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절대법칙 자연의 법칙과 인간 생명과 우주의 신비

by 도생(道生) 2018. 12. 19.

천지(天地) 절대법칙 자연의 법칙과 우주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 인간 생명과 우주의 신비

대우주의 절대법칙 존재하는 모든 것은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영원히 순환한다. 

 

 

 

 

 

 

 

 

 

 

 

 

 

증산도 경기 지역 고ㅇㅇ 도생(道生) - 천지의 절대법칙인 자연의 법칙과 인간 생명과 우주의 신비

 

한집안의 가장으로 가정과 직장생활에 충실하기 위해 애써왔습니다.

무난하게 직장생활을 하면서 정년이 아직 남았지만, 그래도 정년퇴직 후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일들을 미리 하나하나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아내와 많은 논의 끝에 다른 것은 다음에 의논하기로 하고 우리 가족이 종교 생활을 하지 않고 있었기 때문에 일단 가족이 하나의 종교를 갖자고 합의했습니다.

 

 

 

우리 부부가 선택한 종교는 가톨릭입니다.

집 가까이 사는 지인이 오래전부터 함께 가톨릭 신앙을 하자고 했기 때문에 모르는 종교보다는 지인과 함께 하는 것이 낯설지 않다고 여겨졌기 때문입니다.

 

 

 

 

 

 

 

 

 

 

근 1년 가까이 성당에 다니면서 교리를 배웠고 세례를 받았습니다.

종교를 단순 취미생활로 시작한 것이 아니라 나름 열심히 공부하고 믿음을 가져보려고 했는데 잘 안 되었습니다.

한마디로 딱 꼬집어서 뭐라고 할 수 없지만, 이상하게 신앙에 진전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우리가 선택한 종교라 선뜻 발길을 끊을 수 없어 성당 예배에 열심히 참석했고 행사가 있을 때면 봉사가 자원해서 나갔습니다. 그렇게 가톨릭 신앙 4년이 넘어갈 즈음 가톨릭평화방송을 보기 위해 TV 채널을 돌리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천지성공>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었는데, 제목을 보고 처음에는 '천지성공'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학교 다닐 때나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언제나 제 역할에 충실하고 바르게만 살자는 생각으로 인생을 살아왔습니다.

 

 

 

 

 

 

 

 

 

 

크게 성공해야겠다는 욕심도 없었기 때문에 성공에 큰 의미를 두지 않았는데 천지성공이란 제목을 본 순간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해서 증산도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천지성공> 프로그램을 시청하던 중 우주의 가을의 온다는 말에 성공과 우주가 무슨 관련이 있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속 시청하다 보니 천지성공이 우주와 인간과 관계가 있다라는 것이 이해됐습니다.

 

 

일반적으로 세상에서 말하는 성공이란 서로 경쟁해서이기거나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것을 말하는데, 증산도 천지성공은 대자연의 법칙으로 오는 가을개벽과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시는 우주의 절대자 참하나님을 영접해 천지의 일을 하면서 천지와 함께 하는 성공을 의미했습니다.

 

 

 

 

 

 

 

 

 

 

<천지성공>에서 우주의 가을철이 오고 있다라는 주제로 우주의 절대법칙인 우주 변화의 원리를 설명하고 하는데 너무 신기해서 집중해서 시청했습니다.

 

 

강의는 자연의 법칙이란 무엇이며, 인간 생명은 왜 태어나고 무엇을 위해 사는가라는 문제를 풀어 주고 있었습니다.

우주가 영원히 존재하는 것은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순환 원리 때문인데 생장염장은 누가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우주의 절대법칙이며 곧 자연의 법칙입니다.

 

 

생장염장은 우주 안에 존재하는 만사(萬事)와 만물(萬物)에 적용되는 보편적인 법칙이며, 천지대자연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상제님의 우주 통치 이법입니다.

 

 

 

 

 

 

 

 

 

 

우주의 절대법칙이며 자연의 법칙인 생장염장은 하루의 변화, 인간 인생의 변화, 지구 1년의 변화, 그리고 인류 문명의 변화가 떡같이 적용됩니다. 한마디로 극미의 소립자에서 극대의 대우주까지 적용되는 절대법칙입니다.

 

 

지금까지 천지의 열매로서 가장 존귀한 인간 생명과 우주의 신비를 아는 사람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우주가 생명창조의 목적을 이루는 것이 바로 생장염장의 질서입니다.

 

 

우주가 영원히 순환하는 대자연의 법칙인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를 통해 인간 생명과 우주의 신비를 알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고 신기했습니다.  

 

 

 

 

 

 

 

 

 

 

<천지성공>을 시청하면서 지금까지 알고 있던 생명의 존엄성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진리적 의미로서의 인간 생명의 존엄성을 제대로 알 수 있었습니다.

