쪽에서 엄청나게 큰 가오리 모양의 물체가 지나갔습니다. 순간적으로 제가 물속에서 그 물체를 올려다보았는데, 제가 있는 곳은 바닷속이 아닌 하늘에 바다가 떠 있는 느낌이었고, 그 위에 큰 가오리 같은 물체가 지나가는 것을 올려다보는 성령체험을 하며 태을주 도공 수행을 마쳤습니다.

 

 

다음날 도장에서 다른 도생님과 태을주 도공 수행 중에 있었던 조화 성령체험을 이야기하던 중 그 도생님도 저와 똑같은 성령체험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 도생님과 제가 본 물체는 고래의 10배 크기 정도로 가오리처럼 생긴 배였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부천 지역 도장 김ㅇㅇ 도생(道生) - 테을주 도공 수행 성령체험 사례

 

'태을주 천지조화 종통과 도공의 날'을 맞아 치성이 시작되기 30분 전에 자리에 앉아 태을주 주문 수행을 했습니다.

치성이 끝나고 종도사님께서 도훈(道訓)을 내려주시고, 먼저 단문(短文) 주문으로 도공을 시작하셨습니다.

 

 

'원황정기 내합아신' 단문 주문으로 도공 수행을 할 때는 천지조화의 성령기운이 내려오면서 몸을 움직이는 대로 몸이 쭉쭉 늘어나는 느낌이었습니다.

 

'악귀잡귀금란장군' 단문 주문 도공 수행으로 바뀌자 조금 전보다 몸이 더 늘어나며 내 몸이 마치 솜털처럼 가볍게 느껴졌고, 온몸이 뜨거운 열기로 꽉 찼습니다.

 

 

 

 

 

 

 

 

"후천은 사람과 신명(神明)이 하나가 되는 세상이니라.

모든 사람이 불로장생하며 자신의 삼생(三生)을 훤히 꿰뚫어 보고, 제 분수를 스스로 지키게 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9:8~9)

 

 

마지막 태을주 주문으로 도공 수행에 들어가자 태상종도사님의 성음이 들렸습니다.

"멈추지 마라, 멈추지 마라, 멈추지 마라!'라는 태상종도사님의 부드럽고 자애로운 성음이 옆에서 들려왔습니다.

 

고개를 돌려 옆을 바라보니 태상종도사님께서 재새시 처럼 온화한 모습으로 옆에 서 계신 모습을 본 조화 성령체험을 했습니다.

"멈추지 마라"라고 하신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을 마음 깊이 새기면서 상제님의 천지대업을 반드시 완수할 것을 다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정공 수행 - 주문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태을주 동공 수행 - 도공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들이 태전 태을궁과 증산도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동공動功)과 태을주 주문 수행(정공靜功)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조화성령 체험과 병 치유 은혜 등 신비롭고 다양한 영적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