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상생방송의 안경전 종도사님 개벽문화 북콘서트

by 도생(道生) 2019. 6. 9.

우주 통치자의 도법(道法)으로 우주가을의 새 세상을 여는 상생의 대도(大道)

참된 진리를 찾아준 증산도 상생방송의 안경전 종도사님 <개벽문화 북콘서트>

 

 

 

 

 

 

 

 

 

 

 

 

경북 지역 권ㅇㅇ 도생(道生) - 인생의 참의미를 일깨워 주고 새로운 삶을 열어준 증산도 상생방송

 

날마다 정치적, 사회적인 이슈가 터지고 지구촌 곳곳에서는 숱한 문제가 발생해 잠잠할 날이 없습니다. 

뉴스를 통해서 급변하는 국내와 세계정세를 보면서 세상이 너무 빠르게 변화한다는 생각을 하곤 했습니다.

 

 

직장에 근무할 때까지만 해도 가정을 제외하곤 직장이 가장 우선이었기 때문에 세상 문제는 방관자적인 태도로 바라만 봤습니다.

저와 우리 가족은 조상님 제사를 모시지만, 종교 생활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동안 종교 생활을 하는 주변인들 모습에서 긍정적인 면도 봤고 부정적인 면도 봐왔기 때문에 종교 교리도 중요하고 신앙생활을 하는 사람의 이념과 사상의 가치관도 중요하다고 생각했을 뿐 특정 종교의 교리가 옳고 그르다는 생각이나 특정 종교 신앙을 해야겠다고 생각한 적은 없습니다.  

 

 

 

 

 

 

 

 

 

 

저는 얼마 전 교직에서 퇴직한 후 운동과 책을 읽고 때론 그동안 자주 못 만나 친구를 만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STB 상생방송에서 유익한 프로그램이 많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시간 나면 한 번 보겠다고 대답하고 잊어버렸습니다.

 

 

지인 모임이 있어 식당에서 식사하고 있는데 식당에 있는 TV에서 역사 강의가 나오고 있길래 자세히 보니 STB 상생방송이었습니다. 친구가 말한 STB 상생방송이 증산도라는 단체의 방송이라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친구가 독실한 기독교 신자였기 때문에 타 종교 방송을 권했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타 종교 방송 시청을 추천할 정도라면 무언가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집에 들어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가 방영되고 있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개벽(開闢)은 지구촌 인류의 현실 삶의 이야기이자 절박한 생존 이야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더불어 개벽은 지구촌 인류가 손꼽아 기다려 온 진정한 미래 문명의 비전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제1부 새 문명의 창업 이야기 개벽>, <제2부 새 시대의 빛, 참동학 증산도의 새 문명 이야기>로 이어졌는데, <개벽문화 북콘서트>가 방영된 2시간이 지루할 틈도 없이 금방 지나갔습니다.

 

 

우주의 이법과 인류 역사와 종교, 사상과 정신문화 등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종횡무진으로 넘나드는 거침없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과 높은 식견에 놀랐습니다. 

 

 

 

 

 

 

 

 

 

 

증산도와 안경전 종도사님은 상생방송의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통해서 처음 알고 뵈었지만, 종교라는 선입견 없이 시청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 내용 중에는 제가 모르는 내용도 나왔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은 제가 아는 한도 내에서 사실에 부합했고, 억지로 꾸미거나 덧붙이지 않고 모두가 아는 일반적인 상식선에서 세상에 펼쳐져 있는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 간명하게 정리해 주셨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시청하고 가슴이 너무 벅찼고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살아오면서 많은 책을 읽고 저명한 학자와 유명 강사의 강의도 여러 차례 들었지만, 대자연의 섭리로 돌아가는 우주 역사와 인류 역사를 비롯한 인류의 정신문화와 인간의 본질적인 문제 및 인류의 미래까지 총체적으로 정리해 준 책과 강의는 없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시청하고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증산도 진리 강좌 등도 시청하면서 증산도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도전道典>, <천지성공>, <춘생추살>, <이것이 개벽이다> 등 진리 서적을 읽고 세상을 바라보니 제가 한 집의 가장과 한 인간으로 일반적인 삶에서 벗어나게 산 것은 아니지만, 역사의 대세로 보면 우물 안 개구리였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입도(入道)를 위해 도장에서 21일 동안 태을주 정성 수행과 진리 교육을 받는 내내 내가 진리로 한 발짝 한 발짝씩 더 다가가고 있다는 기대감에 진리 공부에 더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초입 도생(道生)이라 진리에 대한 욕심이 솟구칠 때면 마음을 가다듬고 한 걸음 물러나 절대 서두르지 않고 하나하나 바르게 알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진리를 찾을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조상 선령님과 참인간과 참일꾼의 길을 열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상극의 선천 5만 년 역사를 문 닫고 상생의 후천 5만 년 새 시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