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요한계시록의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 신천지 천년왕국

by 도생(道生) 2018. 12. 16.

사도 요한이 하나님을 뵙고 기록한 기독교의 결론 요한계시록

잘못 알려진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 상생의 새 문화가 열리는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천년왕국

 

 

 

 

 

 

 

 

 

 

 

 

 

증산도 경기 지역 최ㅇㅇ 도생(道生) - 기독교 요한계시록의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천년왕국

 

현재 제가 사는 곳은 경기도지만 고향은 전라북도입니다.

고향에서 학교를 졸업하고 군 제대 후 경기도에서 30년 가까이 직장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처음 기독교와 인연을 맺은 때는 초등학교 때로 교회를 다니는 친구를 따라 기독교 신앙을 접하게 됐습니다.

 

 

학교 친구가 교회 친구라 상급학교에 진학해서도 자연스럽게 교회를 다녔습니다.

기독교 교단은 침례, 장로, 감리 등 여러 교파가 있지만, 학교 다닐 때만 해도  똑같은 교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신천지(新天地) 천년왕국과 요한계시록의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에 대해서 처음 들은 것은 교회가 아니고 초등학교 선생님으로부터 입니다.

 

 

당시만 해도 선생님의 말씀을 이해하기에는 너무 어렸고 독교 교리를 잘 아는 상태도 아니었기에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 천년왕국은 동화 속 딴 세상의 이야기처럼 들렸습니다.

 

 

 

 

 

 

 

 

 

 

제가 두 번째로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 천년왕국에 관이야기를 해주신 분 역시 중학교 때 선생님이셨습니다.

독실한 기독교 신앙인으로 기억되는 선생님께서는 가끔 기독교 성서에 대해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성서의 요한계시록을 말씀하시면서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이 끝나고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천년왕국에 대해서도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시간대를 특정해서 예수님께서 재림하고 심판한다는 시한부 종말론 식으로 언급하지는 않으셨지만, 사랑과 행복과 평화의 세상 하나님의 나라 천년왕국이 건설되기 전에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이 있을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군 생활을 끝으로 기독교와의 인연은 끊어졌고, 21세기를 앞두고 밀레니엄 종말론이 요란했던 때 예전에 교회 다닐 때 선생님에게서 들었던 요한계시록의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 그리고 신천지 천년왕국 이야기가 떠올라 궁금하기도 해서 종말 대예언 노스트라다무스 책을 사 읽으며 관련 정보를 알아보던 중 우연히 증산도의 존재를 알게 되었습니다.

 

 

한동안 예언과 관련된 책을 보던 중 증산도라는 이름을 처음 알게 됐는데 안타깝게도 증산도 진리를 제대로 알지도 못한 채 무심코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10여 년이 지난 후에야 상생방송을 통해서 증산도를 다시 만나게 됐습니다.   

 

 

몸이 안 좋아 병원에 진료를 받기 위해 갔다가 순서를 기다리면서 TV를 시청했습니다.

처음에는 무슨 방송인지 몰랐는데 증산도 상생방송이었고, 병원 진료 때문에 시청하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와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 <생존의 비밀>, <천지성공> 등 증산도 진리 관련 프로그램들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서 학창시절 10여 년 동안 신앙했던 기독교 진리의 핵심을 알게 됐습니다.

 

 

몇 달간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의 진리와 이것이 개벽이다, 천지의 도 춘생추살 등의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을 사보고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처음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고도 수개월 동안 도장을 다니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증산상제님께서 예수님이 말한 아버지 하나님이시고 증산도가 참진리라고 확신했습니다.

 

 

기독교 성서의 요한계시록은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 천년왕국의 희망을 부각하는 사람도 있지만,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이라는 시한부적 종말론을 강조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기독교 성서의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말씀과 사건을 두고 학자와 성직자 등에 따라 약간의 해석 차이는 있지만,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과 신천지 천년왕국은 순서를 두고 거의 동시적으로 일어나 사건이라고 말니다.

