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목적과 뜻을 이루는 신천지 참진리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의 목적과 뜻을 이루는 신천지 참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 

천지(天地)의 꿈과 이상이 성취된 지상천국 신천지(新天地)는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세상

 

 

 

 

 

 

 

 

 

 

 

 

 

증산도 서울 지역 장ㅇㅇ 도생(道生) - 천지대자연과 하나님의 목적과 뜻을 이루는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

 

유년 시절과 학창 시절을 남들보다 유복 하지는 않았지만, 별 어려움 없이 자랐습니다.

결혼 후에도 아이 낳고 키우면서 엄마와 아내로서 충실하게 보내며 평안한 가정생활이 지속됐습니다.  

 

 

부족함 없이 평탄한 삶을 살면서 항상 조상님과 부모님, 그리고 가족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을 갖고 살았습니다.

불교 신앙을 한지가 벌써 30년이 되었습니다.

 

 

제가 여타 불교 신앙인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불교신앙을 하면서 집에서 매일 청수를 모시고 기도 생활을 했다는 것입니다. 아이들도 어려서부터 저와 함께 청수를 모시고 기도하는 습관을 만들어 가족이 함께 청수를 모시고 기도했습니다.

 

 

 

 

 

 

 

 

 

 

혹 다른 불자 중에서도 매일 청수를 모시고 기도를 하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제가 그동안 불교 신앙을 하면서 여러 스님과 주변 불자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저와 같이 청수를 매일 모시고 기도하는 불자가 있다는 말을 듣지 못했습니다.

 

 

제가 불교 신앙을 하면서도 매일 청수를 모시고 기도한 것은 할머니와 어머니의 모습을 보고 자란 영향이 큽니다.

어렸을 때는 장독대에 정화수를 떠 놓고 매일 기도하시는 할머니와 어머니의 모습을 보고, 그냥 단순하게 두 분은 하늘에 빌 게 참 많은가 보다 라고만 생각했습니다.

 

 

조금 더 컸을 때 어머니께서는 북두칠성의 칠성님께 가족의 건강과 가정의 평안을 기도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하늘이 그냥 하늘이 아니고 북두칠성을 향해 기도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살면서 왜지 모르게 마음 한구석은 언제나 허전했습니다.

경전을 읽고 법회에서 스님의 말씀을 들어도, 그리고 다른 보살님과 말을 하고 불교 관련 책을 봐도 채워지지 않은 이유를 몰랐습니다. 

 

 

운명처럼 다가온 그 날도 다른 날처럼 불교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너무 놀랐습니다.

 

 

매일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놀라움은 끝이 없었습니다.

인간은 천지의 목적과 뜻을 이루는 천지의 대역자, 하나님의 목적과 뜻을 이루는 우주열매라는 말씀은 평생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말씀이었습니다.

 

 

 

 

 

 

 

 

 

 

상생방송의 다른 프로그램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조금씩 알아갔습니다.

대자연의 섭리로 돌아가는 세상과 역사의 섭리와 인간의 역할과 천지부모님의 목적과 뜻을 이루는 아들딸 인간의 위대성과 존엄성을 조금씩 알아갔습니다.

 

 

 

증산도는 신천지를 여 참진리지만, 먼저 신천지가 열리기 전 우주적으로 일어나는 가을 개벽의 상황에서 천하 창생을 건지는 인류구원의 사명이 있다고 했습니다. 천지의 목적과 뜻, 하나님의 목적과 뜻을 이루는 일꾼들의 일차적인 사명이 인류구원이며 그다음이 신천지 새 역사를 건설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세상에서 흔히 하는 말로 사람이 도道를 깨우친 만큼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진리를 설명한다고 합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은 제가 증산도 진리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지만, 생소한 용어 몇 개만 빼면 너무 쉽고 간명하게 전해주셔서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우주가 돌아가는 것을 대자연의 섭리라고 합니다.

대자연은 천지고 천지는 우주입니다. 그리고 천지대자연의 이치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을 상제님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천지의 목적과 뜻, 우주의 목적과 뜻, 대자연의 목적과 뜻은 곧 천지대자연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의 목적과 뜻과 같습다.

 

 

 

 

 

 

 

 

 

 

상극의 선천 5만 년 역사를 끝내고 상생의 후천 5만 년의 신천지 조화선경은 인간과 신명(神明)이 하나 되는 신입합일(神人合一)의 세상입니다. 우주의 이치를 바탕으로 하나님께서 무궁화 조화권을 쓰시어 인간이 우주의 목적과 뜻을 이룰 수 있는 길을 열어 놓으신 것이 새 역사의 설계도 천지공사(天地公事)입니다.

 

 

 

우주의 이치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의 목적과 뜻은 역사의 섭리와 목적과 뜻이기도 합니다.

우주의 가을개벽기를 맞아 신천지 조화선경을 열러 놓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는 신천지 새 역사를 열어나갈 무극대도(無極大道)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를 창도하셨습니다.

 

 

 

 

 

 

 

 

 

 

 

천지대자연의 이치와 섭리로 세상이 돌아간다고 해도 역사와 문명은 인간의 손으로 직접 일구고 만들어 가야 합니다.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는 우주 변화의 원리로 오는 것이지만, 새 역사의 문명을 건설하는, 상생의 새 시대 참하나님의 목적과 뜻을 이루는 주체는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입니다.

 

 

증산도 진리를 제대로 알아야겠다는 생각에 서점에서 우주 변화의 원리, 증산도 도전, 증산도의 진리, 환단고기 등 증산도 진리 서적을 사 읽었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생소한 용어가 있어서 난해한 부분도 있었지만, 너무 어려운 우주 변화의 원리를 제외한 다른 책들은 너무 감동적으로 읽었습니다. 저와 가족이 청수를 모신 분은 석가부처님이었는데, 할머니와 어머니께서 청수를 모시고 기도한 북두칠성에 계신 칠성님이 바로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이었다는 것도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도생이라면 기본적으로 아침저녁에 청수를 모시는 것이 근본신앙의 첫 번째입니다.

그동안 살아오면서 안 했던 분들은 다소 어색하고 때론 바빠서 빼먹을 수도 있겠지만, 저는 거의 평생을 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 생활의 일부였고 더욱이 참하나님이신 미륵부처님께 올리는 청수가 너무 좋았습니다.

 

 

 

증산도는 대자연의 섭리를 바탕으로 하나님의 목적과 뜻을 이루기 위해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 역사를 개척하는 참진리입니다.

하나님의 목적과 뜻을 이루는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 참진리가 무극대도 증산도 도생(道生)으로 신명을 다 받쳐 천지에 보은하는 신앙, 새 시대의 새 문명을 개척하는 신천지의 참다운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극의 질서에서 상생의 질서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에 신천지 새 시대의 영광스러운 길을 열어 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하나님 어머니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블프라이스 2018.12.18 02: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나님의 목적과 뜻을 이루는 신천지 참진리’ 라는 글 잘 읽었습니다 ^^ 오늘도 증산도에 대해 좀더 공부하고 갑니다.

  2. *저녁노을* 2018.12.18 05: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노을이도 잘 보고 가요^^

  3. Deborah 2018.12.18 05: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요.

  4. kangdante 2018.12.18 08: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극대도 증산도에 대해 알고 갑니다
    오늘도 따듯한 하루되세요.. ^^

  5. 죽풍 2018.12.18 21: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 하느님을 만나는 것이 참된 삶의 원천이겠죠.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