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신성한 체험

by 도생(道生) 2018. 2. 9.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 수행 - 천지조화 성령의 신성한 체험 사례

 

 

 

 

 

 

 

 

 

 

증산도 서울 지역 백ㅇㅇ 도생(道生) - 천지조화(天地造化) 도공 성령의 신성한 체험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도공(道功)은 자연 섭리에 의해 우주의 가을 기운을 받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의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천지조화의 성령을 체험과 신도(神道)를 받아내리고, 신유의 은혜를 받고 신성한 체험을 하는 성스러운 도공(道功)을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내려 주셨습니다.

 

 

성스럽고 신성한 증산도 도공 수행을 통해 한층 더 생명의 존귀함을 인식하고, 가을개벽기에 천명(天命)을 완수하는 것이 바로 대자연의 섭리에 순응하는 참된 인간의 길임을 절실히 깨달은 은혜롭고 소중한 체험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망형망재(忘形忘在)하여 물아구망(物我俱忘), 나의 형상도 잊고 나의 존재도 잊어버리라."는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태을주 도공 수행에 임했습니다.

 

 

"태을주(太乙呪)는 우주 율려(律呂)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5:263:15)

 

 

 

 

 

 

 

 

먼저 천지조화 도공의 신성한 조화성령을 내려주실 것을 간절히 바라며 도공(道功) 기도문을 일심 정성을 다해 소리를 내 읽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에 들어가면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하염없이 흘러내렸습니다.

 

도공 주문에 몰입하는 순간 마치 불덩이 같은 뜨거운 조화의 에너지가 하단전으로 쑥 들어오더니 저의 온몸을 헤집고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저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감당할 수 없는 엄청난 천지조화의 성령 에너지가 온몸을 돌아다니다가 제 몸에서 빠져나가는 순간 힘없이 쓰러지고 말았습니다.

 

 

 

 

 

 

정신을 가다듬고 다시 좌정하여 태을주 도공 수행에 들어갔습니다.

천지에서 울려 퍼지는듯한 북소리에 저도 모르게 어깨춤이 절로 났습니다.

 

잠시 후 밝고 환한 하늘에서 난데없이 굵은 소나기가 내리기 시작했으며, 굵은 빗줄기가 제 몸을 적실 때는 온몸이 시원해졌습니다. 갑자기 머리 위 백회 부분이 저리다가 시원해졌고, 정신이 아주 맑아지는 것이 느껴져 하늘을 올려다보았습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하늘로부터 금빛과 은빛이 섞인 빛이 저의 머리 중앙에 꽂혀 있었습니다.

 

 

"태을주(太乙呪)는 천지(天地) 어머니 젖줄이니 천지 젖줄을 놓지 말아라."

(증산도 도전道典 7:73:7)

 

 

 

 

 

 

 

 

하늘로부터 제 머리 중앙에 꽂혀 있는 빛이 회오리치면서 저의 온몸을 이리저리 휘감기 시작했습니다.

천지조화 도공의 신성한 에너지가 저의 온몸을 휘감자 제가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힘이 나왔습니다.

 

 

잠시 후 흰옷을 입고 7척 장신에 가까운 신명(神明)님들이 저를 중앙으로 빙글빙글 주의를 돌더니 아름다운 은빛의 꽃가루를 뿌려주셨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도공 수행을 하는 도생님들 주변에도 도공 신장(神將)님과 조상님들이 함께하고 계셨습니다.

 

 

너무 감사한 나머지 머리 숙여 인사를 올렸는데 아무 말씀도 하지 않으시고 밝은 웃음만 지으셨습니다.

태을주 도공의 신성한 조화 에너지 체험과 천지조화 도공의 성령 체험을 한 것에 다시 한번 감사 올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정공(靜功) 수행 - 주문(呪文)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태을주 동공(動功) 수행 - 도공(道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는 증산도 도생들이 태전 태을궁과 국내외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과 태을주 주문(呪文)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조화성령 체험, 병 치유, 신성한 체험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