 

 

요한의 묵시록이라고도 불리는 요한계시록은 사도 요한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친견한 후 하나님의 말씀을 기록한 것입니다.

계시(啓示)의 사전적 의미는 사람의 지혜로서는 알 수 없는 진리를 신(神)이 가르쳐 알게 해준다는 것으로 백보좌 하나님께서 사도 요한에게 미래에 일어나는 일을 알려 준 것입니다.

 

 

사도 요한은 예수님의 열두 제자 중에서도 가장 일심으로 기도하여 기름이 끓는 가마에 들어가서도 살아나는 기적을 만들어 낸 장본인입니다. 요한계시록은 사도 요한이 밧모 섬에서 유배가 풀려난 후 작성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흔히 기독교에서 말하는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은 성서 여러 곳에 각기 다른 표현으로 많이 등장하는데, 사도 요한이 말하는 신천지 천년왕국은 예수님의 나라가 아니고 백보좌 하나님 나라입니다.

 

 

"또 내가 보니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이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데없더라."

(요한계시록 20장 11절)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요한계시록 21장 1절)

 

"보좌에 앉으신 이가 이르시되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요한계시록 21장 5절)

 

 

사도 요한은 절대 예수님의 재림과 최후의 심판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사도 요한이 직접 친견한 분은 백보좌 하나님이시며,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이 아니고 백보좌 하나님의 인간 강세이며 하나님께서 여시는 신천지 천년왕국입니다.

 

 

 

 

 

 

 

 

 

 

"나는 내 아버지의 이름으로 왔으매 너희가 영접하지 아니하나 만일 다른 사람이 자기 이름으로 오면 영접하리라."

(요한복음 5장 43절)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오신다는 것입니다.

 

마태복음과 요한복음의 예수님 말씀은 현재 기독교계가 주장하는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흔히 기독교계에서 말하는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은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 천년왕국이 열리기 직전에 일어나는 대환란과 아마겟돈 전쟁 등의 현상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내려보내셨고, 예수님 당신이 재림하는 것이 아니고 최후의 심판을 앞두고 아버지 하나님께서 직접 자기 이름으로 오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최후의 심판은 자신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명령으로 이 세상에 내려왔고, 당신님을 내려보낸 참하나님이 계시지만, 아무도 알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날과 그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마태복음 24장 36절)

 

"너희가 나를 알고 내가 어디서 온 것도 알거니와 내가 스스로 온 것이 아니로다. 나를 보내신 이는 참이시니, 너희는 그를 알지 못하나 나는 아노니 이는 내가 그에게서 났고 그가 나를 보내셨느니라."

(요한복음 7장 28~29절)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후천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께서는 "예수, 석가, 공자는 내가 쓰기 위해서 내려보냈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기독교에서 말하는 예수님 재림과 최후의 심판, 그리고 사도 요한이 기록한 요한계시록에 있는 사건은 대자연의 섭리로 하늘과 땅과 인간이 개벽하는 후천대개벽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제는 성자(聖子)의 시대가 가고 성부(聖父)의 시대가 열리는 때입니다. 기독교에서 말하는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천년왕국은 대자연의 섭리에 맞춰 증산상제님께서 열어 놓으신 후천 5만 년의 후천 조화 선경세계입니다.

 

 

 

 

 

 

 

 

 

 

예수님의 말씀처럼 당신님이 재림하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는 것이며, 최후의 심판은 인간이 죄를 지어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대자연의 섭리로 우주가 새롭게 태어나는 개벽이 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 천년왕국은 대자연의 섭리도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에서 대변혁이 일어나지만, 결국 인간의 손으로 직접 만들어 가는 세상입니다.

 

 

인류의 새로운 문명이 출현하는 신천지 지상천국, 후천 5만 년의 새 역사를 여는 일꾼이 되기 위해 성경신을 다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하늘과 땅과 인간 세계를 통치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