 

 

 

<천지성공> 프로그램으로 진리를 보는 안목이 넓어졌다고 생는데,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은 시청하고 증산도 신앙은 반드시 해야겠다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우리의 잃어버린 상고사를 중심으로 한 강연은 마음이 뻥 뚫리는 통쾌함까지 느꼈습니다. 종도사님께서는 『환단고기』 안에 들어 있는 정신문화를 말씀하시면서 우리 선조들께서 깨달았던 인간 생명과 우주의 신비, 그리고 상제님에 대한 말씀까지 해주셨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환단고기』 책이 단순한 역사책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주의 절대법칙이며 자연의 법칙인 생장염장과 인간의 역사가 전혀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천지성공> 프로그램 강의 내용과 같이 생장염장은 우주에 존재하는 만사와 만물에 적용되는 보편법칙으로 인간의 역사에도 그대로 적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오늘날 지구촌 인류가 창세 역사를 잃어버리게 된 것은 세월이 많이 흘러 유적과 유물이 없고 외세의 침략과 역사 왜곡과 조작 등의 많은 원인이 있지만, 우주의 절대법칙과 역사의 대세로 보면 자연의 법칙인 생장염장의 질서에 의해 근본 뿌리 역사에서 멀어졌기 때문입니다. 

 

 

 

인류 역사가 시작되고 분열과 발달 과정을 거치는 과정에서 뿌리로부터 멀어져 근본을 잊어버리지만, 결국 낳고 기르고 열매 맺고 쉬는 생장염장의 대자연 법칙에 따라 우주의 가을철에는 진리와 생명이 근원으로 돌아가고 열매를 맺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섭리가 그대로 적용됩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프로그램에서는 우주의 절대법칙이며 자연의 법칙인 춘하추동(생장염장) 질서를 더 쉽고 간명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천지의 조화로 생겨난 인간 생명과 우주의 신비와 우주의 목적을 아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천지가 생장염장의 질서로 인간농사를 짓는데, 천지와 천지를 대행하는 일월(日月), 그리고 인간이 하나의 목적을 위해 존재한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다시 말해 천지와 일월은 우주 1년의 봄과 여름에 인간 생명을 낳고 길러 우주의 가을에 성숙한 진리인간으로 열매 맺게 하고, 우주의 가을에 완전한 진리인간이 되는 것이 바로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에서 천지와 일월이 목적을 이룬 것이라는 말씀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천지에서 초목(草木)농사를 짓는 것도, 봄에 물건을 내서 여름철에 기르는 것은 가을철에 열매 하나를 맺기 위해서다, 만일 가을철에 열매 하나를 맺지 못한다면 봄여름은 있어야 하들에 필요치 않은 과정이다.

 

 

그리고 천지(天地)와 일월(日月)과 사람이라 하는 것은 하나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존재한다. 다시 묶어서 천지일월(天地日月)은 사람농사를 짓기 위서만 존재하는 것이다, 만일 사람농사를 짓기 위함이 아니라 하면, 천지일월은 하등의 존재 목적이 없을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던 중 업무차 거래처 분을 만났는데, 업무가 끝나고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증산도 도생(道生)님이었습니다.

 

 

 

둘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꽃을 피우다가 시간이 늦어 다음에 다시 만나기로 하고 헤어졌습니다.

주말만 되면 둘이 만나 증산도 진리 이야기를 나누었고, 읽어보라고 권해준 증산도 진리 서적을 서점에서 구매해 읽고 또 만나 토론도 했습니다. 증산도 도장도 방문하고 강연회도 참석하면서 이제는 신앙해야겠다고 결심하고 입도(入道)를 했습니다.

 

 

 

 

 

 

 

 

 

 

천지가 돌아가는 우주 변화의 원리 그 절대법칙을 천지우주가 스스로 그러하다는 의미로 자연의 법칙이라고도 합니다.

천지조화로 우주가 열렸고, 우주의 봄여름 철에 인류의 문명이 출현하고 성장했는데, 이제는 우주의 가을철을 맞아 인류 문명이 성숙의 시대로 들어가게 됩니다. 

 

 

우주의 가을철을 앞두고 우주의 절대법칙 자연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셔서 인간이 새 역사를 여는 주인공이 되는 천지성공의 길을 열어 놓으셨습니다.

 

 

대자연의 법칙을 주재하시는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열어 놓으신 신천지 새 시대 우주의 가을은 단순히 물문명이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것뿐만 아니라 정신문화도 성숙한 세상으로, 정신과 물질이 하나 되어 성숙하는 도술(道術)문명의 시대입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말씀 中

 

"대자연 속에서 만유의 생명이 생겨나 매듭을 짓고 한세상을 살다 가는데, 도대체 대자연이라 하는 것이 어떻게 되어져 있느냐 하는 것이다.

 

대자연이라 하는 것은 대우주 천체권이 형성돼서 그 속에서 태어나 한 세상을 왔다 가는 것이다.

헌데, 이 대우주도 목적이 있어서 질서정연하게 둥글어 가는 것이지, 그 속에서 그냥 생명이 왔다 가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미물도 아니요 곤충도 아니요 비금주수도 아니요 초목도 아니다.

함량미달의 생물체가 아니라 금목수화토(金木水火土), 오행 기운을 가지고 아주 완벽하게 천지를 상징해서 생겨난 사람이다.

 

그래서 옛날 사람들도 “만물지중(萬物之中)에 유인(唯人)이 최귀(最貴)라.” 만유의 생명체 중에 오직 사람이 가장 귀하고 신성한 것이라고 했다. 사람이라 하는 것은 천지를 대신하는 천지의 주체, 주역이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가 돌아가는 자연의 법칙을 다스리시며 우주의 가을철을 맞아 상생의 신천지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