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by 도생(道生) 2019. 4. 17.

증산상제님의 대도 진리를 반석 위에 세우신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개벽기에 강세하신 증산상제님은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도 경남 지역 안ㅇㅇ 도생(道生) -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 말씀: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메마르고 삭막한 도시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한적한 군(郡) 지역으로 내려와 작은 가게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귀농해볼까도 생각해봤지만, 도시 생활만 해왔기 때문에 농사일에 자신도 없었 무엇보다 체력이 받쳐주지 못해서 읍내에 가게를 오픈하고 여가생활을 통해 마음의 여유도 찾게 됐니다.

 

 

주말이면 주변의 명산과 사찰을 다니면서 개인적으로는 힐링도 하고, 서로 경쟁하면서 각박한 도시 생활을 하고 있을 자식들을 위해 기도를 올렸습니다. 제가 불교 신자는 아니지만, 자식을 위한다는 마음에 종교를 가리지 않고 자식들 잘되게 해달라고 빌었습니다. 

 

 

여느 때처럼 가게 문을 닫고 집에서 TV를 시청하기 위해 채널을 돌리던 중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됐습니다.

마침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이란 주제로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이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통해 처음 뵌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인상은 흰 두루마리를 입고 충청도 구수한 사투리에 이웃집 할아버지처럼 푸근하셨지만, 정신이 번쩍들 정도로 쩌렁쩌렁한 음성으로 말씀하고 계셨습니다.

 

 

"인간이 초목농사를 짓듯이 우천지는 인간농사를 짓는다."라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을 듣는 순간, 마치 전기에 몸이 감전된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흔히 자식을 키우는 것을 두고 '자식농사'라는 말을 자주 합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한 집안의 부모가 짓는 자식농사가 아니라 우주천지 '인간농사'를 짓는다는 말씀을 듣고 아무 거리낌 없이 당연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께서 그동안 지은 인간농사를 추수하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셨고 그분이 바로 증산상제님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은 그 의미를 잘 모르는 용어도 나왔지만, 전체적으로 누구나 알아듣기 쉬운 일상용어로 너무 쉽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인간농사 추수우주 변화의 원리를 바탕에 깔고 상극(相克)의 질서로 진행된 인류의 역사로 설명해 주셨는데, 사리에 맞는 씀이어서 이해가 잘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와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 그대로 세상이 흘러왔다는 말씀을 들으면서 참하나님이 아니라면 절대 그럴 수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 중에서 "증산상제님은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이시다."라는 말씀과 함께 큰 울림을 주신 말씀은 "조상은 제1의 하나님이다."라는 말씀이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단 한 번도 생각해 보지 못했고, 누구에게도 들어보지 못했던 말씀이었습니다.

 

 

다음날부터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는 것이 일과가 되었습니다.

몇 달간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제대로 배워야겠다고 생각하고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도장의 도생(道生)님들과 함께 태을주 수행도 하고, 증산도 진리에 관한 도담(道談)을 나눌 때는 가는 줄도 몰랐습니다.

 

 

도장에서 구입한 도전道典을 비롯한 진리 서적을 다 읽고 '증산도가 참진리다'라고 확신했습니다.

증산도에 입도(入道)하기 위해 21일 정성 공부와 진리 교육을 받을 때는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을 신앙하는 감사함에 기쁨의 눈물이 나왔습니다.

 

이제 막 도문(道門)에 들어왔지만, 더 열심히 진리 공부하여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대도 진리를 전하는 참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상생(相生)의 새 질서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참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신앙하게 된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