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시간의 비밀과 시간의 법칙 생장염장

by 도생(道生) 2019. 6. 6.

우주 변화의 근본 틀 생장염장은 천지 만물의 생성(生成) 변화의 절대 법칙

시간의 비밀과 시간의 법칙은 생장염장(生長斂藏)으로 돌아가는 우주의 시간 질서 

 

 

 

 

 

 

 

 

 

 

 

 

증산도 강원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영원히 순환하는 시간의 비밀과 시간의 법칙

 

세상에서 말하기를 사람마다 타고난 환경과 기질이 다르다고 합니다.

주어진 환경에 맞춰 살아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후천적인 요인에 따라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 등 살아가는 모습이 천태만상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어려서부터 밤하늘을 올려다보기를 좋아했습니다. 보는 이에 따라 감수성이 예민했다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저에게는 그것이 진리를 찾아 나선 여정의 시작이었습니다. 

 

 

진리를 찾아 나선 저의 삶은 질풍노도 하는 청소년기를 거쳐 성인이 되어서도 계속됐으며 과연 반짝이는 별들 너머의 우주는 과연 어떤 세상일까? 신은 존재할까? 진리란 과연 무엇인가? 인생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사는 것이 참되게 사는 것일까? 등 진리에 대한 목마름을 적셔줄 진리의 오아시스를 찾지 못했습니다.

 

 

 

 

 

 

 

 

 

 

한 집의 가장과 사회의 일원으로 살면서 진리를 찾는다는 것이 녹록지 않았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기독교, 불교 등 여러 종교를 찾아 공부하면서 많은 것을 얻었지만, 제가 찾는 진리라는 확신은 들지 않았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천부경>을 접했는데, 불과 81자밖에 안되는 <천부경> 안에 우주의 진리와 절대 법칙이 담겨 있다고 했습니다. 

<천부경>을 통해 시간의 비밀과 시간의 법칙 천지만물의 생성 변화 절대 원리가 들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저에게 <천부경> 이야기를 해준 분의 공부는 딱 거기까지였습니다. 

수박겉핧기에 그쳐 구체적인 설명도 들을 수 없었고 더 이상 공부에 진전이 없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연한 기회에 증산도 도생(道生)님을 만나 도담을 나누게 되었습니다.

제가 궁금했던 <천부경>에 대해서도 막힘없이 답변해주었고,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이야기도 해주었습니다.

 

 

증산도 도생님을 통해 개괄적으로나마 생장염장(生長斂藏)으로 돌아가는 우주 1년 이야기를 통해 시간의 비밀과 시간의 법칙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증산도 진리가 제가 지금까지 접해본 기성종교와는 너무 다르다는 것을 느끼고 제대로 공부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헤어질 때 증산도 도생님이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려면 책은 반드시 봐야 하지만, 상생방송도 함께 시청해보라고 했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상생방송이란 방송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집에 와서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제가 지금까지 찾아왔던 진리가 바로 증산도였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처음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집중해서 본 프로그램은 천지만물의 생성변화의 법칙을 강의한 우주 변화의 원리 프로그램입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 프로그램을 통시간의 비밀과 시간의 법칙이 무엇인가 제대로 알게 되었으며,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통해서 <천부경>도 제대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천부경>은 '우주 수학의 원전', '동서양 종교와 과학과 철학사상의 인류 문화의 원전', '우주 신학의 원전', '시간의 비밀과 시간의 법칙을 드러내 준 경전', 우주의 근원을 밝혀준 경전', '진리의 근원을 밝혀준 경전', '인간의 근원을 밝혀준 경전', 하늘과 땅을 노래한 진리 원전'이라고 정의해 주셨습니다.

 

 

우주와 간과 진리에 대한 원전으로 시간의 비밀과 시간의 법칙인 우주의 법칙을 담고 있는 <천부경>은 우주의 영원한 생명성과 우주의 영원한 존재 법칙인 항존성과 영원성을 밝혀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내려주신 계시록이며 인류 최초의 경전 <천부경>은 수(數)로서 시간의 비밀과 시간의 법칙을 알려주고 있고,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가 만물을 낳고 길러 열매 맺고 쉬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말씀해 주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통치자로서 천지인(天地人) 삼계와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절대자로서 우주의 질서가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가을개벽기에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이제 참하나님과 참진리를 만났으니 참된 진리인간으로 거듭 태어나기 위해 일심 정성을 다할 것을 서원하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께 보은하는 구도자의 길을 가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相生)의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세계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