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도전 문화콘서트(증산 상제님의 도통맥)와 동지대천제

by 도생(道生) 2018. 12. 14.

신천지(新天地) 새 시대를 향해 천지의 시간 좌표가 바뀌기 시작하는

기해년(2019) 새해맞이 천지 보은 동지대천제(冬至大天祭)와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 우주의 조화옹 증산 상제님의 도통맥(道統脈)

 

 

 

 

 

 

 

 

 

 

 

 

인류 문명이 지금까지 무한 성장하며 양적으로 큰 변화를 이루어 왔는데, 앞으로는 양적 성장을 끝내고 질적 성숙의 대변화를 하게니다.

 

 

천지대자연의 섭리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은 인류 문명이 성장과 발전을 거듭한 세상이었습니다.

천지의 질서에 의해 일어나는 후천대개벽을 거치고 연과 문명과 인간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면서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은 인류 문화가 질적으로 성숙하고 결실합니다. 

 

 

천지의 시간 좌표가 바뀌기 시작하는 기해년을 여는 동지절을 맞아 <천지 보은 동지대천제>를 봉행하고, 후천대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조화옹 증산 상제님의 진리를 알 수 있는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가 진행됩니다.

 

 

 

 

 

 

 

 

 

 

먼저 2018년 12월 22일 태일(太一) 의통조화권 증산 상제님의 성체(聖體) 성의(聖衣) 전수 <기해년 맞이 천지 보은 동지대천제>를 봉행합니다.

 

 

동지(冬至)는 천지의 희망이 시작되고 새로운 기운이 열리는 희망의 첫날입니다.

경건하고 성스러운 천지 보은 동지대천제를 통해 천지 생명의 근원적 힘, 새 생명의 기운을 받습니다.

일양(一陽)이 시생(始生) 하는 동지대천제를 통해 천지조화의 밝은 기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여러 말씀과 천지공사(天地公事)를 통해 종통맥과 도통맥의 주인공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증산 상제님의 도통맥과 종통맥을 확정짓는 성물(聖物), 바로 증산 상제님의 성체(聖體) 성의(聖衣)가 전수됐습니다.

 

 

 

 

 

 

 

 

 

 

원원한 천지대운이 열리기 시작하는 절대적인 시간대를 맞아 증산 상제님의 대도(大道) 100년 역사에서 증산 상제님의 도통맥과 종통맥을 확정짓는 증산 상제님의 성체 성의가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 전수되었습니다.

 

 

기해년(2019년) 맞이 천지 보은 동지대천제를 봉행할 때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증산 상제님의 종통맥과 도통맥을 상징하는 성체 성의를 정제(整齊)하시고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전에 '광제창생 포덕천하 태을주'를 고합니다.

 

 

기해년을 여는 천지 보은 동지대천제를 마치고 증산상제님의 성체 성의를 친견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천지에 가득 찬 원원한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열리는 때를 맞아 전수된 증산 상제님의 도통맥과 종통맥을 상징하는 증산 상제님의 성체 성의를 친견하는 영광된 시간을 갖게 됩니다.

 

 

 

 

 

 

 

 

 

 

"천지가 물 끓듯 한다.",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이제서야 큰 가을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이제 보라! 천하 대세를 세상이 가르치느니라."라는 증산 상제님의 말씀처럼 지구촌이 대자연과 인류의 문명과 문화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는 새 문명의 이야기, 천지의 시간 좌표가 바뀌면서 열리는 새 시대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를 통해서 후천개벽을 앞두고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증산 상제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를 통해서 세상이 돌아가는 절대 법칙으로서 우주 변화의 이법(理法)에 대한 한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를 통해서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의 새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에 의해 돌아가는 세상의 비밀을 알 수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를 통해서 대자연의 절대 법칙에 의해 돌아간 인류의 역사와 새롭게 열리는 인류의 미래 신천지(新天地)의 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를 통해서 천지의 꿈을 이루는 태일(太一) 인간, 그리고 후천대개벽의 상황에서 인류를 구원하는 의통조화권의 천지조화(天地造化) 태을주의 세계를 알 수 있습니다.

 

 

 

 

 

 

 

 

 

 

 

 

태일(太一) 의통조화권 증산 상제님 성체(聖體) 성의(聖衣) 전수

기해년(2019) 맞이 천지 보은(天地報恩) 동지 대천제(冬至大天祭)

 

 

일시:   도기道記 148년(2018) 12월 22일(전야제 21일 21시)

장소: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참석 문의:   1577 - 1691

 

 

 

증산도 천지 보은 동지대천제 주요 프로그램

- 문화 공연

- 천지 보은(天地報恩) 동지대천제 봉행

-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 증산 상제님 성체 성의 전수

-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