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중국 동북공정과 홍산문명, 한국 상고사와 홍산문화

by 도생(道生) 2019. 4. 16.

중국 한족의 황하문명과 이질적인 문명이며 가장 오래된 문명의 흔적 홍산문명

끝나지 않은 전쟁 중국의 동북공정과 식민사학에 의해 왜곡되고 조작된 한국 상고사와 홍산문화 

 

 

 

 

 

 

 

 

 

 

 

 

전북 지역 최ㅇㅇ 도생(道生) - 중국의 동북공정과 홍산문명, 동북아 역사전쟁 한국 상고사와 홍산문화

 

중화 사대주의 사관은 중국의 동북공정으로 자리 잡았고, 일제 식민사관은 해방 후 70여 년 동안 식민사학으로 뿌리를 내렸습니다.

 

 

중국의 동북공정과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에 의해 한국 상고사는 신화, 한국 고대사는 어디서부터 시작됐는지도 불분명한 믿을 수 없는 역사가 되어 있습니다.

 

 

한국과 중국은 상고시대부터 고대와 중세 시대를 거쳐 수천 년 동안 수많은 나라가 흥망성쇠를 거쳐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특히 대한민국 국민은 학교에서 우리 역사를 배울 때 국가와 민족의 정체성과 정신문화에 대해 배운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을 것입니다.

 

 

 

 

 

 

 

 

 

 

대한민국 역사 교육은 역사학자와 국사 교사들은 중국의 사대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사관으로 왜곡되고 조작된 가짜 역사와 껍데기뿐인 역사만 가르치고, 역사 교육 방법이 고작 단순 암기식에 그치고 있습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문명의 흔적이라고 하는 이른바 홍산문명(홍산문화)에 대해 제가 처음 알게 된 것은 10여 년 전 신문을 통해서입니다.

 

 

제가 역사를 전공하지도 않았고 역사에 큰 관심이 없었지만, 학교 다닐 때 배웠던 세계사와 한국 상고사와 한국 고대사와는 전혀 다른 홍산문명 신문 기사를 관심 있게 봤습니다.

 

 

 

 

 

 

 

 

 

 

2000년대 초반 신문을 봤을 때 홍산문명(홍산문화)은 약 100년 전 일본인에 의해 처음 발견됐다고 했습니다.

만리장성 밖의 요동과 요서 지역 일대에서 발견된 유적과 유물은 중국의 황하문명과는 전혀 이질적인 문명으로 홍산문명은 배달국과 단군조선의 문화와 동질성을 띠고 있다고 했습니다.

 

 

제가 한국 상고사와 관련된 홍산문명 이야기를 신문에서 접하고 얼마 후 중국은 동북공정을 시작으로 신석기에서 청동기와 철기시대에 이르는 수천 년의 우리 역사를 중국 역사에 편입시켜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정작 홍산문명을 연구해야 할 대한민국 역사학계는 우리 역사와 전혀 관련 없다는 듯 외면했습니다.

대한민국 역사학계가 한국 상고사의 진실을 찾을 수 있는 홍산문화에 대해 수수방관하는 사이 홍산문화의 주인공은 중국이 되어버렸습니다.

 

 

 

 

 

 

 

 

 

 

중국의 동북공정은 시간이 지나면서 한국 상고사에 이어 한국 고대사까지 중국 역사로 편입해 버렸습니다. 

제가 역사에 관해 문외한이었지만, 이때부터 신문과 방송을 통해 역사 관련 기사와 프로그램을 즐겨 보게 됐습니다.

 

 

그로부터 몇 년 후 지인의 소개로 증산도 상생방송의 <역사 특강>과 <환단고기 북콘서트> 등의 역사 관련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도 같이 보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상생방송과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어가며 혼자서 증산도 진리 공부를 했는데, 궁금한 점이 너무 많았고, 의문이 들 때마다 노트에 적어 놓고 지인을 만나 궁금증을 해소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증산도 서적을 통해 지금까지 전혀 들어보지 못했던 진리 이야기를 공부하면서 증산상제님이 인간으로 오신 참하느님이라고 확신하고 입도(入道)를 결심했습니다.

 

 

 

중국의 동북공정으로 빼앗긴 한국 상고사를 복원하고, 인류 창세 역사 시대의 유적과 유물이 오롯이 남아 있는 홍산문명의 주인이 우리 민족임을 만천하에 알리고, 상제님의 참진리를 전하는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인류 창세 시대부터 지구촌 인류가 모셔왔던 삼신상제님으로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